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59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수식부탁합니다

거래량검색조건 현재거래량이 과거240개 거래보다 제일크다. 현재거래량봉포함 과거4개봉 평균거래량이 과거 240개봉 평균거래량보다 5배크다. 주석처리좀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조만호
2019-04-10
239
글번호 127771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Input : Period(360) ,Period1(60); Vars: v0(0); v0 = (v - Ma(v, Period)) / Std(v, Period); if v0 > highest(v0,period1)[1] Then Find(1); 위 수식 무엇이 잘못된는지 과부하걸리면서 검색안됨니다 수정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커피한잔
2019-04-10
258
글번호 127770
종목검색

목마와숙녀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목마와숙녀
2019-04-10
5
글번호 127763
시스템
답변완료

제가 원하는것

OBV oscillator 와 H-A 챠트 이것의 시스템 식인데 .. 실제로 구현 하면 너무 자주 나오고 위치도 맞지 않네요 왜그렇까요 ?
프로필 이미지
구다이전설
2019-04-10
284
글번호 127762
시스템
답변완료

재재문의

위에 그림처럼 대신 증권 챠트는 나오는데 이렇게 나오게 챠트를 만들 수 없나요 ? 시스템 식은 왜 않될까요 ?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var : XClose(0),Xopen(0),Xhigh(0),Xlow(0); xClose = (Open+High+Low+Close)/4; xOpen = (Open[1] + Close[1])/2; xHigh = Max(High, xOpen, xClose); xLow = Min(Low, xOpen, xClose); if xClose > xOpen Then buy(); if xClose < xOpen Then sell(); 즐거운 하루되세요 > 구다이전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재문의 > 아래 그림처럼 빨강에서 파랑으로 가면 매도 반대는 매수 hikin ashi chart 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구다이전설
2019-04-10
293
글번호 127761
지표
답변완료

수식문의

엔벨로프(18,0.05%) 상단에 닿으면 매도신호// 하단닿으면 매수신호 엔벨로프(18,0.1%) 상단에 닿으면 매도신호// 하단 닿으면 매수신호 엔벨로프 (18,0.2%) 상단에 닿으면 매도신호 // 하단 닿으면 매수신호 진입신호만 나오고 차트에 청산신호는 안나오게 했으면 하는데요? 그것도 가능할까요?
프로필 이미지
브이
2019-04-10
233
글번호 127758
시스템
답변완료

서식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서식작성으로 도움 부탁드립니다 ㅇ c > + 100 then buy; c < + 100 then exitlong; c < - 100 then sell; c > - 100 then exitshort; + 100 < C > - 100 사이의 구간에서는 매수와매수청산 / 매도와 매도청산이 반복되는데 절대값의 서식이나 별도로 가능한 서식이 있으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dkfvkrh7
2019-04-10
225
글번호 127757
시스템
답변완료

62049번 수정한 수식부탁드립니다

매수진입 1. 메인 10분봉차트가 5520분 이동평균선 위 2. 5~20일사이 위아래폭이 390틱의 저점 3. 이격도 690분이 96.25 청산 1. 이격도 690분이 104.00 or 매수진입후 540틱or 2번의 390틱 위+40% ---------------------------------------------------------------------------- 매도진입 1. 메인10분봉차트가 5520분 이동평균선보다 아래 2. 2~10일사이 위아래폭이 170틱의 고점 3. 이격도 690분이 100.15 청산 1. 이격도 690분이 95.88 or 매도진입신호후 350틱or 2번의 170틱 아래 -100%
프로필 이미지
푸른
2019-04-10
255
글번호 127756
시스템

dkfvkrh7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dkfvkrh7
2019-04-10
0
글번호 127755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