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bigdeal
2015-03-20 09:59:15
154
글번호 84221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국내선물에서 당일매매를 할때 당일누적수익 1.5 포인트 이상이면 매매를 중단하는 수식을 문의드립니다. 목표수익이 아니고 당일누적수익입니다.. 예를 들어 강제청산에서 목표수익 0.8포인트 손절매 0.6포인트로 설정하고 난후 매매를 하다가 누적수익이 1.5포인트 이상되면 당일 더이상 매매를 하지않도록 하는 수식입니다. 이전 Q&A에서 검색을 해서 답변된 내용으로 작성을 해보았는데 잘 되지를 않습니다. 수고하십시요..
시스템
답변 1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예스스탁 답변

2015-03-20 13:57:48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당일누적손익이 N(1.5)이상이 되면 청산하고 더이상 진입을 막는 식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input : N(1.5); var : NP(0),PreNP(0),DayPL(0); NP = NetProfit; if date != date[1] Then PreNP = NP[1]; DayPL = (NP-PreNP); Condition1 = ExitDate(1) == sdate and (IsExitName("bx1",1) == true or IsExitName("sx1",1) == true); if Condition1 == false Then{ if 매수진입조건 Then buy(); if 매도진입조건 Then sell();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1",AtLimit,EntryPrice+(N-DayPL));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sx1",AtLimit,EntryPrice-(N-DayPL)); 즐거운 하루되세요 > bigdeal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시스템식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국내선물에서 당일매매를 할때 당일누적수익 1.5 포인트 이상이면 매매를 중단하는 수식을 문의드립니다. 목표수익이 아니고 당일누적수익입니다.. 예를 들어 강제청산에서 목표수익 0.8포인트 손절매 0.6포인트로 설정하고 난후 매매를 하다가 누적수익이 1.5포인트 이상되면 당일 더이상 매매를 하지않도록 하는 수식입니다. 이전 Q&A에서 검색을 해서 답변된 내용으로 작성을 해보았는데 잘 되지를 않습니다. 수고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