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무지개나날들
2015-03-18 10:58:56
144
글번호 84159
답변완료
분봉이나 일봉 차트에서 월 하이로우 채널 수식 부탁드립니다.
지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8 18:00:2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0); var : cnt(0); Array : MH[10](0),ML[10](0); if index == 0 or date > date[1]+30 Then{ MH[0] = H; ML[0] = L; for cnt = 1 to 9 { MH[cnt] = MH[cnt-1][1]; ML[cnt] = ML[cnt-1][1]; } } if H > MH[0] Then MH[0] = H; if L < ML[0] Then ML[0] = L; plot1(MH[n],"월고"); plot2(ML[n],"월저"); n값이 0이면 당월 ,1이면 전월 순입니다. 수식은 차트에 있는 데이터만 사용가능합니다. 지정한 이전월만큼 데이터가 없으면 0이 리턴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무지개나날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부탁드립니다. > 분봉이나 일봉 차트에서 월 하이로우 채널 수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