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74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스토케스틱 오실레이트 12 26 9에서 하락진행하다 상승전환 시 매수 진입
청산은 스토케스틱 오실레이트 상승진행하다가 하락전환 시 매도 청산 완료
스토케스틱 오실레이트 12 26 9에서 상승진행하다 하락전환 시 매도 진입
청산은 스토케스틱 오실레이트 하락진행하다가 상승전환 시 매수 청산 완료
매수 진입 매도 청산 완료
매도 진입 매수 청산 완료
각각으로 부탁드립니다.
기준선 0선 상관없이 매번 신호발생 한다면 진입과 청산을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02-14
487
글번호 135979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아래 2가지 검색식을 문의 드립니다
1> 직전 음봉의 저가를 이탈하지 않고 종가상 직전 음봉의 고가를 돌파하는 양봉
양봉 3틱 아래 표현
직전 양봉의 고가를 돌파하지 않고 종가상 직전 양봉의 저가를 이탈하는 음봉
음봉 3틱 위에 표현
2> 현재봉<A>의 시가와 종가가 앞봉<B>의 시가와 종가 사이에서 종료가 될경우
앞봉 <B>의 시가와 고가를 기준으로 하여 <박스권 >
앞봉 <B>의 시가와 고가를 돌파 또는 이탈하는 봉~!!!...
음봉은 3틱 위에 표현
양봉은 3틱 아래에 표현
2020-02-14
470
글번호 135978
답변완료
검색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66044번호 재질문입니다
챠트에 적용해 보니 나타나질 않아여
(상승네모)적색,(하락네모)청색, 검색식으로부탁드립니다
2020-02-14
464
글번호 135977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지표입니다..
직선으로 표시되면 됩니다...
직전봉의 저가를 이탈하지 않고 종가상 직전봉의 고가 돌파시 레드
직전봉의 고가를 돌파하지 않고 종가상 직전봉의 저가 이탈시 블루
직전봉의 저가를 이탈 하였으나 종가상 직전봉의 고가를 돌파시 오렌지
직전봉의 고가를 돌파 하였으나 종가상 직전봉의 저가를 이탈하면 밝은 파랑
직전봉의 저가와 고가 사이에서 저가와 고가 형성시 화이트 이렇게 부탁드립니다
2020-02-14
450
글번호 135976
답변완료
data2의 이동평균선 상승하락구분 색상표시
data1에 kospi연결선물 120틱설정
data2에 참조데이타중 아무것이나 예) 개인선물 순매수 금액을
그림과 같이 추가하고 data2의 이평기간을 정해주고 이평의
상승하락에 따라서 색상이 표시 되게 하였는데
출력이 그림과 같이 파란색으로만 됩니다.
어떤경우에 이렇게 되는지요?
한번도 빨강색이 보이지 않습니다. 도와주세요.^^
input:기간2(10);
value2=ma(data2(c),기간2);
if value2>value2[1] Then
plot1(value2,"중기이평",RED);
Else plot1(value2,"중기이평",BLUE);
설정) 선물 120틱 조회기간 3000 봉
data2 30초,조회기간 3000 봉
2020-02-14
586
글번호 135975
답변완료
수식 문의
안녕하세요?
시스템 수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2-18
399
글번호 135974
답변완료
수식 요청 드립니다.
* 좋은 한주 되십시요.
* <요청 사항1 > 아래 수식에서 신호가 발생 하면
발생봉 기준 이전 3봉 최저가 를 점(RED) 찍기
발생봉 기준 이전 3봉 최고가 를 점(BLUE) 찍기
수식좀 요청 드립니다.
var1 = ma(c,5) ;
var2 = ma(c,20);
var : TL1(0),TL2(0),tx1(0),tx2(0) ;
if CrossUp(var1,var2) Then Then {
Tx1 = Text_New(sdate,stime, H+0.01," ●");
Text_SetStyle(tx1,0,0); }
<2번 사항> 아래 수식 에서
1. "0"선 이하에서
1-1 red 에서 CYAN 색으로 변하면 점(BLUE) 찍기
1-2 CYAN 에서 MAGENTA 변하면 점(BLACK) 찍기
2. "0"선 이상에서
2-1 MAGENTA 에서 green 변하면 점(RED) 찍기
2-2 green 에서 red 변하면 점(MAGENTA) 찍기
## 아래 수식
input : length(9),mult(0.5),lengthKC(9),multKC(0.5),useTrueRange(true);
var : source(0),basis(0),dev(0),upperBB(0),lowerBB(0);
var : mav(0),rr(0),rangema(0),upperKC(0),lowerKC(0);
var : sqzOn(false),sqzOff(false),noSqz(false),val(0);
var : bcolor(0),scolor(0);
source = close;
basis = ma(source, length);
dev = multKC * std(source, length);
upperBB = basis + dev;
lowerBB = basis - dev;
mav = ma(source, lengthKC);
RR = iff(useTrueRange, TrueRange ,(high - low));
rangema = ma(RR, lengthKC);
upperKC = mav + rangema * multKC;
lowerKC = mav - rangema * multKC;
sqzOn = (lowerBB > lowerKC) and (upperBB < upperKC);
sqzOff = (lowerBB < lowerKC) and (upperBB > upperKC);
noSqz = (sqzOn == false) and (sqzOff == false);
val = LRL(source - avg(avg(highest(high, lengthKC), lowest(low, lengthKC)),ma(close,lengthKC)),lengthKC);
bcolor = iff( val > 0,iff( val > val[1], MAGENTA, green),iff( val < val[1], red, CYAN));
scolor = iff(noSqz,blue,iff(sqzOn,black,gray));
var : TL1(0),TL2(0),tx1(0),tx2(0) ;
if red 에서 CYAN Then { Tx1 = Text_New(sdate,stime, H+0.01," ●"); Text_SetStyle(tx1,0,0); }
* 항상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수고하십시요^^
2020-02-17
334
글번호 135963
답변완료
종목검색 수식 질문
안녕하세요
종목검색 질문 드립니다
검색에 필요한 최소기간 300봉
저점대비 고점이 10일안에 상한가를 포함하고 300% 이상이였던 종목을 검색하고 싶은데요
수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02-14
345
글번호 135954
로즈버드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0-02-14
21
글번호 1359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