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2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수식작성 부탁드리겠습니다.

매수조건 : 일봉 갭상승시 시초가에 생성되는 첫캔들(분봉/틱)의 종가로 매수진입 > 5틱 익절 5틱 손절 매도조건 : 일봉 갭하락시 시초가에 생성되는 첫캔들(분봉/틱)의 종가로 매도진입 > 5틱 익절 5틱 손절 썸머타임 스크립트 포함하여 작성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wootnt
2019-10-17
191
글번호 132844
시스템
답변완료

종목검색식 부탁드리겟습니다.

30분봉상 M = BBandsUP(30, 1.8); LL = Lowest(M, 기간); HH = Highest(M, 기간); NL = Valuewhen(1, M<LL(1),M); Valuewhen(1,BarsSince(M<LL(1))==(기간-k),NL) 기간 : 5 k : 2 이 수식은 라인대 지표인데 이 지표를 돌파하는 검색식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asdfasef
2019-10-17
222
글번호 132836
종목검색
답변완료

볼린져

수고하십니다 그림 1 에서 볼린져 20하단밴드가 이동평균선 60을 하향돌파 했을때 종목을 찾고 싶어요(계속) 그림 2 에서 표시한 20하단밴드가 다시 이동평균선을 상향 돌파하면 종목검색이 안되게 해주세요 추운데 몸관리 잘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하람푸름마음
2019-10-16
246
글번호 132834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식추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의 시스템을 야간에 매매하려고 합니다. 시작시간과 끝나는 시간을 외부변수에 추가하고싶습니다. 시작시간은 당일 저녁에 시작할것이고, 끝나는 시간은 다음날 새벽에 끝내고 싶습니다. (즉, 야간매매 정상적인 장시작~장종료) (이부분이 가장 신경쓰입니다. 이것말고 다른시스템에 시작시간과 끝나는 시간이 있는데요, CME에 적용시켜서 성능보고서를 확인해보면, 초저녁에는 작동을 아예하지않고 자정부터 거래가 시작되더라구요. 차트는 복합말구 그냥 CME 설정, 강제종료시간 체크(체크해제) 다해보았습니다. 실제로 다른시스템도 실전거래까지 해보았는데 자정부터 시작하더라구요. 도움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nput : 익절틱수(50),손절틱수(50),n(10); if C > O and C[1] < O[1] and O > C[1] and C < O[1] Then { if MarketPosition == 0 or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n) then buy("b1"); } if C > O and C[1] < O[1] and O < C[1] and C > O[1] Then { if MarketPosition == 0 or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n) then buy("b2"); } if C < O and C[1] > O[1] and O < C[1] and C > O[1] Then { if MarketPosition == 0 or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n) then sell("s1"); } if C < O and C[1] > O[1] and O > C[1] and C < O[1] Then { if MarketPosition == 0 or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n) then sell("s2");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n then { ExitLong("bp",AtLimit,EntryPrice+PriceScale*익절틱수); ExitLong("bl",AtStop,EntryPrice-PriceScale*손절틱수);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n then { ExitShort("sp",AtLimit,EntryPrice-PriceScale*익절틱수); ExitShort("sl",AtStop,EntryPrice+PriceScale*손절틱수); }
프로필 이미지
대구어린울프
2019-10-17
225
글번호 132833
시스템
답변완료

키움식 변환하여 시스템 수식 부탁드립니다.

