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59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상한가의 시가 및 종가 기억.
안녕하세요.
어떤 조건에 해당하는 봉을 기억해서 그봉의 시가와 종가를 데이터로 기억하는 방법을 여쭙고 싶습니다.
예를 들면 가장 최근에 28% 이상 상승한 캔들의 시가와 종가를 표시하다가 또다시 28% 상승한 날이 있으면 최근 28% 상승한 날의 시가와 종가를 표시하는 지표식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도움 감사합니다.
2019-04-15
181
글번호 127863
답변완료
거래량 바에 색 표시
안녕하세요 항상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문의할 내용은 거래량 바에 색을 표시하고
거래량 구간은 3개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Ex) 거래량 1~10 노란색
거래량 11~20 붉은색
거래량 21~30 파란색
감사합니다.
2019-04-15
172
글번호 127855
답변완료
부탁합니다
캔들조건.
현재가가 과거180개봉중 최고가.
현재가가 시가보다 큼.
거래량봉 조건.
현재거래량봉이 과거180개 거래봉중에 최고거래량봉.
현재거래봉이 과거180개봉 평균거래량대비 * 7배이상인봉.
현재거래량봉이 전봉대비 * 2배이상인봉.
현재봉 + 전봉 평균거래량이 > 180개봉 평균거래량 *3배이상인봉.
주석처리좀 꼭~~~ 부탁합니다
2019-04-15
177
글번호 127840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식 의뢰를 드립니다
조건:
1.전일 고점을 상승 돌파시 매수신호, 전일고점을 돌파후 상승하던 주가가 다시 전일고점을 돌파하여 하락하면 매도 신호!
2.전일 저점을 하락 돌파시 매도신호, 전일저점을 돌파후 하락하던 주가가 다시 전일저점을 돌파하여 상승하면 매수 신호!
부탁드립니다.
2019-04-15
176
글번호 127839
답변완료
단가표시 질문드립니다.
var : Tx(0);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1 Then{
tx = Text_New(EntryDate,EntryTime,H[BarsSinceEntry]+PriceScale*10,NumToStr(AvgEntryPrice,5));
Text_SetStyle(tx,1,2);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1 Then{
tx = Text_New(EntryDate,EntryTime,L[BarsSinceEntry]-PriceScale*10,NumToStr(AvgEntryPrice,5));
Text_SetStyle(tx,1,2);
}
4가지 신호를 사용하여 쓰고 있습니다.
매수2개 매도2개 신호가 있습니다.
특정 신호이름 기준으로 차트에 단가가 나오게 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매1 매2 도1 도2 이렇게 4개 신호가 있으면
매2,도2 신호에만 단가가 표시되게 하고 싶습니다.
위에식을 적용하면 매1,도1 신호에만 단가가 나오네요
그리고 평균단가 말고 그 신호만의 단가가 나오게 하고싶습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2019-04-15
185
글번호 127838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4-15
15
글번호 127837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우선 항상 수고하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래수식을 예스로 변환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캔들이 선을 돌파시 음성신호도 부탁드립니다 (* 2개선 모두)
--------------------------------------------------------------------------
HighestSince(1, CrossUp(Trix(10),0), avg(C,10))
LowestSince(1, CrossDown(Trix(10),0), avg(C,10))
A=avg(c,10);
if(A>A(1),A,0)
A=avg(c,10);
if(A<A(1),A,0)
2019-04-14
167
글번호 127836
답변완료
스위칭 체결
손절되고 반대방향으로 바로 매매진입될수 있도록
수위칭진입매매가 되게 수식을 부탁드릴수 있을까요!
그리고 장시작30분후 프로그램 작동 시작도 삭제해서 수식작성했음 합니다
항상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04-16
174
글번호 127835
스리핏업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19-04-13
55
글번호 127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