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수식문의드립니다.
2015-03-18 14:36:24
151
글번호 84173
1. 틱챠트적용...(시스템식,종가기준)
rsi(9)가 20 이하 침체권에 진입하면 조건만족후 20이평을 종가로 골든했을경우 종가가격으로
1계약 매수진입...
진입가격에서 20틱 손절...25틱 익절...처리
rsi(9)가 80 이상과열권이면 조건만족후 20이평을 종가로 데드했을경우 종가가격으로
1계약 매도진입...
진입가격에서 20틱 손절...25틱 익절...처리
--->일단 진입이 되면 수익이 15틱이상 발생하다가 본전가격까지 되돌아오면 본전가격의 +1틱 익절 추가해주세요..
2. 틱챠트적용...(시스템식,가격기준)
rsi(9)가 20 이하 침체권에 진입하면 조건만족후 20이평을 종가로 골든하고 골든한 양봉캔들(고점,저점)의 1/2 가격으로 가격으로 1계약 매수진입...
진입가격에서 20틱 손절...25틱 익절...처리
rsi(9)가 80 이상과열권이면 조건만족후 20이평을 종가로 데드하고 데드한 음봉캔들(고점,저점)의 1/2 가격으로 1계약 매도진입...
진입가격에서 20틱 손절...25틱 익절...처리
**자꾸보는데도 헷깔리네요...atlimit 적용할때 손절,또는 익절 됐을때 그 싯점에서 반복진입안되게 부탁드려요..
--->일단 진입이 되면 수익이 15틱이상 발생하다가 본전가격까지 되돌아오면 본전가격의 +1틱 익절 추가해주세요..
3. 틱챠트적용...(강조색부탁드려요..)
rsi(9)가 20 이하 침체권에 진입하면 조건만족후 20이평을 종가로 골든했을경우 종가봉에
진입색상넣기.
진입색상 종가가격에서 20틱 빠진캔들에 색상넣고 , 25틱 상승한봉에 색상넣기
rsi(9)가 80 이상과열권이면 조건만족후 20이평을 종가로 데드했을경우 종가봉에 진입색상넣기.
진입색상 종가가격에서 20틱 상승한캔들에 색상넣고 , 25틱 하락한봉에 색상넣기
--->일단 진입이 되면 수익이 15틱이상 발생하다가 본전가격까지 되돌아오면 본전가격의 +1틱 발생한 봉에 색상을 추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부탁드릴께요..
답변 1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19 15:41:04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1.
input : P(9),Period(20);
var : RSIV(0),mav(0);
RSIV = RSI(P);
Mav = ma(C,Period);
if CrossDown(RSIV,20) Then
Condition1 = true;
if var1 > 20 Then
Condition1 = false;
if CrossUp(RSIV,80) Then
Condition2 = true;
if var1 < 80 Then
Condition2 = false;
if MarketPosition <= 0 and Condition1 == true and crossup(c,mav) Then
buy();
if MarketPosition >= 0 and Condition2 == true and CrossDown(c,mav) Then
Sell();
if MarketPosition == 1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15 Then
ExitLong("bx",AtStop,EntryPrice+PriceScale*1);
if MarketPosition == -1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15 Then
ExitShort("sx",AtStop,EntryPrice-PriceScale*1);
SetStopLoss(PriceScale*20,PointStop);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25,PointStop);
2.
input : P(9),Period(20);
var : RSIV(0),mav(0);
RSIV = RSI(P);
Mav = ma(C,Period);
if CrossDown(RSIV,20) Then
Condition1 = true;
if var1 > 20 Then
Condition1 = false;
if CrossUp(RSIV,80) Then
Condition2 = true;
if var1 < 80 Then
Condition2 = fase;
if MarketPosition <= 0 and Condition1 == true and crossup(c,mav) and C > O Then
buy("b",atlimit,(H+L)/2);
if MarketPosition >= 0 and Condition2 == true and CrossDown(c,mav) and C < O Then
Sell("s",atlimit,(H+L)/2);
if MarketPosition == 1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15 Then
ExitLong("bx",AtStop,EntryPrice+PriceScale*1);
if MarketPosition == -1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PriceScale*15 Then
ExitShort("sx",AtStop,EntryPrice-PriceScale*1);
SetStopLoss(PriceScale*20,PointStop);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25,PointStop);
3.
