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76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예스트레이더 수식으로 변환 문의드립니다.

//input variables Length=input(title="Look Back Period", type=integer, defval=22) ATRPeriod=input(title="ATR Period", type=integer, defval=22) Mult=input(title="ATR Multiplier", type=integer, defval=3) //calculate stop value short_stop = lowest(Length)+Mult*atr(ATRPeriod) long_stop = highest(Length)-Mult*atr(ATRPeriod) shortvs=na(shortvs[1]) ? short_stop : iff(close>shortvs[1], short_stop , min(short_stop,shortvs[1])) longvs=na(longvs[1]) ? long_stop : iff(close<longvs[1], long_stop, max(long_stop,longvs[1])) longswitch=iff (close>=shortvs[1] and close[1]<shortvs[1] , 1 , 0) shortswitch=iff (close<=longvs[1] and close[1]>longvs[1] , 1 , 0) direction= iff(na(direction[1]), 0, iff (direction[1]<=0 and longswitch, 1, iff (direction[1]>=0 and shortswitch, -1, direction[1]))) pc=direction>0?longvs:shortvs plot(pc, color=direction>0?aqua:fuchsia, style=circles, linewidth=2) plot(pc, color=direction>0?aqua:fuchsia, style=line, linewidth=2)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로즈버드
2020-02-10
413
글번호 135795
지표
답변완료

키움지표 변환

키움보조지표 변환 부탁드립니다. 기간 : 60 A= AVG(C,기간); B= V*C; M= SUM(B); K= M-Valuewhen(1,crossup(c,a) or crossdown(c,a),m(1)); if(c>=a,k,-k); // plot // avg(if(c>=a,k,-k),기간) // plot // 고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비오
2020-02-10
401
글번호 135787
지표
답변완료

Pivot

안녕하세요? 항셍지수선물 5분봉에 피봇포인트를 적용하고자 합니다. 다만 지수산출에 사용되는 전일고가, 전일저가, 전일종가의 값에서 전일의 해당되는 하루의 기준을 장운용시간인 T장과 T+1장을 순차적으로 적용하여 하루로 보고, 즉 10시 15분 ~ 익일 4시를 하루로 하여 시가를 10시 15분, 종가를 익일4시로 하고자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20-02-10
390
글번호 135785
지표
답변완료

종목검색식좀 문의드립니다.

A = 10거래일내에 300%이상 상승 B = A 이전 10개월전 동안 최저값 대비 최고값 100% 이내 (300% 상승하기 이전에 최저점 대비 최고값이 2배가 안되는 경우) 첨부파일 보내드린 것처럼, B구간은 일자로 쭉보일정도로 등락이 적고 A 구간처럼 단기간 300%이상 급등한 종목검색식을 찾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아삼양라면
2020-02-10
372
글번호 135783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정좀 부탁합니다

input : Atime(1),P(100); var : cnt(0),sum1(0),mav1(0),TF(0); Array : CC[100](0); TF = TimeToMinutes(stime)%Atime; if dayindex() == 0 or (TF < TF[1] and stime > stime[1]) Then{ for cnt = 1 to 99{ CC[cnt] = CC[cnt-1][1]; } } CC[0] = C; if CC[P-1] > 0 then{ sum1 = 0; for cnt = 0 to P-1{ sum1 = sum1+CC[cnt]; } mav1 = sum1/P; plot1(mav1); } 위 식은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plot2 plot3 으로 이격도 선을 만들어 주세요 예를 들어 plot1 의 선이 있다면 위로 아래로 이격도 30 위 아래로 선을 만들어 주세요 차후에 이격도는 조정하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리치87
2020-02-10
347
글번호 135781
지표
답변완료

지표식 부탁합니다.

수고하십니다. 아룬 오실레이터 지표식 부탁합니다. [AROON OSCILLATOR] 암만 찾아봐도 안보이네요...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오이도인
2020-02-10
360
글번호 135768
지표
답변완료

매수/매도 기간 변수 분리

수고하십니다. 아래 식에서 메수를 기간 10으로 두고 매도는 기간 20을 적용하게 분리하고 싶습니다. 수고하세요 ********* input : Period(10); var : Counter(0), Lowval(0), Highval(0), DownVel(0),UpVel(0), DnAroon(0),UpAroon(0) ; Lowval= Lowest(Low, Period+1); Highval = Highest(High, Period+1); For counter= 0 To Period { If Low[counter] == Lowval Then DownVel = counter; If High[counter] == highval Then UpVel = counter; } DnAroon = 100*(Period-DownVel)/Period; UpAroon = 100*(Period-UpVel)/Period; Plot1(DnAroon, "Aroon Dn"); Plot2(UpAroon, "Aroon Up");
프로필 이미지
오이도인
2020-02-10
368
글번호 135767
지표

관리자에 의해 프로그램 사용법 QnA로 이동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인천초고수
2020-02-10
8
글번호 135766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부탁 드립니다

예스스탁님 하기식 수정 부탁 드립니다 ================================= . input : P1(5),P2(3),P3(3); var : stok1(0),stod1(0); stok1 = StochasticsK(P1,P2); stod1 = StochasticsD(P1,P2,P3); if MarketPosition == 0 and c>ma(c,5) then buy();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stok1 >= 50 Then ExitLong("bx1",AtStop,highest(H,5)*0.95); if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1.05 and stok1 >= 50 Then ExitLong("bx2",AtStop,highest(H,BarsSinceEntry)*0.95); } SetStopLoss(5,PercentStop); ================================================== 상기 식에서 bx1, bx2가 봉 끝나고가 아닌 조건 만족시 즉시 매도 될수 &#47552;도록 바꿔어서 식을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0-02-10
325
글번호 135765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