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진입 횟수 제한 질문입니다.
2015-03-17 11:36:20
119
글번호 84109
안녕하세요.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질문드립니다--------------------------------------------
해외 선물에서 진입 횟수를 제한하는 시스템식을 만들려고 합니다
기준 시간은 한국시간 입니다.
개장 시간 : 08:00(오전)
폐장 시간 : 07:15(다음날 오전)
진입회수를 3회로 제한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7 15:20:07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진입횟수(3);
var : Entry(0);
if Bdate != Bdate[1] Then
Entry = 0;
if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Then
Entry = Entry+1;
if Entry < 진입횟수 Then{
if 매수진입조건 Then
buy();
if 매도진입조건 Then
sell();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샐리짱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진입 횟수 제한 질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질문드립니다--------------------------------------------
해외 선물에서 진입 횟수를 제한하는 시스템식을 만들려고 합니다
기준 시간은 한국시간 입니다.
개장 시간 : 08:00(오전)
폐장 시간 : 07:15(다음날 오전)
진입회수를 3회로 제한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