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56
글번호 230811
지표

신의한수반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신의한수반
2024-02-23
24
글번호 176912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다음수식에서 input : 기간(14); var : R(0); R = RSI(기간); if CrossUp(R,50) Then var1 = c; if CrossDown(R,70) Then var2 = c; if CrossUp(R,30) Then var3 = c; Plot1(var1); Plot2(var2); Plot3(var3); 1. 위수식에서 plot1,2,3에서 동시에 crossup, crossdown을 하나의선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예을 들어 plot1에서 crossup과 crossdown 을 하나의 선으로 나타내고자합니다 plot2에서 crossup과 crossdown 을 하나의 선으로 나타내고자합니다 plot3에서 crossup과 crossdown 을 하나의 선으로 나타내고자합니다 2.다음의 3가지 교차라인을 차트에 표시하고자 합니다 1: ema5와20의 교차라인 2: 일목 기준선과 전환선의 교차라인 3: ema10과 일목 기준선의 교차라인을 차트에 표시하고자 합니다 3. 시스템매수매도 2번지표의 3 라인을 지수가동시에 상향 돌파하면 매수 3라인을 지수가 동시에 하향 돌파하면 매도신호 4. 키움지표 전환 부탁드립니다 수식1: RSI(14); 수식2: R=RSI(14); A=EAVG(R,9); IF(A>A(1),A,0); 수식3: R=RSI(14); A=EAVG(R,9); IF(A<A(1),A,0); 기간값은 변경가능 하게 부탁드립니다 시스템1개, 지표3개입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강
2024-02-25
734
글번호 176911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분봉 차트 기준으로 아래 3개 지표의 시그널이 나올때의 합을 구해서 플랏을 하는것을 도움받고 싶습니다. #macd macd = 12일 이동평균선 - 26일 이동평균선 macd시그널 = macd의 9일 이동평균선 if macd > macd시그널 s_macd = 100 else if macd < macd시그널 s_macd = -100 #obv if 현재종가=이전종가 현재obv=이전obv else if 현재종가>이전종가 현재obv=이전obv+현재거래량 else if 현재종가<이전종가 현재obv=이전obv-현재거래량 if 현재OBV가 직전 고점을 상향 돌파할 때 s_obv=100 else if 현재OBV가 직전 저점을 하향 돌파 할 때 s_obv=-100 #VR vr = (주가 상승일의 거래량 합계 + 보합일 거래량/2) / (주가 하락일의 거래량 합계 + 보합일 거래량/2) * 100 if vr > 450% s_vr = -100 else if vr > 300% s_vr = -50 else if vr >150% s_vr = -10 else if vr >70% s_vr = 50 else if vr >40% s_vr = 100 else s_vr = 0 s_sum = s_macd + s_obv + s_vr plot(s_sum) //막대그래프로 0기준선 위는 빨간색 바, 0기준선 아래는 파란색 바
프로필 이미지
백테
2024-02-22
798
글번호 176910
지표
답변완료

지표와 종목검색

안녕하세요? 아래 수식은 키움 수식입니다. 1,예스랭귀지로 변환 2, 수식1과 수식2 라인의 색을 구분하는 '지표' 3,종가가 수식2의 선을 crossUp 하는 '종목검색식' 을 알고 싶습니다 M1=Ma(C,기간1); M2=Ma(C,기간2); M3=Ma(C,기간3); Mx=Max(M1,M2,M3); 수식1; valuewhen (1,crossDown (M1,M2) or crossUp (M1,M2),H) 수식2; valuewhen (1,MX==중3 && (crossUp (M1,M2) or crossDown (M1,M2)) ,H) 지표조건 기간1;10 기간2;20 기간3;60
프로필 이미지
투덜이
2024-02-22
841
글번호 176909
종목검색

david200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david200
2024-02-22
49
글번호 176908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4-02-23
118
글번호 176907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진입> 한봉 내에서 시가대비 0.5p(외부변수) 상승시 매수 한봉 내에서 시가대비 0.5p(외부변수) 하락시 매도 --> 한봉내에서 (외부변수)틱 에 도달하지않을때는 진입X 무조건 진입봉 한봉 이내에서 도달하였을때만 진입. 익절/손절(외부변수) 매매횟수 (외부변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대구어린울프
2024-02-22
830
글번호 176900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매수수식: 피라미딩 매수로 3번째 까지만 각 단계별로 독립적으로 진행합니다. 무포지션 또는 매수 포지션에서 5평선이 40이평선을 돌파하면 4계약을 매수합니다. 이 때 매수봉의 저가를 손절가 A 하고 합니다. 손절가 A = 매수봉 저가 매수가 B = 매수가격 청산: 손절: 종가가 아닌 현재가가 위의 손절가 A를 하향하면 즉시 전량 손절합니다. 기본 청산 :매수하고 나서 메수봉 바로 다음봉 종가에 절반인 2계약만 청산합니다. 그 후에 본절가 C = 매수가 B 로 정의 합니다. 잔량 청산 : 본절 : 종가가 아닌 현재가가 본절가 C 를 하향하면 잔량 2계약을 청산합니다. 이익청산 : 이익이 나면 종가가 아닌 현재가가 바로 직전봉의 최저가를 하향하면 잔량 2계약을 청산합니다. 매도수식 : 반대논리로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종호
2024-02-22
836
글번호 176895
시스템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피라미딩 사용하여 진입중입니다. 파리미딩 사용하면 예스스탁 자체옵션 손절기능을 사용하면 손절이 멋대로입니다. 그래서 수식 부탁드립니다. 기존 익절청산식은 계속 존재하는상태에서. 추가로 변수 설정 가능하게 수식부탁드립니다. 1. 1계약 이상 포지션을 보유중일때 첫번째 계약포지션 대비 -80포인트 빠졌을때. 전체다 청산하여라 2. 1계약 이상 포지션 보유중일때 전체 합산 -100포인트 빠졌을때 청산하여라 수식 두가지다 변수 설정 가능하였으면 좋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양키
2024-02-22
920
글번호 176893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