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부탁드립니다.
2015-03-18 10:58:56
144
글번호 84159
분봉이나 일봉 차트에서
월 하이로우 채널 수식 부탁드립니다.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8 18:00:23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N(0);
var : cnt(0);
Array : MH[10](0),ML[10](0);
if index == 0 or date > date[1]+30 Then{
MH[0] = H;
ML[0] = L;
for cnt = 1 to 9
{
MH[cnt] = MH[cnt-1][1];
ML[cnt] = ML[cnt-1][1];
}
}
if H > MH[0] Then
MH[0] = H;
if L < ML[0] Then
ML[0] = L;
plot1(MH[n],"월고");
plot2(ML[n],"월저");
n값이 0이면 당월 ,1이면 전월 순입니다.
수식은 차트에 있는 데이터만 사용가능합니다.
지정한 이전월만큼 데이터가 없으면 0이 리턴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무지개나날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부탁드립니다.
> 분봉이나 일봉 차트에서
월 하이로우 채널 수식 부탁드립니다.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