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재부탁드립니다.
2015-03-16 16:01:35
132
글번호 84085
안녕하세요
40863호와 관련하여, 상승과 하락시 봉마다 수직선이 계속 나타나서 봉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냥 상승신호시 첫번 째 봉을 기준으로 한번, 하락신호시 첫번 째 봉을 기준으로 한번씩만 수직선이 나타나도록 도와주세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6 16:22:39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af(0.02), maxAF(0.2);
var : TL(0),T(0);
var1 = SAR(af,maxAF);
if var1 > C Then
T = 1;
if var1 < C Then
T = -1;
if T == 1 and T[1] != 1 Then
{
TL = TL_New(sdate,stime,999999999,sdate,stime,0);
TL_SetColor(TL,RED);
}
if T == -1 and T[1] != -1 then
{
TL = TL_New(sdate,stime,999999999,sdate,stime,0);
TL_SetColor(TL,blue);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서태공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40863호와 관련하여, 상승과 하락시 봉마다 수직선이 계속 나타나서 봉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냥 상승신호시 첫번 째 봉을 기준으로 한번, 하락신호시 첫번 째 봉을 기준으로 한번씩만 수직선이 나타나도록 도와주세요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