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고 많으십니다

프로필 이미지
CSI300
2015-03-17 03:30:08
130
글번호 84104
답변완료
정규장 5분봉에서 두번째봉종가를 (9시10분)If DayIndex==1 Then var1=c; 표시하면 복합장(오전9시부터새벽2시)에서 어떻게 표시하나요? 아래식은 24시 지나면 적용안되는거죠 ? condition1 = EntryDate(1) <> Date and marketposition()==0 ; Condition2 = EntryDate(2) <> Date and EntryDate(1) == Date and marketposition()==0 and DayIndex<30; 복합장에 적용할려면 어떻게 변경해야 하나요 ?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7 14:11:12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dayindex는 0시를 기준으로 봉을 카운트 합니다. 주간장만 있으면 0시 이후의 첫봉이 9시 봉이므로 dayindex를 사용해도 되지만 복합장에서는 0시 이후의 2번째 봉이 됩니다. 아래와 같이 따로 주간장의 봉만 카운트 해서 값저장해 사용하셔야 합니다. var : dayi(0); if stime == 090000 or (stime > 090000 and stime[1] < 090000) Then Dayi = 0; if stime >= 090000 and stime <= 151500 Then{ dayi = dayi+1; if dayi == 2 Then var1 = C; } 이전의 거래는 bdate(영업일)을 기준으로 구분해 주셔야 합니다. var : dayi(0); if stime == 090000 or (stime > 090000 and stime[1] < 090000) Then Dayi = 0; if stime >= 090000 and stime <= 151500 Then{ dayi = dayi+1; if dayi == 2 Then var1 = C; } condition1 = bdate[BarsSinceEntry(1)] <> bdate and marketposition()==0 ; Condition2 = bdate[BarsSinceEntry(2)] <> bdate and bdate[BarsSinceEntry(1)] == bdate and marketposition()==0 and dayi < 30; 즐거운 하루되세요 > CSI300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고 많으십니다 > 정규장 5분봉에서 두번째봉종가를 (9시10분)If DayIndex==1 Then var1=c; 표시하면 복합장(오전9시부터새벽2시)에서 어떻게 표시하나요? 아래식은 24시 지나면 적용안되는거죠 ? condition1 = EntryDate(1) <> Date and marketposition()==0 ; Condition2 = EntryDate(2) <> Date and EntryDate(1) == Date and marketposition()==0 and DayIndex<30; 복합장에 적용할려면 어떻게 변경해야 하나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