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16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스토캐스틱 골드/데드 크로스 전략에서 변동이평타입을 적용한 매수/매도 테스트해보고 싶습니다. 그 외 매수/매도 진입에 대한 조건을 하나추가한 버전도 같이 알려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번타입 문의) 매수 StochasticSlow 10(K), 5(D), 변동이평, 5(이평)가 20미만에서 골든 크로스가 난 경우 진입 매도 StochasticSlow 10(K), 5(D), 변동이평, 5(이평)가 80이상에서 데드 크로스가 난 경우 진입 (2번타입 문의) 위 1번 조건을 기준으로 일목균형지표(기본값) 전환선 보다 주가가 높을경우에만 매수진입 일목균형지표(기본값) 전환선 보다 주가가 낮은경우에만 매도진입
프로필 이미지
고르면상한가
2021-02-10
660
글번호 146245
시스템
답변완료

변경좀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시스템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아래식을 틱수를 외부 변수에서 변경가능하겠금 부탁합니다 var : T1(0),T2(0),T3(0),T4(0),T5(0),T6(0),T7(0),T8(0); var : T11(0),T22(0),T33(0),T44(0),T55(0),T66(0),T77(0),T88(0);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Condition11 == false and H >= EntryPrice+PriceScale*30 Then{ Condition11 = true; T1 = Text_New(sdate,stime,H," ♥"); Text_SetColor(T1, 255); Text_SetStyle(T1,2,1); } if Condition12 == false and H >= EntryPrice+PriceScale*60 Then{ Condition12 = true; T2 = Text_New(sdate,stime,H," ♥"); Text_SetColor(T2, 14483711); Text_SetStyle(T2,2,1); } if Condition13 == false and H >= EntryPrice+PriceScale*90 Then{ Condition13 = true; T3 = Text_New(sdate,stime,H," ♥"); Text_SetColor(T3, 58623); Text_SetStyle(T3,2,1); } if Condition14 == false and H >= EntryPrice+PriceScale*120 Then{ Condition14 = true; T4 = Text_New(sdate,stime,H," ♥"); Text_SetColor(T4, 4114503); Text_SetStyle(T4,2,1); } if Condition15 == false and H >= EntryPrice+PriceScale*150 Then{ Condition15 = true; T5 = Text_New(sdate,stime,H," ♥"); Text_SetColor(T5, 16711681); Text_SetStyle(T5,2,1); } } Else { Condition11 = false; Condition12 = false; Condition13 = false; Condition14 = false; Condition15 = false; Condition16 = false; Condition17 = false; Condition18 = false; } if MarketPosition == -1 Then{ if Condition21 == false and L <= EntryPrice-PriceScale*30 Then{ Condition21 = true; T11 = Text_New(sdate,stime,L," ♥"); Text_SetColor(T11, 255); Text_SetStyle(T11,2,3); } if Condition22 == false and L <= EntryPrice-PriceScale*60 Then{ Condition22 = true; T22 = Text_New(sdate,stime,L," ♥"); Text_SetColor(T22, 14483711); Text_SetStyle(T22,2,3); } if Condition23 == false and L <= EntryPrice-PriceScale*90 Then{ Condition23 = true; T33 = Text_New(sdate,stime,L," ♥"); Text_SetColor(T33, 58623); Text_SetStyle(T33,2,3); } if Condition24 == false and L <= EntryPrice-PriceScale*120 Then{ Condition24 = true; T44 = Text_New(sdate,stime,L," ♥"); Text_SetColor(T44, 4114503); Text_SetStyle(T44,2,3); } if Condition25 == false and L <= EntryPrice-PriceScale*150 Then{ Condition25 = true; T55 = Text_New(sdate,stime,L," ♥"); Text_SetColor(T55, 16711681); Text_SetStyle(T55,2,3); } } Else { Condition21 = false; Condition22 = false; Condition23 = false; Condition24 = false; Condition25 = false; Condition26 = false; Condition27 = false; Condition28 = false; }
프로필 이미지
kjdkdh
2021-02-10
799
글번호 146244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문의

안녕하세요? 문자를 텍스트화일로 출력하려고 하는데, 아래와 같이 하니까, 차트를 열 때마다 5000봉의 경우 5000줄 이상(아마도 참조데이터도 있어서...) 출력이 되어서 너무 무겁습니다. 이 수식을 수정하여서 맨 마지막봉이 완성될 때에 출력이 되도록 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그러니까 이 지표를 돌릴 때, 처음에는 단 한 줄만 표시되고, 이후에는 봉이 완성될 때마다 1줄씩 표시되는 것은 좋습니다. 지표를 돌릴 때마다 5000봉짜리 차트라고 5000줄 이상 찍히면 너무 무거워서 싫습니다. var: str(""); if NextBarOpen > 0 Then { str = "C:₩TEXT₩"+NumToStr(BarInterval,0)+"분.txt"; Print(str,"Value99 %.2f",fac*Value99); // 선택합 }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에구머니
2021-02-10
839
글번호 146243
지표
답변완료

