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59
글번호 230811
지표

그냥생각없슴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그냥생각없슴
2024-02-11
3
글번호 176551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식좀 요청 드립니다(추세)

* 좋은 한주 되십시요. <요청> 추세선 로직 부탁 드립니다. var1 = ma(c,20); var2 = ma(c,40) ; 기준: 20일선과 40일선 두개의 이동평균선이 크로스업 / 다운 되면 지그재그 추세선 보여주고 마지막 추세선 완료후 다음 신호(up / down)가 아직 발생 전이므로 추세선이 안보이니까 다음 신호 발생 까지는 c[1] 기준으로 추세연장선을 보이게 부탁 드립니다. 즉 추세선이 안보일때는 직전봉( c[1]) 기준 20일선에 연결 추세선 부탁 드립니다. * 항상 많은 도움에 고맙습니다. 좋은 한주 되십시요^^
프로필 이미지
요타
2024-02-12
1040
글번호 176550
지표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봉의 거래량이 직전봉(바로앞 1개전봉)의 거래량을 돌파할때 매수 익절/손절(외부변수) 매매횟수(외부변수)
프로필 이미지
대구어린울프
2024-02-10
628
글번호 176549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수고많으십니다. 아래 수식의 "then" 다음에 수식작성을 못해서 부탁드립니다. 즉, 조건에 부합하거나 부합못할시에 "언제 사고, 언제 익절, 손절 해라"라는 수식을 작성못해서 부탁드립니다. 1분봉차트에서 위의 수식조건에 부합할시 다음봉에서 시장가매수!!! 그다음에 익절손절에 대한 수식요청인데요... 매수진입이후에 2봉추가생성때까지 +3%도달시 지정가 +3% 지정가 익절!! 매수진입이후에 2봉추가생성때까지 +3%도달못할시, 3봉째에서 무조건 시장가 매도!!(손실이 얼마가 나든 상관없음) Input : shortPeriod(5), longPeriod(20); value1 = ma(C, shortPeriod); value2 = ma(C, long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프로필 이미지
마포만세
2024-02-10
666
글번호 176548
시스템

마포만세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마포만세
2024-02-10
0
글번호 176547
시스템
답변완료

지표수식에러 도움요청합니다

T20= Ttsf(C, 20); T80= Ttsf(C, 80); ValueWhen(1, crossup(T20, T80), T20) 해설보고 만들었는데 뭐가 문제인지 알수가 없네요
프로필 이미지
doosan
2024-02-10
1026
글번호 176546
지표
답변완료

문의

아래는 재진입 수식입니다. 아래 고가갱신 수식으로는 너무 느린데요. 좀 더 빠른 고가갱신 수식을 요청드립니다. 틱봉차트에서는 한참 걸려서요. ***************************************************************************** input:고가갱신수(1) if MarketPosition == 0 and #현재 무포지션이고 EntryDate(1) == sdate and #직전거래가 오늘 발생한 거래이고 MarketPosition(1) == 1 and #직전거래가 매수거래이고 countif(DayHigh(0) != DayHigh(0)[1],BarsSinceExit(1)) >= 고가갱신수 Then #청산이후 당일고가 갱신이 n회이상 있었으면 { buy("b"); }
프로필 이미지
목마와숙녀
2024-02-08
902
글번호 176543
시스템
답변완료

함수요청

한녕하세요? 아래 전략에 대해 스크립트 작성 부탁드립니다. 국내선물 장기분봉으로 포지션 거래를 하고자합니다. 아래 전략에 대해 스크립트 작성 부탁드립니다. 종가가 볼린저밴드 상단값보다 n번 이상 크면 익봉시가에 매수 진입 종가가 볼린저밴드 하단값보다 n번 이상 작으면 익봉시가에 매도 진입 m이평선 이탈시 익봉시가에 매수 청산 m이평선 돌파시 익봉시가에 매도 청산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24-02-08
1012
글번호 176540
시스템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종목검색식 답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의 수식 len & len2를 8,8로 수정한다면 수식 내용의 변경이 어떻게 되어야 할지 여쭙습니다. 감사합니다! input : len(3),len2(3); var : oo(0),cc(0),hh(0),ll(0); var : haclose(0),haopen(0),hahigh(0),halow(0); var : o2(0),c2(0),h2(0),l2(0),col(0); oo=ema(open,len); cc=ema(close,len); hh=ema(high,len); ll=ema(low,len); haclose = (oo+hh+ll+cc)/4; haopen = iff(IsNaN(haopen[1]) == true , (oo + cc)/2 , (haopen[1] + haclose[1]) / 2); hahigh = max (hh, max(haopen,haclose)); halow = min (ll, min(haopen,haclose)); o2=ema(haopen, len2); c2=ema(haclose, len2); h2=ema(hahigh, len2); l2=ema(halow, len2); col=iff(o2>c2 , red , lime); if CountIf(col==Lime,2) == 2 and col[2] == Red Then Find(1);
프로필 이미지
로즈버드
2024-02-08
924
글번호 176538
종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