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57
글번호 230811
관리자에 의해 프로그램 사용법 QnA로 이동되었습니다
2020-06-13
24
글번호 139820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해외선물 거래입니다.
1. 당일 수익틱을 input으로 50틱 이상이면 추가진입하지 않는 수식
2. 당일 수익을 input으로 500달러 이상이면 추가진입하지 않는 수식
3. 위 두가지가 07시부터 장종료되는 새벽 6시까지로 계산되는게 맞는지요?
4. 손실틱 50, 손실수익 500달러시 추가진입하지 않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2020-06-14
2061
글번호 139819
답변완료
시스템 최적화 시뮬레이션 메뉴가 사라졌어요
안녕하세요 예전에... 한 7년전에
예스트레이더로 시스템 만들고
상받고 그랬었는데요
그때는 시스템 변수 최적화라고
변수값에 일일히 대입해서 최적 변수 찾아주는
시뮬레이터가 있었는데
지금 VIIB 쓸려고 찾아보니까 못찾겠어요
없어진건가요?
대신할 메뉴는 없나요?
2020-06-13
2200
글번호 139818
pua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6-13
7
글번호 139816
답변완료
한권으로 끝내는 시스템트레이딩에서 p246 쪽 소스 8번째줄과 10번째줄 관련 질문 올립니
한권으로 끝내는 시스템트레이딩에서 p246 쪽 소스 8번째줄과 10번째줄 관련 질문 올립니다.
보통 파라볼릭 청산에서 c> parbolic으로 진입하고 c< parbolic으로 청산하지 않나요?
책에는 이와 반대인 거 같아서 질문 올립니다.
2020-06-12
2582
글번호 139815
답변완료
삼각가중 Envelope
항상 감사드립니다
1)_삼각가중이평을 이용해 Envelope 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Input : Period(20), Percent(2);
var : center(0),UPline(0),DNline(0);
center = ma(C, Period);
UPline = EnvelopeUp(Period, Percent);
Dnline = EnvelopeDown(Period, Percent);
Plot1(center, "중앙선");
Plot2(UPline, "EnvelopeUp");
Plot3(Dnline, "EnvelopeDown");
2)_1)항에서 만들어진 삼각가중 엔벨로프식으로 타주기에 적용할수 있도록 변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6-12
2314
글번호 139814
답변완료
하나 더 부탁합니다
하나로 힘들면 두가지 만들어 주세요
변수를 이용해서 1. 특정 이평선 돌파 이탈시 소리 나겠금
2. 특정 가격 돌파 이탈시 소리 나겠금
동시에 두가지 다 사용할수도 있고요 한가지 기능만 사용할수도 있겠금 부탁합니다
2020-06-12
2097
글번호 139813
답변완료
수고 합니다!!
수고 합니다!!
오늘도 질문을 드립니다
이평선 5
이평선 20 (평균가)
이평선 20 (평균 고가)
이평선 20 (평균 저가)
매수조건 -- 5일 이평선이 20일 이평선 상단선 (상하 관계없이 위줄)을 돌파시 매수 -- 1
매수 1 진행중에
5일 이평선이 20일 이평선 상하 안으로 들어갔다가 (단 하단선을 이탈하지 않고)
5일 이평선이 20일 이평선 상단선을 재돌파시 매수 2 (추가매수)
매수손절 조건 -- 5일 이평선이 20일 이평선 하단선을 이탈하면 손절
매도 조건 -- 5일 이평선이 20일 이평선 하단선 (상하 관계없이 아래줄)을 이탈시 매도 -- 1
매도 1 진행중에
5일 이평선이 20일 이평선 상하 안으로 들어갔다가 (단 상단선을 돌파하지 않고)
5일 이평선이 20일 이평선 하단선을 재이탈시 매도 2 (추가매수)
매도손절 조건 -- 5일 이평선이 20일 이평선 상단선을 돌파하면 손절
2020-06-12
2252
글번호 139812
대구어린울프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6-12
1
글번호 139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