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뮬레이션에서 주문관련 질문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5-03-16 10:53:53
144
글번호 84066
답변완료
시뮬레이션에서 매수주문을 낼때 제가 지정한 가격으로 매수주문을 낼수있나요? 예를들어 1분봉차트에서 봉이 완성되기전에 제가 정해논 가격이 오면 그가격에 매수가 된걸로 시뮬레이션을 하고싶습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5:15:55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신호의 타입중에 atstop과 atlimit이라는 타입이 있습니다. 매수주문함수(buy,exitshort)에서 atstop은 지정한 가격 이상의 시세가 발생하면 즉시 신호 발생 atlimit은 지정한 가격 이하의 시세가 발생하면 즉시 신호 발생 매도주문함수(sell,exitlong)에서 atstop은 지정한 가격 이하의 시세가 발생하면 즉시 신호 발생 atlimit은 지정한 가격 이상의 시세가 발생하면 즉시 신호 발생 합니다. #골든크로스가 발생하고 다음봉에서 골든크로스봉 고가대비 0.1이상 높은시세가 #발생하면 즉시 매수신호 if crossup(c,ma(c,20)) then buy("b",atsotp,H+0.1); #데드크로스가 발생하고 다음봉에서 데드크로스봉 저가대비 0.1이상 낮은시세가 #발생하면 즉시 매수신호 if crossdown(c,ma(c,20)) then sell("s",atsotp,L-0.1); 시뮬레이션도 해당가격조건만족한 가격에 즉시 진입청산한 것으로 나오게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HI_we*****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뮬레이션에서 주문관련 질문 > 시뮬레이션에서 매수주문을 낼때 제가 지정한 가격으로 매수주문을 낼수있나요? 예를들어 1분봉차트에서 봉이 완성되기전에 제가 정해논 가격이 오면 그가격에 매수가 된걸로 시뮬레이션을 하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