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부탁드립니다.
2015-03-16 14:30:17
121
글번호 84070
수식부탁드립니다.
선물옵션 분봉 틱봉 기존수식의 매수 매도신호 발생 후 기준 시점부터 , 임의로 설정한 최고점 최저점의 변폭(5PT, 외부변수)을, 당일 직전봉이 변폭을 돌파할 경우 와 돌파한 후 재진입 할 경우의 진입 청산 수식 4가지 요청 드립니다.
1, 기존수식 신호 발생 이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5PT, 외부변수 지정)을, 당일 직전봉 완성시 변폭 돌파 하는 경우
매도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봉의 고가가 상향 돌파하는경우 매수진입
매수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봉의 저가가 하향 돌파하는경우 매도진입
매도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 완성봉의 고가가 상향 돌파하는경우 매도청산
매수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 완성봉의 저가가 하향 돌파하는경우 매수청산
2. 기존수식 신호 발생 이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5PT, 외부변수 지정)을, 당일 직전봉 완성시 변폭 돌파한 후 1.5PT(외부변수 지정) 이상 재진입 하는 경우
매도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봉의 고가가 하향 돌파한 후 1.5PT 재진입시 매수진입
매수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봉의 저가가 상향 돌파한 후 1.5PT 재진입시 매도진입
매도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봉의 고가가 하향 돌파한 후 1.5PT 재진입시 매도청산
매수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봉의 저가가 상향 돌파한 후 1.5PT 재진입시 매수청산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5:43:0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아래 내용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변폭이 어떤 가격기준이신지 모호합니다. 진입가격 대비로 작성했습니다.
또한 직전봉이 최근 완성봉을 말씀하시는지 1봉전을 의미하시는지 정확치 않아
봉완성시로 작성했습니다.
아래 내용 아니시면 좀더 자세한 내용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1.
input : pt(5);
#매도진입 후 고가가 진입가격대비+5포인트를 상향돌파하면 매수진입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H,EntryPrice+Pt) Then
buy();
#매수진입 후 저가가 진입가격대비-5포인트를 하향돌파하면 매도진입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L,EntryPrice-Pt) Then
sell();
#매도진입 후 고가가 진입가격대비+5포인트를 상향돌파하면 매도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up(H,EntryPrice+Pt) Then
ExitShort();
#매수진입 후 저가가 진입가격대비-5포인트를 하향돌파하면 매수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rossDown(L,EntryPrice-Pt) Then
exitlong();
2.
input : pt(5),aa(1.5);
#매도진입후 진입가+5를 하향이탈한적이 있고
#진입가+1.5를 하향이탈하면 매수진입
if MarketPosition == -1 and
countif(CrossDown(H,EntryPrice+Pt),BarsSinceEntry) >= 1 And
CrossDown(C,EntryPrice+aa) Then
buy();
#매도진입후 진입가-5를 상향돌파한적이 있고
#진입가-1.5를 상향돌파하면 매수진입
if MarketPosition == 1 and
countif(CrossUp(L,EntryPrice-Pt),BarsSinceEntry) >= 1 And
Crossup(C,EntryPrice-aa) Then
sell();
#매도진입후 진입가+5를 하향이탈한적이 있고
#진입가+1.5를 하향이탈하면 매도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ountif(CrossDown(H,EntryPrice+Pt),BarsSinceEntry) >= 1 And
CrossDown(C,EntryPrice+aa) Then
ExitShort();
#매도진입후 진입가-5를 상향돌파한적이 있고
#진입가-1.5를 상향돌파하면 매수청산
if MarketPosition == 1 and
countif(CrossUp(L,EntryPrice-Pt),BarsSinceEntry) >= 1 And
Crossup(C,EntryPrice-aa) Then
ExitLong();
즐거운 하루되세요
> dandy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부탁드립니다.
> 수식부탁드립니다.
선물옵션 분봉 틱봉 기존수식의 매수 매도신호 발생 후 기준 시점부터 , 임의로 설정한 최고점 최저점의 변폭(5PT, 외부변수)을, 당일 직전봉이 변폭을 돌파할 경우 와 돌파한 후 재진입 할 경우의 진입 청산 수식 4가지 요청 드립니다.
1, 기존수식 신호 발생 이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5PT, 외부변수 지정)을, 당일 직전봉 완성시 변폭 돌파 하는 경우
매도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봉의 고가가 상향 돌파하는경우 매수진입
매수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봉의 저가가 하향 돌파하는경우 매도진입
매도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 완성봉의 고가가 상향 돌파하는경우 매도청산
매수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 완성봉의 저가가 하향 돌파하는경우 매수청산
2. 기존수식 신호 발생 이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5PT, 외부변수 지정)을, 당일 직전봉 완성시 변폭 돌파한 후 1.5PT(외부변수 지정) 이상 재진입 하는 경우
매도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봉의 고가가 하향 돌파한 후 1.5PT 재진입시 매수진입
매수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봉의 저가가 상향 돌파한 후 1.5PT 재진입시 매도진입
매도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봉의 고가가 하향 돌파한 후 1.5PT 재진입시 매도청산
매수신호 발생 후 임의로 설정한 변폭 5PT을, 직전봉의 저가가 상향 돌파한 후 1.5PT 재진입시 매수청산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