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 문의

프로필 이미지
jun85jun
2015-03-18 12:15:53
142
글번호 84169
답변완료
아래식은 현재 제가 작성하고 있는 식입니다 작성하고 있는식에 추가로 작성할 부분을 문의드립니다 1. 매수 조건에 양봉일 때 매수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2. 또한 매수 조건에 체결강도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3. 그리고 현재 매수조건에서는 조건을 만족해도 봉이 완성되어야 매수를 진행하는데, 조건만족시 바로 진입하는 수식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4. 9시 3분 이후부터 매수 가능하도록 하고싶습니다 5. 진입횟수는 3회로 제한하고 싶습니다 6. 2시 50분에는 무조건 매도하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7. 진입가보다 2%이상 하락시 손절하도록 매도조건을 만들고 싶습니다 input : P1(3),P2(5),p3(20); value1 = ma(C,P1); value2 = ma(C,P2); value3 = ma(c,p3); var1=MACD_OSC(12,26,9); #매수 If C >= Value2*(1+1.5/100) And var1>=0 then buy("매수"); #이익실현 SetStopProfittarget(3,PercentStop); #매도 If c<entryprice*0.97 then sell("손절매");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8 18:14:5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3번 미완성일때 신호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input : P1(3),P2(5),p3(20); var : cnt(0),count(0); #당일진입횟수 count = 0; for cnt = 0 to 20{ if sdate == EntryDate(cnt) Then count = count+1; } value1 = ma(C,P1); value2 = ma(C,P2); value3 = ma(c,p3); var1=MACD_OSC(12,26,9); #매수 If C >= Value2*(1+1.5/100) And var1>=0 and C > O and #양봉 Bids/asks >= 100 and #체결강도 100이상 stime >= 090300 And #9시 3분 이후 count < 3 then #진입횟수 3회까지 buy("매수"); SetStopProfittarget(3,PercentStop); SetStopLoss(2,PercentStop); SetStopEndofday(145000); 즐거운 하루되세요 > jun85jun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 문의 > 아래식은 현재 제가 작성하고 있는 식입니다 작성하고 있는식에 추가로 작성할 부분을 문의드립니다 1. 매수 조건에 양봉일 때 매수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2. 또한 매수 조건에 체결강도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3. 그리고 현재 매수조건에서는 조건을 만족해도 봉이 완성되어야 매수를 진행하는데, 조건만족시 바로 진입하는 수식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4. 9시 3분 이후부터 매수 가능하도록 하고싶습니다 5. 진입횟수는 3회로 제한하고 싶습니다 6. 2시 50분에는 무조건 매도하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7. 진입가보다 2%이상 하락시 손절하도록 매도조건을 만들고 싶습니다 input : P1(3),P2(5),p3(20); value1 = ma(C,P1); value2 = ma(C,P2); value3 = ma(c,p3); var1=MACD_OSC(12,26,9); #매수 If C >= Value2*(1+1.5/100) And var1>=0 then buy("매수"); #이익실현 SetStopProfittarget(3,PercentStop); #매도 If c<entryprice*0.97 then sell("손절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