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심원
2015-03-17 20:58:28
142
글번호 84142
답변완료
시스템매매용으로 분봉에서 매수신호가 발생되면 발생봉 전봉의 고가를 목표가로 청산을 하고 목표가 아래에서는 진입을 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매도신호는 전봉의 저가를 목표가로 정해서 매도를 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꾸벅..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8 11:28:30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MarketPosition == 1 Then{ #매수신호봉 전봉의 고가보다 큰 시세가 발생하면 매수포지션 청산 exitlong("bx",atlimit,H[BarsSinceEntry+1]+PriceScale); } if MarketPosition == -1 Then{ #매도신호봉 전봉의 저가보다 작은 시세가 발생하면 매도포지션 청산 ExitShort("sx",atlimit,L[BarsSinceEntry+1]-PriceScale);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심원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 시스템매매용으로 분봉에서 매수신호가 발생되면 발생봉 전봉의 고가를 목표가로 청산을 하고 목표가 아래에서는 진입을 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매도신호는 전봉의 저가를 목표가로 정해서 매도를 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