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67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아래 재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85557
NthHighest, NthLowest 함수를 사용하여 일정한 봉갯수에서 최고,최저 가격을 구하고 싶습니다.
2024-01-26
1067
글번호 176088
심홍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4-01-25
23
글번호 176087
답변완료
수식 도움 요청드립니다
항시 도움주셔서 늘 감사드립니다.
아래 수식의 변환을 부탁드립니다.
//@version=4
study("RSI + Kijun on RSI")
r = rsi(close,28)
plot(r, "RSI")
kj = (highest(r, 30) + lowest(r,30))*0.5
plot(kj, "Middle")
length = input(20, minval=1)
src = r
mult = input(1.0, minval=0.001, maxval=50, title="StdDev")
basis = sma(src, length)
dev = mult * stdev(src, length)
upper = kj + dev
lower = kj - dev
offset = input(0, "Offset", type = input.integer, minval = -500, maxval = 500)
p1 = plot(upper, "Upper", color=color.teal, offset = offset)
p2 = plot(lower, "Lower", color=color.teal, offset = offset)
fill(p1, p2, title = "Background", color=#198787, transp=95)
2024-01-25
669
글번호 176084
nicebs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4-01-25
9
글번호 176080
답변완료
고가대비, 저가대비
감사합니다
1 지표
월봉 차트에서
기간중 월봉 최고가 대비 현재가가 월봉 최고가의 몇%인지,
기간중 월봉 최저가 대비 현재가가 월봉 최저가의 몇%인지를
숫자%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예,최고가의 10%, 최저가의 10%)
2 검색식
월봉 차트에서
현재가가 기간중 월봉 최고가의 몇%,
현재가가 기간중 월봉 최저가의 몇%에 해당하는
종목을 검색하고 싶습니다.
2024-01-25
949
글번호 176069
답변완료
수식요청
안녕하세요
수식부탁드림니다
매수식
이평 60선을 터치나 하락후
이평60선을 돌파상승시 첫양봉에서 진입
청산 60선 하향시.
매도 매수반대.
2024-01-25
968
글번호 176068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수식 변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식 문의 드립니다.
키움 신호 수식입니다.
TF = Tsf(C, 20);
TE = Tema(C, 20);
하락 = sum(TE(1) > TE, 연속횟수)==연속횟수;
CrossUp(TF, TE) && 하락
연속하락 40
예스 종목검색으로 변환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2024-01-25
999
글번호 176067
답변완료
수식전환
항상 감사드립니다 하기 수식을 예스수식으로 전환부탁드립니다
1.
양=C>O;
음=C<O;
도=C==O;
Hc=CountSince((음(1) or 도(1)) && 양, 양);
Valuewhen(1, Hc>=연속봉 && 양(1) && 음, Lowest(L(1), Hc))
2.
양=C>O;
음=C<O;
도=C==O;
Hc=CountSince((양(1) or 도(1)) && 음, 음);
Valuewhen(1, Hc>=연속봉 && 음(1) && 양, Highest(H(1), Hc))
3.
a=avg(c,5);
b=avg(c,20);
d=avg(c,60);
ee=valuewhen(1,a>b&&b>d&&a>d,c);
ff=valuewhen(1,ee(2)<ee(1)&&ee(1)>ee,ee(1));
valuewhen(1,crossup(a,ff),a)
2024-01-25
1093
글번호 176066
답변완료
지표 질문입니다
1)
6개 캔들 조합이 음+양양양양+음 일 때
추가 1양봉 고가를 표시한다
추가 6캔들 고가를 표시한다
연속 4양봉 저가 가운데 가장 낮은 값을 표시한다
2)
6개 캔들 조합이양+음음음음+양 일 때
추가 1음봉 저가를 표시한다
추가 6캔들 저가를 표시한다
연속 4음봉 고가 가운데 가장 높은 값을 표시한다
감사합니다
2024-01-24
844
글번호 176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