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서태공
2015-03-16 16:01:35
132
글번호 84085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40863호와 관련하여, 상승과 하락시 봉마다 수직선이 계속 나타나서 봉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냥 상승신호시 첫번 째 봉을 기준으로 한번, 하락신호시 첫번 째 봉을 기준으로 한번씩만 수직선이 나타나도록 도와주세요
검색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6:22:3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af(0.02), maxAF(0.2); var : TL(0),T(0); var1 = SAR(af,maxAF); if var1 > C Then T = 1; if var1 < C Then T = -1; if T == 1 and T[1] != 1 Then { TL = TL_New(sdate,stime,999999999,sdate,stime,0); TL_SetColor(TL,RED); } if T == -1 and T[1] != -1 then { TL = TL_New(sdate,stime,999999999,sdate,stime,0); TL_SetColor(TL,blue);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서태공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40863호와 관련하여, 상승과 하락시 봉마다 수직선이 계속 나타나서 봉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냥 상승신호시 첫번 째 봉을 기준으로 한번, 하락신호시 첫번 째 봉을 기준으로 한번씩만 수직선이 나타나도록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