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20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상감사합니다 단순이동평균선이 정배열(5>10>20>60)일경우 차트상 정배열상태인 모든봉에 화살표 표시를 하고자합니다 수식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seayun1
2023-06-22
927
글번호 169972
지표
답변완료

수식변형부타드립니다.

종목검색 수식1 event =H > highest( H(1), lb ) ; event2 = BarsSince(event) ; 조건1 = event AND event2(1)>=lb ; Line1 = valueWhen(1, 조건1, C ) ; 1. 조건1이 발생하는종목... 2. 조건1이 발생하고 일정기간이내에 현재가가 Line1의 3%범위안에 근접한 종목검색.. 종목검색 수식2 E1 = Lowest(C,pds1) ; E2 = Highest(C,pds2) ; Setup = E1>E2(pds2) AND Sum( C < E3, pds3 ) == 0 AND ( C- MA( C, pds3 ) )/C*100 < PCT ; 조건2 = ref( Setup, 1 ) && H > H(1) ; Line2 = valueWhen(1, 조건2 , C ) ; 1. 조건2이 발생하는종목... 2. 조건2이 발생하고 일정기간이내에 현재가가 Line2의 3%범위안에 근접한 종목검색..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예그리나
2023-06-22
1627
글번호 169971
종목검색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키움 수식 입니다 좀 풀어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highestsince(1,crossup(trix(period),0),가격); lowestsince(1,crossdown(trix(period),0),가격);
프로필 이미지
야할라
2023-06-22
1154
글번호 169970
지표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키움 수식 입니다 좀 풀어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1. 매수조건 if(eavg(c,6,0)>eavg(c,6,6), if((c+c(1))/2>(h(3)+h(4))/2,1,0),0) and c>(h(2)-l(2))/2 and c>h(3) and mfi(14)>40 2 매도조건 if(eavg(c,6,0)<eavg(c,6,6), if((c+c(1))/2<(h(3)+h(4))/2,1,0),0) and c<(h(2)+l(2))/2 and c<h(3) and mfi(14)<40
프로필 이미지
야할라
2023-06-22
1281
글번호 169969
지표
답변완료

시스템 작성의뢰

수고 하십니다! 1.거래량 5 이평선이 15 이상 상승하면 신호로 알려주고 120,240,480,960 ,1920 이동평균선이 역배열이 되고 480 이평선과 960 이평선의 간격이 5틱이상 벌어지고 1 이평선이120 이평선을 업크로스할때 매수를 하고 18 틱이상 상승한 다음 1 이평선이 120 이평선을 다운크로스 할때 청산을 한다 2.거래량 5 이평선이 15 이상 상승하면 신호로 알려주고 120,240,480,960 ,1920 이동평균선이 정배열이 되고 480 이평선과 960 이평선의 간격이 5틱이상 벌어지고 1 이평선이120 이평선을 업크로스할때 매도를 하고 18 틱이상 상승한 다음 1 이평선이 120 이평선을 업크로스 할때 청산을 한다
프로필 이미지
tnsflwls
2023-06-22
1414
글번호 169967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일봉기준입니다. 전봉대비 거래량이 5배 이상 증가할경우 OnClose로 매수하고, 매수한 신호를 "매수"라고 했을 때 그 봉의 몸통 중심가격을 MID로 받고 만약 오늘 C가가 MID보다 밑에 있을 경우 OnClose로 매도하는 수식을 만들고 싶어요. var: MID(0); #매수 if V >= 5 * V[1] Then Buy("매수", Onclose); #매수했을 때 그 봉의 중심가격을 MID로 할당 if LatestEntryName(0) == "매수" Then MID = (C+O)/2; #매도 if C < MID Then ExitLong("매도",Onclose); 이렇게 해봤는데 매수와 매도가 같이 출력되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그리고 빨간 박스에서 중심선을 이탈했으니 매도하고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현우르곳
2023-06-21
1734
글번호 169966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키움증권 수식 입니다 좀 풀어 주시면 감사 하겠읍니다 수식이름4 a=time; b=time/10000; d=(a-(ceil(b)*10000))/조정; e=ceil(d); valuewhen(1,e==기간1 or e==기간2 or e==기간3 or e==기간4 or e==기간5 or e==기간6,값1) 수식이름 5 a=time; b=time/10000; d=(a-(ceil(b)*10000))/조정; e=ceil(d); valuewhen(1,e==기간1 or e==기간2 or e==기간3 or e==기간4 or e==기간5 or e==기간6,값2) 기간1 0 기간2 0 기간3 0 기간4 60 기간5 60 기간6 0 값1 고가 값2 저가 조정 100
프로필 이미지
야할라
2023-06-21
1445
글번호 169965
지표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키움증권 수식 입니다 좀 풀어 주십시요 전고=predayhigh(); 전저=predaylow(); 전종=(전고+전저)/2; 중심=(dayhigh()+daylow())/2; 상방=if(c>=중심,l,중심); 하방=if(c>=중심,중심,h); ln4=if(c>=중심,상방,하방); ln5=if(c>=중심,하방,상방);
프로필 이미지
야할라
2023-06-21
1290
글번호 169964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1. 본차트에 옵션 당일 고점과 저점을 구현하면서 보조차트1의 옵션 월고가, 월저가, 기준가, 시가 그리고 전일 고점, 전일 저점을 본차트에 함께 수평선으로 각 구현하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서태공
2023-06-21
1146
글번호 169963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