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79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사용자함수 요청합니다
WeekV(주봉 거래량)와 MonthV(월봉거래량) 사용자 함수 좀 만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2025-03-06
357
글번호 188870
새벽금성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5-03-06
34
글번호 188866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매수수식:
무포지션에서 바로 직전봉이 양봉이고 현재봉도 양봉이며
현재봉 종가 C > 직전봉 종가 C[1] 이면
4계약을 매수합니다.
이 때 바로 직전봉의 저가를 손절가 A 하고 합니다.
손절가 A = 바로 직전봉의 저가
매수가 B = 매수가격
청산:
손절: 종가가 아닌 현재가가 위의 손절가 A를 하향하면
즉시 전량 손절합니다.
기본 청산 :매수하고 나서 현재봉 종가가 > 매수가 B 이면 절반인
2계약만 청산합니다.
그 후에 본절가 C = 매수가 B 로 정의 합니다.
잔량 청산 :
본절 청산 : 잔량 2계약만 남을 때 종가가 아닌 현재가가 본절가 C 를 하향하면 잔량 2
계약을 청산합니다.
이익청산 : 잔량 2계약만 남을 때 이익이 나면 종가가 아닌 현재가가 바로 직전봉의 저가
를 하향하면
잔량 2계약을 청산합니다.
매도수식 : 반대논리로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2025-03-06
372
글번호 188858
답변완료
수식문의 드립니다.
var : x(0),z(0),x1(0),z1(0),vwap(0);
x=Accum(((h+l+c)/3)*v);
x1 = Accum(v);
if date != date[1] Then
{
z = x[1];
z1 = x1[1];
}
vwap=(x-z)/(x1-z1);
Plot1(vwap);
상기식을 다음과 같이 변경 부탁드립니다.
1. 시가기준으로 변경
2. 특정시간을 선택할 수 있게 변경
항상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5-03-06
416
글번호 188857
님이랑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5-03-06
16
글번호 188855
답변완료
수식변환 부탁드립니다.
수식1
A=EAVG(C,5);
B=EAVG(C,5);
valuewhen(1,crossup(A,B),A)
수식2
A=EAVG(C,5);
B=EAVG(C,10);
Valuewhen(1,crossdown(A,B),A)
수식3
EAVG(C,240)
수식4
eavg(C,5)
수식5
EAVG(C,10)
2025-03-06
426
글번호 188853
답변완료
검색 수식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주가이동평균보다 큰종목 검색식과 동일한 검색 수식을 만들려고 합니다
수식은 1분봉상 WWAP 390선 보다 큰 종목이 검색되게 수식 부탁드립니다
2025-03-06
414
글번호 188852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수고하십니다.
시초가 가격은 고정해서 보일 수 있나요..
다음과같이
2025-03-06
414
글번호 188849
답변완료
질문드리겠습니다
지난 답변 감사드립니다
차트를 위아래로 분할 적용을 해봤는데요, 위아래로 2개로 했습니다
종목연동이 상단차트에만 적용이 되는데 하단 차트에도 같이 연동이 되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예로 종목검색창과 차트를 연동시켜놨는데
하단 차트 클릭하면 이미 연동이 돼있는걸로 나옵니다 (파란색 화살표)
그런데 클릭해도 상단만 바뀌고 하단은 반영이 안되네요
감사합니다
2025-03-06
425
글번호 188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