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57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피라미딩 사용하여 진입중입니다.
파리미딩 사용하면 예스스탁 자체옵션 손절기능을 사용하면 손절이 멋대로입니다.
그래서 수식 부탁드립니다.
기존 익절청산식은 계속 존재하는상태에서.
추가로
변수 설정 가능하게 수식부탁드립니다.
1. 1계약 이상 포지션을 보유중일때
첫번째 계약포지션 대비 -80포인트 빠졌을때. 전체다 청산하여라
2. 1계약 이상 포지션 보유중일때
전체 합산 -100포인트 빠졌을때 청산하여라
수식 두가지다 변수 설정 가능하였으면 좋겠습니다.
2024-02-22
920
글번호 176893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4-02-22
78
글번호 176885
답변완료
종목검색 수식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키움증권 영웅문의 거래대금 수식입니다.
이를 종목검색으로 구현하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합계의 값이
1. 60일동안 제일 낮을 때
또는
2. 3봉전 0이하, 2봉전 0이하, 1봉전 0이상 and 3봉동안 합계 값이 점차 증가한다.
종목검색 하고싶습니다.
M=((고가+저가)/2)*거래량/100000000;
등락률=종가/종가(1)-1;
X=IF(등락률 < 0, -M, M);
Y=IF(등락률==0, 0, X);
합계(Y, 기간) //기간:20
2024-02-22
968
글번호 176883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1번
M20 = ma(C,20);
M60 = ma(C,60);
A =crossdown(M20,M60);
A1 = valuewhen(1,A,M60);
AA = BBandsup(period1, D1);
((O<=A1 and C>=A1) or crossup(C,A1)) and ((O<=AA and C>=AA) or crossup(C,AA))
period1 120
d1 1
종목검색 부탁드립니다
----------------------------------------------------------------------
2번
a=(highest(high,기간1)+lowest(low,기간2))/2;
eavg(c,20)>eavg(c,60)
and
eavg(c,60)>eavg(c,120)
and
CrossUp(eavg(c,p1),eavg(c,p2))
and
Crossup(C,a)
p1 5
p2 10
기간1 5
기간2 5
질문을 두번 올릴까 하다 한페이지에 올려봅니다
각각 수식 1번 따로, 2번 따로 종목검색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2024-02-22
817
글번호 176877
답변완료
수식요청
다음과 같이 간단한 수식 부탁드립니다.
.1봉전에 60,120,240지수이평 동시돌파
(1봉전 60돌파 & 120돌파 & 240돌파; 이평배열은 무시)
.2봉전종가 대비 1봉전 종가 상승 2% ~ 10%
.1봉전 RSI(14)가 65.0이상
이상입니다.
2024-02-22
865
글번호 176875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키움지표 전환부탁드립니다
수식1:RSI기준선
R=RSI(기간);
Valuewhen(1,crossup(R,50),c)
기간:14 (변경가능)
수식2:
R=RSI(기간);
Valuewhen(1,crossdown(R,70),c)
기간:14 (변경가능)
수식3:
R=RSI(기간);
Valuewhen(1,crossup(R,30),c)
기간:14 (변경가능)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
2024-02-22
963
글번호 176874
답변완료
지표식 및 종목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A = 일간 5일 이 평 을 돌파한 시점에 주 봉 5일 이 평 도 돌파. 동시에 돌파했다.
B = 오늘의 거래량이 지난주 거래량의 300% 넘었다.
C= 이번 주 거래량이 지난주 거래량의 500% 넘었다.
==> 이것을 일 봉 상 표시하는 지표 식 및 종목 검색 식 부탁 드립니다.
2. 위의 분 봉 / 일 봉/ 월 봉이든 B , C 같은 경우의 XX%값을 거래량 지표나 일 봉 에
텍스트로 표시하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3. 30 분 봉 상 오늘/ 어제/그제 중에
1) 주가가 120 MA 돌파 한 적이 1번 이상 있고
2) 양 봉에 거래량이 10배 이상 증가 한 적이 한번 이상 있고,
현재 5MA가 120MA 보다 큰 상태로 있는 종목을 검 색 하는
==> 종목 검 색 식과 이런 상태를 표시하는 지 표식 부탁 드립니다.
2024-02-22
864
글번호 176871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1,
5일선,20일선,60일선,120일선이 정배열이든 역배열이든상관없이 가장높은선과 가장낮은선의폭이 가장 폭이적을때 현재가를 나타내는수식은 어케알수있을까요?
2024-02-22
672
글번호 176870
답변완료
수식 질문 드립니다! (분봉에서 일봉의 값을 구하는 수식 작성)
안녕하세요!
여러모로 공부하기 위해 질문을 드립니다..!
아래의 일봉차트상의 수식을..
//-----------------------//
var : AA(0), BB(0), CC(0);
AA = Ema(c,80); #←지수
BB = Ema(c,40); #←지수
CC = Ma( (BB - AA ), 20); #←단순
plot1( CC , "CC" );
//-----------------------//
..분봉차트에서 참조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CC값을 호출하는 수식을 작성하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매번 친절히 답변 해 주심에 항상 감사합니다. (--) (__)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4-02-22
887
글번호 176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