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95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문의

종목에서 최저 거래량을 거래량차트에서 강조하고 거래량에 표시가 되지 않는다면 가격에 표시가 될수있도록 해주셔요
프로필 이미지
엉덩공주
2020-10-21
919
글번호 143263
강조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 첫번째 차트는 일봉이고 보조차트는 주봉을 쓰는데요 이번주에 포지션에 진입했으면 다음주 시가에 청산하는 식을 넣고자 합니다 INPUT : K(0.4); VAR : HL(0),N(0),ENTRY(0),START(0),TOP(0); FoR N = 1 TO 5 BegiN IF DayOfWeeK(DATE) == N TheN START = DayOpeN(N-1); EnD; IF DayOfWeeK(dATE) < DayOfWeeK(DATE[1]) TheN TOP = DayHigH; IF DayOfWeeK(DATE) > DayOfWeeK(DATE[1]) TheN TOP = MAX(H,TOP); HL = DATA2((H - L)); ENTRY = START + HL; IF MarketPosition == 0 TheN BegiN IF TOP < ENTRY TheN BuY("B",AtStoP,ENTRY); EnD; 다음주 시가청산 수식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엠씨용가
2020-10-21
971
글번호 143262
시스템
답변완료

전일종가 가져오는법

안녕하세요 제가 datamanager를 통해서 data를 불러와서 전일종가를 이용한 지표를 불러오려하는데 그항목을 data2로 불러와서 차트에 1분봉데이터로 올렸습니다. Y = data2(DayClose(0)); 이라고 수식을 작성햇을때는 현재가와 똑같이 나오고 Y = data2(DayClose(1)); 라고 하면 data2의 전일종가가 아니라 data1의 전일종가가 나오는데 어떻게 수정해야 data2의 전일종가를 지표에 나타낼수 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쿠리
2020-10-21
1048
글번호 143260
지표
답변완료

문의

.
프로필 이미지
질갱이
2020-10-21
1120
글번호 143259
시스템

4hours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4hours
2020-10-21
2
글번호 143258
시스템
답변완료

체결강도 수식요청

항상 수고많으십니다 1) 키움증권 0178화면에서 체결분석 1분봉 체결강도 추이 수치와 5분MA>20MA>60MA 선 그래프를 챠트에서 표현 이평선과 같은선 그래프를 5분MA>20MA>60MA 나타나게 하고 싶습니다. 2) 검색식입니다. 일봉에서 주봉60신고가 체결강도 추이수치 5MA>20MA>60MA 검색되는 종목 그리고 신호표시(화살표) 3) 시스템 입니다 일봉에서 주봉60신고가 체결강도 추이수치 5MA>20MA>60MA 매수 5MA<20MA 매도 입니다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나마법
2020-10-22
5115
글번호 143257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10-21
760
글번호 143256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10-21
713
글번호 143255
지표
답변완료

문의

맨 아래 buy 수식은 data2 로 진입하고 sell 수식은 data3 으로 진입합니다. 하나의 reverse 거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맞게 한 것인가요? input : up(3000),dn(3000); input : 시간1(090000),시간2(143000); input : 시간3(090000),시간4(143000); if stime >= 시간1 and stime < 시간2 and data2(Bdate == Bdate[1] and HighD(0) > HighD(0)[1] and HighD(0)-LowD(0) >= up) Then buy("b"); if stime >= 시간3 and stime < 시간4 and data3(Bdate == Bdate[1] and Lowd(0) < LowD(0)[1] and HighD(0)-LowD(0) >= dn) Then sell("s"); *************************************************************************************** 1) buy 수식 Input : up(3000); input : 시간1(090000),시간2(143000); var : C2(0,data2),entry(false,data2); C2 = data2(C); if data2(Bdate != Bdate[1]) Then entry = false; if data2(stime >= 시간1 and stime < 시간2) then{ if entry == false and data2(Bdate == Bdate[1] and HighD(0) > HighD(0)[1] and HighD(0)-LowD(0) >= up) Then{ entry = true; buy(""); } } 2) sell 수식 Input : dn(3000); input : 시간1(090000),시간2(143000); var : C3(0,data3),entry(false,data3); C3 = data3(C); if data3(Bdate != Bdate[1]) Then entry = false; if data3(stime >= 시간1 and stime < 시간2) then{ if entry == false and data3(Bdate == Bdate[1] and Lowd(0) < LowD(0)[1] and HighD(0)-LowD(0) >= dn) Then{ entry = true; sell(""); } }
프로필 이미지
좌오비우오비
2020-10-21
1038
글번호 143254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