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2015-03-15 19:30:26
136
글번호 84055
부탁드립니다.
파라볼릭 0.02/0.2를 챠트화면상에 수직선으로 구분하여 나타내고 싶습니다. 그러면서 챠트바탕 화면에 상승과 하락을 각각 다른색을 채워 수직선과 동시에 각각 구분하여 나타내고 싶습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4:32: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af(0.02), maxAF(0.2);
var : TL(0);
var1 = SAR(af,maxAF);
if var1 > C Then{
TL = TL_New(sdate,stime,999999999,sdate,stime,0);
TL_SetColor(TL,RED);
}
if var1 < C Then{
TL = TL_New(sdate,stime,999999999,sdate,stime,0);
TL_SetColor(TL,blue);
}
차트 바탕화면을 변경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위 내용을 검색식으로 작성하고 차트에 적용하시면
구간별로 색을 달리해서 수직선을 그리게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서태공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부탁드립니다.
파라볼릭 0.02/0.2를 챠트화면상에 수직선으로 구분하여 나타내고 싶습니다. 그러면서 챠트바탕 화면에 상승과 하락을 각각 다른색을 채워 수직선과 동시에 각각 구분하여 나타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