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57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엘벤로프 기간60 승수10 종가가 하한선을 5일안에 하향 돌파 1회 이상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hwj0921
2024-02-21
635
글번호 176830
종목검색
답변완료

피보나치 폭

input : Per2(38.2),Per3(50.0),Per4(61.8); var : HH(0),LL(0),D1(0),T1(0); var : TL1(0),TL2(0),TL3(0),TL4(0),TL5(0),TL6(0),TL7(0); Plot1 (c); if sDate >= CurrentDate and sTime >= 100000 Then { Condition1 = True; if hh == 0 or (hh > 0 and h > hh) Then hh = h; if ll == 0 or (ll > 0 and L < ll) Then ll = l; var2 = 10^(LOG10(HH)-(LOG10(HH)-LOG10(LL))*(Per2/100)); var3 = 10^(LOG10(HH)-(LOG10(HH)-LOG10(LL))*(Per3/100)); var4 = 10^(LOG10(HH)-(LOG10(HH)-LOG10(LL))*(Per4/100)); if Condition1[1] == False Then { D1 = sDate; T1 = sTime; TL1 = TL_New(D1,T1,HH,NextBarSdate,NextBarStime,HH); TL3 = TL_New(D1,T1,var2,NextBarSdate,NextBarStime,var2); TL4 = TL_New(D1,T1,var3,NextBarSdate,NextBarStime,var3); TL5 = TL_New(D1,T1,var4,NextBarSdate,NextBarStime,var4); TL7 = TL_New(D1,T1,LL,NextBarSdate,NextBarStime,LL); TL_SetSize(TL4,2); TL_SetColor(TL1,Magenta); TL_SetColor(TL3,Orange); TL_SetColor(TL4,Gold); TL_SetColor(TL5,Orange); TL_SetColor(TL7,Green); } Else { TL_SetBegin(TL1,D1,T1,HH); TL_SetBegin(TL3,D1,T1,Var2); TL_SetBegin(TL4,D1,T1,Var3); TL_SetBegin(TL5,D1,T1,Var4); TL_SetBegin(TL7,D1,T1,LL); TL_SetEnd(TL1,Sdate,Stime,HH); TL_SetEnd(TL3,Sdate,Stime,Var2); TL_SetEnd(TL4,Sdate,Stime,Var3); TL_SetEnd(TL5,Sdate,Stime,Var4); TL_SetEnd(TL7,Sdate,Stime,LL); } } TL1 왼쪽 상단에 피보나치 폭(HH-LL) 표시.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고성
2024-02-21
957
글번호 176822
지표
답변완료

문의

if data2(CrossUp(c,500)) then buy(); 첫봉 종가를 기준삼아(어제 마지막봉 배제) 두번째봉부터 진입하고 싶습니다. 수식 완성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목마와숙녀
2024-02-21
793
글번호 176821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추가

Input : 당일수익틱수(100); Var : N1(0),dayPl(0),당일수익(0); var : Tcond(false),Xcond(false); if Bdate != Bdate[1] Then { Xcond = False; } 당일수익 = PriceScale*당일수익틱수; if Bdate != Bdate[1] Then { Xcond = false; N1 = NetProfit; } daypl = NetProfit-N1; if TotalTrades > TotalTrades[1] then { if daypl >= 당일수익 Then Xcond = true; if (IsExitName("dbp",1) == true or IsExitName("dsp",1) == true) then Xcond = true; } input : P(20),dv(2),t(100),n(10); var : bbup(0),bbdn(0),bbmd(0); bbup = BollBandUp(P,dv); bbdn = BollBandDown(P,dv); bbmd = ma(C,P); if Xcond == false then {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Up(C,bbup) and CountIf(BBup-bbdn <= PriceScale*t,n)[1] == n Then Buy(); if MarketPosition >= 0 and CrossDown(C,bbdn) and CountIf(BBup-bbdn <= PriceScale*t,n)[1] == n Then Sell(); } if MarketPosition == 1 then { ExitLong("dbp",atlimit,EntryPrice+((당일수익-daypl)/CurrentContracts));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dsp",atlimit,EntryPrice-((당일수익-daypl)/CurrentContracts)); } 안녕하세요 위식에 추가부탁드림니다 input Date 2 10분봉 매수 기존식에서 10분봉 5이평위에 있을때 매수. 매도 기존식에서 10분봉 5이평아래에 있을때 매도
프로필 이미지
아트정
2024-02-21
1061
글번호 176820
시스템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드려요

