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57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수식수정

아래 수식에 다음 사항을 추가하여 수정하고 싶은데 부탁드립니다. -모든 이평선은 지수이평으로 -지수이평배열 0봉전 60<120<240 -0봉전 종가가 60지수이평선 돌파 -1봉전 종가대비 0봉전 종가가 5%이상 상승 ============================================================================ INPUT : CPeriod(9),기간(20),기준(0),Period(14),배수(2); VAR : 조건(False),조건1(False),조건2(False),A(0),MM(0),R(0),대금(0); A=ADX(14); MM=ma(C,20); R=RSI(14); 대금=V*(H+O+L+C)/4; 조건=highest(C[1],CPeriod) < C && Crossup(CCI(CPeriod),0); 조건1= A>20 and A>A[1] and C>O and C>MM and 대금>2000000000 and R>0 and R>R[1] and Crossup(CCI(20),0) and Crossup(DIPLUS(14),DIMinus(14)); 조건2= crossup(cci(기간),기준) && crossup(diplus(period),diminus(period)) && V>V[1]*배수; IF 조건 && 조건1 && 조건2 TheN Find(1);
프로필 이미지
ksks
2024-02-17
1071
글번호 176722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input : starttime(110000),endtime(50000),n(30); var : Tcond(false),hh(0),h1(0),ll(0),l1(0); IF Endtime > starttime Then SetStopEndofday(Endtime); Else { if sDate != sDate[1]and Tcond == true Then SetStopEndofday(Endtime); } if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and stime[1] < endtime) then { Tcond = false; } if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and stime[1] < starttime) then { Tcond = true; hh = h; ll = l; h1 = hh[1]; l1 = ll[1]; IF Endtime <= starttime Then { SetStopEndofday(0); } } input : 익절틱수(100),손절틱수(100); if NextBarSdate != sDate Then { if NextBarOpen != C Then { Buy("b",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 ExitLong("bx",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Buy("b1",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Long("bx1",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Buy("b3",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Long("bx3",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Buy("b4",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Long("bx4",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Buy("b5",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Long("bx5",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Buy("b6",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Long("bx6",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Buy("b7",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Long("bx7",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Buy("b8",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Long("bx8",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Buy("b9",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Long("bx9",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Buy("b10",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Long("bx10",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Buy("b11",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Long("bx11",AtMarket); if NextBarSdate != sDate Then { if NextBarOpen != C Then { Sell("s",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 ExitShort("sx",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Sell("s1",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Short("sx1",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Sell("s3",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Short("sx3",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Sell("s4",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Short("sx4",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Sell("s5",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Short("sx5",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Sell("s6",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Short("sx6",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Sell("s7",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Short("sx7",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Sell("s8",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Short("sx8",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Sell("s9",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Short("sx9",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Sell("s10",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Short("sx10",AtMarket); if NextBarOpen == C Then { Sell("s11",AtStop,NextBarOpen-PriceScale*5); } ExitShort("sx11",AtMarket);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익절틱수,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손절틱수,PointStop); -------------- 수정된 청산 수식어가 맞는지 문의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푸른
2024-02-19
1022
글번호 176721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요청 간청함니다

수고하십니다 1.무조건 현재봉기준으로 20봉전 시가 종가를 수평선으로나타내고 (연결된선이 아님 항상 현재봉에서 20봉전 시가종가) 그두선사이에 양봉일때 음봉일때 색깔을 달리하고 2.월봉 의시작이나 주봉 의 시작인 캔들의 시가 종가를 수평선으로보고싶읍니다 (월봉 이나 주봉 이 끝날때까지 안움직이겠죠) 부탁드리겠읍니다
프로필 이미지
산적두목
2024-02-17
976
글번호 176720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예를 들어서 1.전일 거래량 대비 단일가 거래량 비율 2.전일거래량 대비 장전 예상체결량 비율 이 10% 이상인 종목검색. . . 실시간 종목검색식을 만들 수 있을까요? 장시작전에 미리 비교 할 수 있으면 좋을 듯 해서 문의 드립니다. 검색 조건에 예상체결량이나 단일가 체결량 조건은 눈으로 보는것 외에는 찾을수가 없어서요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정도령7
2024-02-16
844
글번호 176719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 adx지표에서 adx선이 상승기울기면 빨강색 하락기울기면 파란색으로 표시하고 과열 40, 침체 20선을 만들고 싶습니다 adx선을 11과 7 두개을 동시에 만들고 싶습니다 수치는 변경강능하게 부탁드립니다 2.Input : Period(14); var : Slope(0); Slope = LRS(C,Period); Plot1(Slope, "LRS"); PlotBaseLine1(0, "기준선"); 이수식에서 plot1기울기가 상승일때 빨강, 하락일때 파랑색으로표시하고 이수식으로 시스템신호 매수매도신호을(차트에) 만들고자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강
2024-02-18
834
글번호 176718
지표

2wnwn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wnwn
2024-02-17
34
글번호 176717
지표
답변완료

수식 수정 도움주십시오

항시 도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래 수식에서 색상이 바뀌는 전환점에 "동그라미"표시를 나타내고 싶은데 수식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여 완성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번 검토해 주십시오. input : Length(20); var : WMA1(0),UP(0),DN(0),TX(0); WMA1 = wma(C,Length); if WMA1 > WMA1[1] Then value1 = 1; if WMA1 < WMA1[1] Then value1 = -1; if value1 == 1 Then plot1(WMA1,"WMA(평균가)",ORANGE); else plot1(WMA1,"WMA(평균가)",CYAN); ####### 매수 매도 표시 if up Then { tx = Text_new(sDate,sTime,L,"●"); Text_SetColor(tx,Blue); Text_SetSize(tx,20); } if dn Then { tx = Text_new(sDate,sTime,H,"●"); Text_SetColor(tx,Red); Text_SetSize(tx,20); }
프로필 이미지
이큐
2024-02-16
773
글번호 176716
지표
답변완료

수식 문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아래와 같은 수식을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선물 지수가 전봉에 비해 A만큼 하락하고, Data2의 지표가 그와 반대로 전봉에 비해 B만큼 상승할 때 매수 예를 들어 선물 지수는 내리는데 기관(Data 2)의 선물 매수량은 증가할 때 매수 진입. 매도 진입은 그 반대 개념이 되겠습니다. 친절한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zephyr
2024-02-16
782
글번호 176706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 adx지표에서 adx선이 상승기울기면 빨강색 하락기울기면 파란색으로 표시하고 과열 40, 침체 20선을 만들고 싶습니다 2, 시스템에서 매수신호:D+선이 D-선을 돌파시 매도신호:D-선이 D+선을 돌파시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만강
2024-02-16
1519
글번호 176705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