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72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지표식 재문의
잘 만들어서 적용을 했습니다만.. 현재봉에서는 숫자가 나오지 않는게 맞는것인지요?
확인차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5);
var : tx(0);
var1 = ma(C,P);
Var2 = var1-c;
Plot1(var1,"이평");
tx = text_new(sDate,sTime,var1,NumToStr(Var2,2));
Text_SetStyle(tx,2,1);
Text_SetSize(tx,12);
Text_SetColor(tx,Black);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한글나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드립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5 이평을 차트에 띄우고 (ma(c,5)- c)의 값을 5이평 위에 글자크기 조절할 수 있게 매주기마다
보이게 하는 지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2024-01-11
1048
글번호 175624
답변완료
매매로직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YESTrader를 통해 복 많이 받으려고 합니다. 하하.
복 많이 받을 수 있도록 도움 부탁 드립니다.
매수/롱 포지션 진입 시 지수이동평균(100, 200)이 정배열 일 때,
주가가 지수이동평균 100과 200사이에서 스토캐스틱 슬로우(5,3,3)가 과매도 구간에서 %K선이 빠져나오는 종가에 시장가로 진입을 원합니다.
반대로 매도/숏 포지션도 위 매수/롱 포지션 조건 반대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YESTrader에서 이미 스토캐스틱 기준선과 이동평균선에 대한 기능이 있는 줄 알지만
지수이동평균선을 기준으로 매매하고 싶은데 섞어서(?) 쓰는 방법을
스스로 구현할 수 없어 부득이하게 요청 드립니다.
늘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01-10
890
글번호 175623
답변완료
나스닥 선물 당일청산 수식 부탁 드립니다.
나스닥 선물은 날짜가 바뀌는게 있어서 잘 모르겠네요
5분봉에서 새벽 6:00시에 당일 청산 되는 수식 부탁 드립니다.
2024-01-10
823
글번호 175616
아빠주식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4-01-10
22
글번호 175614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5이평 20이평 정배열 일 때 DMI(14) DIPlus선이 DIMinus선을 아래서 위로 돌파 시 매수
반대로 이탈 시 매도 청산 완료
5이평 20이평 역배열 일 때 DMI(14) DIPlus선이 DIMinus선을 위에서 아래로 돌파 시 매도
반대로 돌파 시 매수 청산 완료
부탁드립니다.
2024-01-10
816
글번호 175606
답변완료
강조식으로부탁드립니다.
input: ATRLength20(100), ATRMult20(3.6);
vars: ATR20(0), avg20(0), dn20(0), up20(0), trend20(1), flag20(0), flagh20(0), qqq20(0);
ATR20 = ATR(ATRLength20) * ATRMult20;
avg20 = (High + Low)/2;
up20 = avg20 + ATR20;
dn20 = avg20 - ATR20;
if close > up20[1] then trend20 = 1;
else if close < dn20[1] then trend20 = -1;
if trend20 < 0 and trend20[1] > 0 then flag20 = 1; else flag20 = 0;
if trend20 > 0 and trend20[1] < 0 then flagh20 = 1; else flagh20 = 0;
if trend20 > 0 and dn20 < dn20[1] then dn20 = dn20[1];
if trend20 < 0 and up20 > up20[1] then up20 = up20[1];
if flag20 == 1 then up20 = avg20 + ATR20;
if flagh20 == 1 then dn20 = avg20 - ATR20;
if trend20 == 1 then qqq20 = dn20; else qqq20 = up20;
Plot20(qqq20,"qqq20",iff(trend20 == 1,Tomato, Black));
2024-01-10
1407
글번호 175605
답변완료
지표 질문입니다
20 캔들 천정에서 7번째 음봉 저가를 표시한다
20 캔들 바닥에서 7번째 양봉 고가를 표시한다
감사합니다
2024-01-10
1256
글번호 175603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일봉상 1번,2번라인 돌파 및 유지 종목 검색식 부탁드립니다(지표조건 변경가능하게부탁)
1번----------------------------------------
AA=abs((H-L)/H*100);
Condition=
AA > multiple and
C<O and
O>C(1)*(1+gap/100) and
V>eavg(V(1), 기간)*몇배;
valuewhen(1, Condition, H)
지표조건
multiple : 10
gap : 0.1
기간 : 20
몇배 : 3
2번-----------------------------------
조건 = Highest(H, L기간+R기간+1)==H(R기간);
Valuewhen(1, 조건, H(R기간),1)
지표조건
L기간 : 15
R기간 : 12
2024-01-10
1038
글번호 175602
답변완료
수고하십니다.
분봉에서는 검색이 되는데 일봉에서는 안되네요..
종목검색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max(BBandsUp(20,2))<min(BBandsdown(20,2))*1.01
or
max(BBandsUp(20,2))<min(BBandsdown(20,2))*1.02
&& c>BBandsc(20,2)
&& crossup(c,BBandsup(20,2))
&& v>v(1)*2
&& c>predayclose()
&& dayopen()<c
&& C*1.04 >= dayhigh()
&& h(1)<BBandsup(20,2)
and time >= 090300 and time <= 152000
2024-01-10
1054
글번호 175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