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45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친절한 답변 너무 감사드립니다..너무 자주 여쭤봐서 죄송합니다..처음써보다보니...어렵네요ㅠㅠ...마지막 질문이 될꺼같습니다...
아래 답변주신내용인데요...
여기서 20일 최고가를 추가를 해서 부탁드리겠습니다..
혼자 해보려니...안나오네요 ㅠㅠㅠ
input : 금액(10000000000);
var : Q(0),Q2(0);
Q = Accum(iff(o<c,c*v,0))-Accum(iff(o>c,c*v,0));
if sdate != sDate[1] Then
{
Q2 = Q[1];
Condition1 = False;
}
if Q - Q2>금액 Then
Condition1 = true;
if Condition1 == true Then
find(1);
2021-05-06
1202
글번호 148759
답변완료
WilliamsR
안녕하세요.
윌리엄스 리버스의 기본 조건식이 아래와 같이 뜨는데요.
Input : Period(14);
Var : value(0);
value = WILLR(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 -80)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Down(value, -20) Then
{
Sell();
}
저는 다음과 같이 조건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매수조건
(1) 현재 윌리엄스 리버스 값이 -80 이하인 상태에서
(2) 신호선 상향 돌파
참고: 신호선은 윌리엄스 리버스의 9일 단순이동평균임.
매도조건
(1) 현재 윌리엄스 리버스 값이 -20 이상인 상태에서
(2) 신호선 하향 돌파
감사합니다.
2021-05-06
1081
글번호 148754
답변완료
부탁합니다
이평의 5일선이
이평 20일선을 골든크로스하면 매수
데드크로스하면 매도 식을
가중이평(wma)과 거래량가중이평(vwma) 두가지로 부탁합니다.
2021-05-06
1057
글번호 148753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input : 금액(10000000000);
var : Q(0),Q2(0);
Q = Accum(iff(o<c,c*v,0))-Accum(iff(o>c,c*v,0));
if sdate != sDate[1] Then
Q2 = Q[1];
if Q - Q2>금액 Then
Plot1(H,"검색", MAGENTA);
1.당일 조건을 만족하는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2.파워종목검색에서 어떻게 설정을 해야 당일 조건을 만족하는 종목이 나올까요??
3.실시간으로 데이터가 안변하는데...실시간으로 뜨는 종목을 위로올라가게하고 만족했다가 없어지는 종목을 아래쪽으로 내리는방법이없을까요? 없다면..따로 구분할수있는 방법이라도 있을까요?
2021-05-06
1141
글번호 148752
천외일성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5-06
0
글번호 148751
답변완료
수식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더운날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일전에 작성해주신 아래의 식에 요청사항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
var : HH(0),HD1(0),HT1(0),TL1(0);
var : LL(0),LD1(0),LT1(0),TL2(0);
if Bdate != Bdate[1] Then
{
HH = 0;
LL = 0;
}
if CrossUp(c,DayLow+(DayHigh-DayLow)*0.25) Then
{
HH = H;
HD1 = sDate;
HT1 = sTime;
TL1 = TL_New(sDate,sTime,HH,NextBarSdate,NextBarStime,HH);
TL_SetColor(TL1,RED);
}
else
{
if HH > 0 and H < DayLow+(DayHigh-DayLow)*0.75 Then
{
if H > HH Then
{
HH = H;
TL_SetBegin(TL1,HD1,HT1,HH);
TL_SetEnd(TL1,sDate,sTime,HH);
}
Else
TL_SetEnd(TL1,sDate,sTime,HH);
}
}
if CrossDown(c,DayLow+(DayHigh-DayLow)*0.75) Then
{
LL = L;
LD1 = sDate;
LT1 = sTime;
TL2 = TL_New(sDate,sTime,LL,NextBarSdate,NextBarStime,LL);
TL_SetColor(TL2,BLUE);
}
Else
{
if LL > 0 and L > DayLow+(DayHigh-DayLow)*0.25 Then
{
if L < LL Then
{
LL = L;
TL_SetBegin(TL2,LD1,LT1,LL);
TL_SetEnd(TL2,sDate,sTime,LL);
}
Else
TL_SetEnd(TL2,sDate,sTime,LL);
}
}
------------------------------------------------------------------
(요청사항)
1. 위 식에서 선의 굵기를 더 진하게 조절하고,
라인 끝에 텍스트로 가격을 나타내는 수식 작성 부탁드립니다.
2. 위 식에서 라인을 텍스트가 아닌 PLOT을 사용하여 작성부탁드립니다.
(차트속성 탭에서 라인색과 굵기를 조정할 수 있게 하려고 함)
1번식과 2번식을 각각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식에 도움주셔서 감사드리고요, 좋은 하루 되십시오.
2021-05-06
1199
글번호 148747
답변완료
지표 질문입니다
1.
파라볼릭 차트(종가) 아래 수식을 전일 캔들 포함 연속이 아닌 금일 시가부터 적용하는 수식으로 수정 부탁드립니다
Input : af(0.02), maxAF(0.2);
var1 = CSar(af,maxAF);
if var1 > C Then
Plot1(var1, "CSAR",Blue);
Else
Plot1(var1, "CSAR",Red);
2.
ma20 붕괴시킨 음봉 고가와 ma20 붕괴후 첫번째 양봉 저가 표시
3.
ma20 돌파시킨 양봉 저가와 ma20 돌파후 첫번째 음봉 고가 표시
감사합니다
2021-05-06
1348
글번호 148738
qha71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5-06
0
글번호 148733
qha71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5-06
0
글번호 148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