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56
글번호 230811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4-02-22
78
글번호 176885
시스템
답변완료

종목검색 수식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키움증권 영웅문의 거래대금 수식입니다. 이를 종목검색으로 구현하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합계의 값이 1. 60일동안 제일 낮을 때 또는 2. 3봉전 0이하, 2봉전 0이하, 1봉전 0이상 and 3봉동안 합계 값이 점차 증가한다. 종목검색 하고싶습니다. M=((고가+저가)/2)*거래량/100000000; 등락률=종가/종가(1)-1; X=IF(등락률 < 0, -M, M); Y=IF(등락률==0, 0, X); 합계(Y, 기간) //기간:20
프로필 이미지
downlord
2024-02-22
967
글번호 176883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1번 M20 = ma(C,20); M60 = ma(C,60); A =crossdown(M20,M60); A1 = valuewhen(1,A,M60); AA = BBandsup(period1, D1); ((O<=A1 and C>=A1) or crossup(C,A1)) and ((O<=AA and C>=AA) or crossup(C,AA)) period1 120 d1 1 종목검색 부탁드립니다 ---------------------------------------------------------------------- 2번 a=(highest(high,기간1)+lowest(low,기간2))/2; eavg(c,20)>eavg(c,60) and eavg(c,60)>eavg(c,120) and CrossUp(eavg(c,p1),eavg(c,p2)) and Crossup(C,a) p1 5 p2 10 기간1 5 기간2 5 질문을 두번 올릴까 하다 한페이지에 올려봅니다 각각 수식 1번 따로, 2번 따로 종목검색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또리
2024-02-22
817
글번호 176877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식요청

다음과 같이 간단한 수식 부탁드립니다. .1봉전에 60,120,240지수이평 동시돌파 (1봉전 60돌파 & 120돌파 & 240돌파; 이평배열은 무시) .2봉전종가 대비 1봉전 종가 상승 2% ~ 10% .1봉전 RSI(14)가 65.0이상 이상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ksks
2024-02-22
865
글번호 176875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키움지표 전환부탁드립니다 수식1:RSI기준선 R=RSI(기간); Valuewhen(1,crossup(R,50),c) 기간:14 (변경가능) 수식2: R=RSI(기간); Valuewhen(1,crossdown(R,70),c) 기간:14 (변경가능) 수식3: R=RSI(기간); Valuewhen(1,crossup(R,30),c) 기간:14 (변경가능)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
프로필 이미지
만강
2024-02-22
963
글번호 176874
지표
답변완료

지표식 및 종목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A = 일간 5일 이 평 을 돌파한 시점에 주 봉 5일 이 평 도 돌파. 동시에 돌파했다. B = 오늘의 거래량이 지난주 거래량의 300% 넘었다. C= 이번 주 거래량이 지난주 거래량의 500% 넘었다. ==> 이것을 일 봉 상 표시하는 지표 식 및 종목 검색 식 부탁 드립니다. 2. 위의 분 봉 / 일 봉/ 월 봉이든 B , C 같은 경우의 XX%값을 거래량 지표나 일 봉 에 텍스트로 표시하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3. 30 분 봉 상 오늘/ 어제/그제 중에 1) 주가가 120 MA 돌파 한 적이 1번 이상 있고 2) 양 봉에 거래량이 10배 이상 증가 한 적이 한번 이상 있고, 현재 5MA가 120MA 보다 큰 상태로 있는 종목을 검 색 하는 ==> 종목 검 색 식과 이런 상태를 표시하는 지 표식 부탁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qaz74
2024-02-22
864
글번호 176871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1, 5일선,20일선,60일선,120일선이 정배열이든 역배열이든상관없이 가장높은선과 가장낮은선의폭이 가장 폭이적을때 현재가를 나타내는수식은 어케알수있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처음처럼22
2024-02-22
672
글번호 176870
지표
답변완료

수식 질문 드립니다! (분봉에서 일봉의 값을 구하는 수식 작성)

