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서태공
2015-03-15 19:30:26
136
글번호 84055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파라볼릭 0.02/0.2를 챠트화면상에 수직선으로 구분하여 나타내고 싶습니다. 그러면서 챠트바탕 화면에 상승과 하락을 각각 다른색을 채워 수직선과 동시에 각각 구분하여 나타내고 싶습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4:32: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af(0.02), maxAF(0.2); var : TL(0); var1 = SAR(af,maxAF); if var1 > C Then{ TL = TL_New(sdate,stime,999999999,sdate,stime,0); TL_SetColor(TL,RED); } if var1 < C Then{ TL = TL_New(sdate,stime,999999999,sdate,stime,0); TL_SetColor(TL,blue); } 차트 바탕화면을 변경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위 내용을 검색식으로 작성하고 차트에 적용하시면 구간별로 색을 달리해서 수직선을 그리게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서태공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부탁드립니다. > 부탁드립니다. 파라볼릭 0.02/0.2를 챠트화면상에 수직선으로 구분하여 나타내고 싶습니다. 그러면서 챠트바탕 화면에 상승과 하락을 각각 다른색을 채워 수직선과 동시에 각각 구분하여 나타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