키움 신호식인데 변환 부탁드립니다. 1. 매수 진입 A = (((BBandsUp(Period,D1)-BBandsDown(Period,D1))/BBandsC(Period,D1)))*1000; B = ((C-BBandsDown(Period,D1))/((BBandsUp(Period,D1)-BBandsDown(Period,D1)))); D = A*k1; E=(dayHigh()-dayLow())*100; B >= 1 and (A >=최소폭 and A < 최대폭) and ( A(1) < D or A(2) < D or A(3) < D or A(4) < D or A(5) < D or A(6) < D or A(7) < D or A(8) < D or A(9) < D or A(10) < D or A(11) < D or A(12) < D or A(13) < D or A(14) < D or A(15) < D or A(16) < D or A(17) < D or A(18) < D or A(19) < D or A(20) < D or A(21) < D or A(22) < D or A(23) < D or A(24) < D or A(25) < D or A(26) < D or A(27) < D or A(28) < D or A(29) < D or A(30) < D ) and E>k2 위 조건을 모두 만족한 후 2계약 시장가로 매수 2. 매도 진입 A = (((BBandsUp(Period,D1)-BBandsDown(Period,D1))/BBandsC(Period,D1)))*1000; B = ((C-BBandsDown(Period,D1))/((BBandsUp(Period,D1)-BBandsDown(Period,D1)))); D = A*k1; E=(dayHigh()-dayLow())*100; B<= 0 and (A >=최소폭 and A < 최대폭) and ( A(1) < D or A(2) < D or A(3) < D or A(4) < D or A(5) < D or A(6) < D or A(7) < D or A(8) < D or A(9) < D or A(10) < D or A(11) < D or A(12) < D or A(13) < D or A(14) < D or A(15) < D or A(16) < D or A(17) < D or A(18) < D or A(19) < D or A(20) < D or A(21) < D or A(22) < D or A(23) < D or A(24) < D or A(25) < D or A(26) < D or A(27) < D or A(28) < D or A(29) < D or A(30) < D ) and E>k2 위 조건을 모두 만족한 후 2계약 시장가로 매도 3. 매수 청산 - 1계약은 20일선 하향 돌파 시 시장가 청산 - 1계약은 30틱 수익 시 수익 실현(30틱 이전에 20일선 하향 돌파 시 시장가 청산) 4, 매도 청산 - 1계약은 20일선 상향 돌파 시 시장가 청산 - 1계약은 30틱 수익 시 수익 실현(30틱 이전에 20일선 상향 돌파 시 시장가 청산) 5. 손절: 25틱 6. - Period, D1, k1, 최소폭, 최대폭, k2 는 변수로 설정할 수 있게 부탁드립니다. - 종가 매수매도 말고, 봉완성 중에 조건이 충족되면 바로 매수매도 진입 가능하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쌤
2019-10-16
634
글번호 132832
시스템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아래 전략에 대하여 스크립트 작성 요청드립니다. 차트주기 5분봉 크루드 오일 1. 당일의 시가가 5분봉상 볼린저 밴드 상단에서 시작할 경우, 현재가가 볼린저 밴드 상단 안으로 진입할 경우 봉완성 익봉 시가에 매도진입(s1) 현재가가 중심선 터치시 익봉 시가에 매도청산(sx1) 현재가가 볼린저 밴드 하단을 이탈 완성하면 익봉 시가에 매수 진입(b1) 현재가가 중심선 터치시 익봉 시가에 매수청산(bx1) 2. 당일의 시가가 5분봉상 볼린저 밴드 하단에서 시작할 경우, 현재가가 볼린저 밴드 하단 안으로 진입할 경우 봉완성 익봉 시가에 매수진입(b2) 현재가가 중심선 터치시 익봉 시가에 매수청산(bx2) 현재가가 볼린저 밴드 상단을 이탈 완성하면 익봉 시가에 매도 진입(s2) 현재가가 중심선 터치시 익봉 시가에 매도청산(sx2) 3. 당일 청산(17시 완성봉 익봉 시가에 강제청산)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19-10-16
207
글번호 132831
시스템
답변완료

질문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항셍의 시초가 시간이 18:15로 되어 있어서, 이 것을 아침 10:15시 근처의 값으로 보고자 해서 아래 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런데, 차트에 아무 것도 나타나질 않아서, 어떻게 고쳐야 할지 알려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또, TimeClose와 TimeCloseEx는 어떻게 다른 것인지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nput: ST(101500), ET(101501); Var5=TimeClose(ST, ET); Var9=TimeCloseEx(ST, ET); plot1(Var5); plot2(Var9);
프로필 이미지
즐겁게
2019-10-16
174
글번호 132830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9-10-17
28
글번호 132829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19-10-16
21
글번호 132828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