input : P(9),Period(20);
var : RSIV(0),mav(0),Pst(0),HH(0),LL(0),EP(0);
RSIV = RSI(P);
Mav = ma(C,Period);
if CrossDown(RSIV,20) Then{
var1 = 1;
}
if var1 > 20 Then
var1 = 0;
if CrossUp(RSIV,80) Then{
var2 = 1;
}
if var1 < 80 Then
var2 = 0;
if Pst <= 0 and var1 == 1 and crossup(c,mav) Then{
PlotPaintBar(H,L,"강조",red);
pst = 1;
HH = H;
EP = C;
}
if Pst >= 0 and var2 == 1 and CrossDown(c,mav) Then{
PlotPaintBar(H,L,"강조",blue);
pst = -1;
EP = C;
}
if Pst == 1 Then{
if H > HH Then
HH = H;
if HH >= EP+PriceScale*15 and L <= EP+PriceScale*1 Then{
PlotPaintBar(H,L,"강조",red);
pst = 0;
}
if H >= EP+PriceScale*25 Then{
PlotPaintBar(H,L,"강조",red);
pst = 0;
}
if L <= EP-PriceScale*20 Then{
PlotPaintBar(H,L,"강조",red);
pst = 0;
}
}
if Pst == -1 Then{
if L < LL Then
LL = L;
if LL <= EP-PriceScale*15 and H >= EP-PriceScale*1 Then{
PlotPaintBar(H,L,"강조",blue);
pst = 0;
}
if L <= EP-PriceScale*25 Then{
PlotPaintBar(H,L,"강조",blue);
pst = 0;
}
if H >= EP+PriceScale*20 Then{
PlotPaintBar(H,L,"강조",blue);
pst = 0;
}
}
즐거운 하루되세요
> 신나는파파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문의드립니다.
>
1. 틱챠트적용...(시스템식,종가기준)
rsi(9)가 20 이하 침체권에 진입하면 조건만족후 20이평을 종가로 골든했을경우 종가가격으로
1계약 매수진입...
진입가격에서 20틱 손절...25틱 익절...처리
rsi(9)가 80 이상과열권이면 조건만족후 20이평을 종가로 데드했을경우 종가가격으로
1계약 매도진입...
진입가격에서 20틱 손절...25틱 익절...처리
--->일단 진입이 되면 수익이 15틱이상 발생하다가 본전가격까지 되돌아오면 본전가격의 +1틱 익절 추가해주세요..
2. 틱챠트적용...(시스템식,가격기준)
rsi(9)가 20 이하 침체권에 진입하면 조건만족후 20이평을 종가로 골든하고 골든한 양봉캔들(고점,저점)의 1/2 가격으로 가격으로 1계약 매수진입...
진입가격에서 20틱 손절...25틱 익절...처리
rsi(9)가 80 이상과열권이면 조건만족후 20이평을 종가로 데드하고 데드한 음봉캔들(고점,저점)의 1/2 가격으로 1계약 매도진입...
진입가격에서 20틱 손절...25틱 익절...처리
**자꾸보는데도 헷깔리네요...atlimit 적용할때 손절,또는 익절 됐을때 그 싯점에서 반복진입안되게 부탁드려요..
--->일단 진입이 되면 수익이 15틱이상 발생하다가 본전가격까지 되돌아오면 본전가격의 +1틱 익절 추가해주세요..
3. 틱챠트적용...(강조색부탁드려요..)
rsi(9)가 20 이하 침체권에 진입하면 조건만족후 20이평을 종가로 골든했을경우 종가봉에
진입색상넣기.
진입색상 종가가격에서 20틱 빠진캔들에 색상넣고 , 25틱 상승한봉에 색상넣기
rsi(9)가 80 이상과열권이면 조건만족후 20이평을 종가로 데드했을경우 종가봉에 진입색상넣기.
진입색상 종가가격에서 20틱 상승한캔들에 색상넣고 , 25틱 하락한봉에 색상넣기
--->일단 진입이 되면 수익이 15틱이상 발생하다가 본전가격까지 되돌아오면 본전가격의 +1틱 발생한 봉에 색상을 추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