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지표식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부양가족
2015-03-17 23:08:13
143
글번호 84144
답변완료
n봉내 최고가를 돌파한 종목의 당일 15분봉 종가에 실선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지표
답변 2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8 11:31:56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10); if crossup(c,highest(H,N)[1]) Then var1 = C; plot1(var1); 그래프 종류는 속성에서 지정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부양가족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부탁드립니다. > n봉내 최고가를 돌파한 종목의 당일 15분봉 종가에 실선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부양가족

2015-03-18 22:18:20

죄송한데.. n봉은 일봉을 사용하려고합니다. 즉 당일 3일동안 최고점을 돌파할경우 해당 15분봉에 선을 표시하는건데 속성에서 어떻게 표시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검토 또는 설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예스스탁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Re : 지표식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10); if crossup(c,highest(H,N)[1]) Then var1 = C; plot1(var1); 그래프 종류는 속성에서 지정하시면 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부양가족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지표식부탁드립니다. > n봉내 최고가를 돌파한 종목의 당일 15분봉 종가에 실선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