예스트레이더를 처음 사용해보는지라 어찌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도움부탁드립니다. 기간 20인 HMA선: WMA(2*WMA(C, 20/2)-WMA(C, 20),Floor(SqRt(20))) 을 중심선으로해서 볼린저밴드(기간 20, 배수 2) 상한선을 만들고 그 상한선을 종가가 돌파하는 검색식 부탁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재신k
2024-02-21
858
글번호 176819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식요청

이것 저것 시도해보고 있는 중이라 문의가 많아 미안합니다. 이것만 하고나면 당분간 없을 거 같으니 아래 조건을 만족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모든 이평은 지수이평) a.정배열에서 1이평이 60이평 GC 1.0봉전 지수이평배열이 60>120>240 2.0봉전 1이평이 60이평 GC 3.0봉전기준 240이평 상승추세 5회이상 4.1봉전 거래량대비 0봉전 거래량비율 200%이상 5.1봉전 종가대비 0봉전 종가상승 3%이상 b.역배열에서 1이평이 60이평 GC 1.0봉전 지수이평배열이 60<120<240 2.0봉전 1이평이 60이평 GC 3.1봉전 거래량대비 0봉전 거래량비율 300%이상 4.1봉전 종가대비 0봉전 종가상승 5%이상 5.0봉전 RSI(14)가 65.0 상향돌파 a or b
프로필 이미지
ksks
2024-02-21
776
글번호 176818
종목검색
답변완료

봉차트로 나오는 것을 막대 차트로 바꾸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1. 프로그램 차익순매수 금액 와 프로그램 비차익 순매수 금액 의 참조인 지표를 지표로 해서 막대 그래프로 만들고 싶습니다. 방법좀 알려주세요 첨부 파일처럼 만들고 싶습니다. 2. 프로그램순매수 금액도 막대지표로 만들고 싶습니다. 3. 금액단위도 조정이 필요 합니다... 많은금액을 적게 표기 단위를 내릴수 있게요.
프로필 이미지
바다선물
2024-02-20
910
글번호 176817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4-02-20
425
글번호 176816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작성 부탁드립니다.

대신증권cybos언어로 구현된 것인데 예스랭귀지로 변환하고 싶습니다. Input: len(3.2), len1(0.34) If opend>closed(1) Then Var1=(highd(1)+closed(1)+2*lowd(1))/2-lowd(1) Var2=(highd(1)+closed(1)+2*lowd(1))/2-highd(1) Elseif opend<closed(1) Then Var1=(2*highd(1)+closed(1)+lowd(1))/2-lowd(1) Var2=(2*highd(1)+closed(1)+lowd(1))/2-highd(1) Else Var1=(highd(1)+2*closed(1)+lowd(1))/2-lowd(1) Var2=(highd(1)+2*closed(1)+lowd(1))/2-highd(1) End If Cond1= tdate=exitdate(1) And position(1)=1 Cond2= tdate=exitdate(1) And position(1)=-1 If ttime<1500 Then If Cond1=False Then If opend>var1 Then Call buy("매수1",Atstop,Def,opend+(Var1-var2)*len1) End If If opend<var2 Then Call buy("매수4",Atstop,Def,Var2) End If End If If Cond2=False Then If opend>var1 Then Call sell("매도1",Atstop,Def,Var1) End If If opend<var2 Then Call sell("매도4",Atstop,Def,opend-(Var1-var2)*len1) End If End If End If If position<>0 Then Call exitlong("매수청산",Atstop,hhv(1,high,barnumsinceentry+1)-atr(20)*len) Call exitshort("매도청산",Atstop,llv(1,low,barnumsinceentry+1)+atr(20)*len) End If
프로필 이미지
고민중
2024-02-20
1165
글번호 176815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