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고구미
2015-03-17 16:06:03
113
글번호 84129
답변완료
청산,손절가격 설정수식 문의드립니다.. -- 분봉에서 10일이평선 돌파시 1.먼저 2개를 진입해서 단타는진입가격의 20틱청산 10틱손절 장타는 위내용처험 20틱에 도착하면 청산하지 않고 고가대비 10틱아래로 내려오면 손절하는 수식입니다.. 그런데 단타청산하고 장타를 보유중 다시 단타 진입해서 또청산하고 ....가능할까요? 2,진입시간<9시~15시까지>도 부탁드립니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8 09:30:51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stime >= 090000 and stime < 150000 and crossup(c,ma(C,10)) then buy();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L",AtStop,LatestEntryPrice(0)-PriceScale*10,"",1,1); ExitLong("BP",AtLimit,LatestEntryPrice(0)+PriceScale*20,"",1,1);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20 Then ExitLong("bx",AtStop,highest(H,BarsSinceEntry)-PriceScale*10,"",1,1); } 문의하신 내용은 강제청산함수를 사용할수 없고 수식안에서 풀어서 청산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강제청산은 진입별로 동작을 해서 각 진입별로 청산조건을 감시하지만 한개의 진입에 대한 분할청산은 되지 않습니다. 수식에서는 일반청산함수로 한개의 진입에 대한 분할청산은 가능하지만 진입별로 동작하게는 어렵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고구미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청산,손절가격 설정수식 문의드립니다.. -- 분봉에서 10일이평선 돌파시 1.먼저 2개를 진입해서 단타는진입가격의 20틱청산 10틱손절 장타는 위내용처험 20틱에 도착하면 청산하지 않고 고가대비 10틱아래로 내려오면 손절하는 수식입니다.. 그런데 단타청산하고 장타를 보유중 다시 단타 진입해서 또청산하고 ....가능할까요? 2,진입시간<9시~15시까지>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