안녕하세요! 여러모로 공부하기 위해 질문을 드립니다..! 아래의 일봉차트상의 수식을.. //-----------------------// var : AA(0), BB(0), CC(0); AA = Ema(c,80); #←지수 BB = Ema(c,40); #←지수 CC = Ma( (BB - AA ), 20); #←단순 plot1( CC , "CC" ); //-----------------------// ..분봉차트에서 참조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CC값을 호출하는 수식을 작성하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매번 친절히 답변 해 주심에 항상 감사합니다. (--) (__)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프로필 이미지
쾌감
2024-02-22
887
글번호 176869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input : StartTime(144000),EndTime(40000); input : 익절틱수(0),손절틱수(0); var : Tcond(False),entry(0); Variables: Mom(0); IF Endtime > starttime Then SetStopEndofday(Endtime); Else { if sDate != sDate[1] Then SetStopEndofday(Endtime); } if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and stime[1] < StartTime) Then { Tcond = true; IF Endtime <= starttime Then { SetStopEndofday(0); } } if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and stime[1] < EndTime) Then { Tcond = False; } if Tcond == true Then { if L ==lowest(L,2) and highest(H,2) >= lowest(L,2)+PriceScale*1 Then { Buy("b",AtStop,(highest(H,2)+lowest(L,2))/2);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2 Then ExitShort(); } if H == highest(H,2) and lowest(L,2) <= highest(H,2)+PriceScale*1 Then { Sell("s",AtStop,(lowest(L,2)+highest(H,2))/2);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2 Then ExitLong(); if L ==lowest(L,1) and highest(H,3) >= lowest(L,2)+PriceScale*10 Then { Buy("b1",AtStop,(highest(H,3)+lowest(L,1))/2);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2 Then ExitShort(); if H == highest(H,1) and lowest(L,3) <= highest(H,2)+PriceScale*10 Then { Sell("s1",AtStop,(lowest(L,3)+highest(H,1))/2);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2 Then ExitLong(); if L ==lowest(L,1) and highest(H,3) >= lowest(L,2)+PriceScale*10 Then { Buy("b2",AtStop,(highest(H,3)+lowest(L,1))/2);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2 Then ExitShort(); if H == highest(H,1) and lowest(L,3) <= highest(H,2)+PriceScale*10 Then { Sell("s2",AtStop,(lowest(L,3)+highest(H,1))/2);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2 Then ExitLong(); if L ==lowest(L,2) and highest(H,2) >= lowest(L,2)+PriceScale*1 Then { Buy("b3",AtStop,(highest(H,2)+lowest(L,2))/2);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2 Then ExitShort(); if H == highest(H,2) and lowest(L,2) <= highest(H,2)+PriceScale*1 Then { Sell("s3",AtStop,(lowest(L,2)+highest(H,2))/2);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2 Then ExitLong(); if L ==lowest(L,1) and highest(H,3) >= lowest(L,2)+PriceScale*10 Then { Buy("b4",AtStop,(highest(H,3)+lowest(L,1))/2);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2 Then ExitShort(); if H == highest(H,1) and lowest(L,3) <= highest(H,2)+PriceScale*10 Then { Sell("s4",AtStop,(lowest(L,3)+highest(H,1))/2);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2 Then ExitLong(); if L ==lowest(L,1) and highest(H,3) >= lowest(L,2)+PriceScale*10 Then { Buy("b5",AtStop,(highest(H,3)+lowest(L,1))/2);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2 Then ExitShort(); if H == highest(H,1) and lowest(L,3) <= highest(H,2)+PriceScale*10 Then { Sell("s5",AtStop,(lowest(L,3)+highest(H,1))/2); }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2 Then ExitLong();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익절틱수,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손절틱수,PointStop); ------------------------------ EndTime이 04시00분인데 60분봉은 EndTime이 맞고 400분봉 설정에선 EndTime은 14시 40분에 EndTime이 됩니다. 다른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리고 매매시간을 AM 4시부터 AM 7시까지의 변경된 수식어를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푸른
2024-02-22
962
글번호 176868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