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2015-03-17 20:58:28
142
글번호 84142
시스템매매용으로
분봉에서 매수신호가 발생되면 발생봉 전봉의 고가를 목표가로 청산을 하고
목표가 아래에서는 진입을 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매도신호는 전봉의 저가를 목표가로 정해서 매도를 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꾸벅..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8 11:28: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매수신호봉 전봉의 고가보다 큰 시세가 발생하면 매수포지션 청산
exitlong("bx",atlimit,H[BarsSinceEntry+1]+PriceScale);
}
if MarketPosition == -1 Then{
#매도신호봉 전봉의 저가보다 작은 시세가 발생하면 매도포지션 청산
ExitShort("sx",atlimit,L[BarsSinceEntry+1]-PriceScale);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심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 시스템매매용으로
분봉에서 매수신호가 발생되면 발생봉 전봉의 고가를 목표가로 청산을 하고
목표가 아래에서는 진입을 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매도신호는 전봉의 저가를 목표가로 정해서 매도를 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꾸벅..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