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부탁드립니다.
2015-03-17 23:08:13
143
글번호 84144
n봉내 최고가를 돌파한 종목의 당일 15분봉 종가에 실선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2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8 11:31:5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10);
if crossup(c,highest(H,N)[1]) Then
var1 = C;
plot1(var1);
그래프 종류는 속성에서 지정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부양가족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부탁드립니다.
> n봉내 최고가를 돌파한 종목의 당일 15분봉 종가에 실선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양가족
2015-03-18 22:18:20
죄송한데..
n봉은 일봉을 사용하려고합니다.
즉 당일 3일동안 최고점을 돌파할경우 해당 15분봉에 선을 표시하는건데
속성에서 어떻게 표시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검토 또는 설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지표식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10);
if crossup(c,highest(H,N)[1]) Then
var1 = C;
plot1(var1);
그래프 종류는 속성에서 지정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부양가족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부탁드립니다.
> n봉내 최고가를 돌파한 종목의 당일 15분봉 종가에 실선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이전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