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70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질문입니다.

참조데이터를 지수로 지정하는 방법좀 알려주십시오. 참조데이터 kospi KP 개인 순매수 금액, KP금융투자 순매수 금액 등 많은데, 어떻게 지정해야하나요??
프로필 이미지
234fsdae
2021-07-22
1127
글번호 150989
지표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질문드립니다. 1. 볼린저벤드 15일선 하단선을 당일 일봉의 저가가 벗어난 경우에 대한 조건식을 알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취련사
2021-07-22
1053
글번호 150988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1. 변수설정 :아래 괄호는 기본설정 a. 거래시간 (18:00~다음날 04:00) b. 스톡캐스틱슬로우 기간 3개(12.5, 5, 5) c. 스톡캐스틱슬로우 과매도구간(20) d. 스톡캐스틱슬오우 과매수구간(80) e. 매수진입조건 a의 진입수량 f. 매수진입조건 b의 진입수량 g. 매수진입조건 c의 진입수량 2. 매수진입 조건 a. 과매도구간이상 과매수구간 이하에서 %K가 %D가 골든크로스 될때 혹은, b. %K가 과매도권에서 상향돌파 할때 혹은, c. %K가 과매수권으로 상향돌파 할때 3. 청산조건 a. 과매수구간 이하에서 %K가 %D가 데드크로스 될때 전량 청산 혹은, b. %K가 과매수구간에서 하향 돌파 될때 전량 청산
프로필 이미지
황금호랑이
2021-07-22
1105
글번호 150986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분봉차트에 당일 누적거래대금을 표시할수는 없을까요? 아래와 같은 <봉완성까지 남은시간>지표처럼 혹시 왼쪽상단 데이터값에라도 표시할수없는지 문의드립니다 var : stimeTosecond(0),timeTosecond(0),SecondMakecandle(0),value(0); var1 = TimeToMinutes(stime)*60; var2 = FracPortion(stime/100)*100;//시작시간 초 stimeTosecond = var1+var2; value1 = TimeToMinutes(time)*60; value2 = FracPortion(time/100)*100;//&#44561;시간 초 timeTosecond = value1+value2; SecondMakecandle = timeTosecond-stimeTosecond; plot1((BarInterval*60)-SecondMakecandle);
프로필 이미지
하누왕
2021-07-22
1150
글번호 150985
지표

knb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knb
2021-07-22
150
글번호 150984
지표

knb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knb
2021-07-22
15
글번호 150983
지표

knb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knb
2021-07-22
109
글번호 150974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1-07-22
69
글번호 150973
시스템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질문드립니다.

1. 45프로 이득후 청산 또는 2. 35상승후 10프로 하락시 청산 또는 3. 6프로 하락시 청산 또는 4. 1540봉 경과시 청산 이었습니다. 해서 이걸 써본다면 A1, A2 라는 진입이 2개가 있을경우를 여쭈어 봤는데요 답변이 이렇게 왔습니다. (질문은 맨 아래 있어요) ------------------------ var : A1Price(0),A1high(0); var : A2Price(0),A2high(0); var : bidx(0); if MarketPosition == 1 Then { #A1진입 발생 #보유수량이 증가하고 최근 발생한 진입명이 A1이면 if 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 and LatestEntryName(0) == "A1" Then { #진입가 저장 A1Price = LatestEntryPrice(0); #진입이후 최고가의 초기값으로 현재봉 고가저장 A1high = H; } #새로운 고가가 발생하면 변수의 값을 새로운 고가를 변경 if A1high > 0 and H > A1high Then A1high = H; #45% 수익이면 청산 ExitLong("C1",AtLimit,A1Price*1.45,"A1"); #35% 이상 수익이후에 10% 하락하면 청산 if A1high >= A1Price*1.35 Then ExitLong("C2",AtStop,A1high*0.90,"A1"); #6% 손실시 청산 ExitLong("C3",AtStop,A1Price*0.94,"A1"); #A2진입 if CurrentContracts > CurrentContracts[1] and LatestEntryName(0) == "A2" Then { A2Price = LatestEntryPrice(0); A2high = H; } if A2high > 0 and H > A2high Then A2high = H; ExitLong("D1",AtLimit,A2Price*1.45,"A2"); if A2high >= A2Price*1.35 Then ExitLong("D2",AtStop,A2high*0.90,"A2"); ExitLong("D3",AtStop,A2Price*0.94,"A2"); if Bidx == 1540 Then ExitLong("bx"); } Else { A1Price = 0; A1high = 0; A2Price = 0; A2high = 0; bidx = 0; } ------------------------------------ 질문입니다. 1진입과 2진입 모두 똑같은 청산조건인데 왜 1진입청산에는 2진입청산에 있는 if Bidx == 1540 Then ExitLong("bx"); 이부분이 없는건가요? 왠지누락된거 같은데...의문점이 들어 질문드립니다. 진입식을 안적어놔서 그렇지 진입시기가 각 진입식마다 다를텐데 없어도 되는건지 누락된건지 알려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왜냐면 진입을 A1,A2 이렇게 예를 들어 2개만 적어논건데 실질적으로는 100개정도라서요 좋은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말라
2021-07-22
1176
글번호 150972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