차트에 선 긋기

안녕하세요. 차트에서 특정한 일자에 발생한 고가를 각각에 대해서 그 발생한 일자로 부터 180일간 동안 직선 가격선을 긋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var : cond1(False), num1(0); Array : hlines[10](0), dates[10](0); cond1 = (H - MAX(C,O)) / (MAX(C,O) - L) > 1.5 && H / C[1] > 1.1 && v > ma(v[1], 5) * 3; if cond1 == true Then { for num1 = 9 to 1 { hlines[num1] = hlines[num1-1]; dates[num1] = dates[num1-1]; } hlines[0] = H; dates[0] = sdate; } if dates[0]+180 < sdate then plot1(hlines[0],"1"); if dates[1]+180 < sdate then plot2(hlines[1],"2"); if dates[2]+180 < sdate then plot3(hlines[2],"3"); if dates[3]+180 < sdate then plot4(hlines[3],"4"); if dates[4]+180 < sdate then plot5(hlines[4],"5"); if dates[5]+180 < sdate then plot6(hlines[5],"6"); if dates[6]+180 < sdate then plot7(hlines[6],"7"); if dates[7]+180 < sdate then plot8(hlines[7],"8"); if dates[8]+180 < sdate then plot9(hlines[8],"9"); if dates[9]+180 < sdate then plot10(hlines[9],"10"); 바쁘실텐데,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혁신가
2021-02-10
978
글번호 146242
지표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Var : Pivot1(0); Pivot1 = (DayHigh(1)+DayLow(1)+DayClose(1))/3; if CrossUp(c,pivot1) Then Find(1); ----------------------------------------------- Var : value1(0), value2(0), value3(0); If DayClose(1) > DayOpen(1) Then { value1 = (DayHigh(1)+DayLow(1)+DayClose(1)+DayHigh(1))/2-DayLow(1); value2 = (DayHigh(1)+DayLow(1)+DayClose(1)+DayHigh(1))/2-DayHigh(1); value3 = (value1+value2)/2; } Else If DayClose(1) < DayOpen(1) Then { value1 = (DayHigh(1)+DayLow(1)+DayClose(1)+DayLow(1))/2-DayLow(1); value2 = (DayHigh(1)+DayLow(1)+DayClose(1)+DayLow(1))/2-DayHigh(1); value3 = (value1+value2)/2; } Else { value1 = (DayHigh(1)+DayLow(1)+DayClose(1)+DayClose(1))/2-DayLow(1); value2 = (DayHigh(1)+DayLow(1)+DayClose(1)+DayClose(1))/2-DayHigh(1); value3 = (value1+value2)/2; } If C>value1 && C >= 5000 and C <= 1000000 and ma(v,5)[1] >= 300000 then var1 = 1; else var1 = 0; find(var1);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위에 두 수식 피봇과 디마크 두수식을 만족 하는 검색 수식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주가는 일봉 20 이평 위에 있다
프로필 이미지
미스포터
2021-02-09
1021
글번호 146241
종목검색
답변완료

시스템식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스토캐스틱매수식 스토캐스틱매도식 또는이평선매도식 부탁드립니다. 추운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즐거운명절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qormswhd
2021-02-09
807
글번호 146240
시스템
답변완료

시간함수

Input : DwDate(20210202), DwTime(121000); VAR : ma10(0); ma10 = ma(c, 10); if (sDate >= DwDate && sTime >= DwTime) then{ PLOT1(ma10, "정해진시간이후의 MA값"); } 분봉에서 20210202 121000분이 이후 부터 지속적으로 선을 그리려하는데 위의 코드는 매일 12시 이전에 그림이 그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분봉에서 정해진 시간(날짜와 시간) 이후에 날짜 변경에 상관없이 연속적으로 그릴수 있도록 시간 함수 2개는 어떻게 조정하면 좋을까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짱짱해야지
2021-02-09
811
글번호 146239
지표
답변완료

파동에따라 계단식 줄긋기

다음은호가잔량 오실레이터입니다 이 막대 오실레이터의 고점은고점대로 저점은 저점대로 파동에 따라 계단식 줄긋기을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꾸벅 input : P(20); var1 = ma(Bids-asks,P); plot1(Bids-asks, "잔량차"); plot2(var1, "잔량차이평"); Plot1(출력값, 지표명, 색상, Def, 굵기)
프로필 이미지
포보스
2021-02-09
888
글번호 146237
지표

백억이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백억이
2021-02-10
13
글번호 146227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