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진입 횟수 제한 질문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샐리짱
2015-03-17 11:36:20
119
글번호 84109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질문드립니다-------------------------------------------- 해외 선물에서 진입 횟수를 제한하는 시스템식을 만들려고 합니다 기준 시간은 한국시간 입니다. 개장 시간 : 08:00(오전) 폐장 시간 : 07:15(다음날 오전) 진입회수를 3회로 제한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7 15:20: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진입횟수(3); var : Entry(0); if Bdate != Bdate[1] Then Entry = 0; if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Then Entry = Entry+1; if Entry < 진입횟수 Then{ if 매수진입조건 Then buy(); if 매도진입조건 Then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샐리짱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진입 횟수 제한 질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질문드립니다-------------------------------------------- 해외 선물에서 진입 횟수를 제한하는 시스템식을 만들려고 합니다 기준 시간은 한국시간 입니다. 개장 시간 : 08:00(오전) 폐장 시간 : 07:15(다음날 오전) 진입회수를 3회로 제한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