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72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지표식 재문의

잘 만들어서 적용을 했습니다만.. 현재봉에서는 숫자가 나오지 않는게 맞는것인지요? 확인차 문의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P(5); var : tx(0); var1 = ma(C,P); Var2 = var1-c; Plot1(var1,"이평"); tx = text_new(sDate,sTime,var1,NumToStr(Var2,2)); Text_SetStyle(tx,2,1); Text_SetSize(tx,12); Text_SetColor(tx,Black); 즐거운 하루되세요 > 한글나라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문의드립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5 이평을 차트에 띄우고 (ma(c,5)- c)의 값을 5이평 위에 글자크기 조절할 수 있게 매주기마다 보이게 하는 지표를 만들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한글나라
2024-01-11
1048
글번호 175624
지표
답변완료

매매로직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는 YESTrader를 통해 복 많이 받으려고 합니다. 하하. 복 많이 받을 수 있도록 도움 부탁 드립니다. 매수/롱 포지션 진입 시 지수이동평균(100, 200)이 정배열 일 때, 주가가 지수이동평균 100과 200사이에서 스토캐스틱 슬로우(5,3,3)가 과매도 구간에서 %K선이 빠져나오는 종가에 시장가로 진입을 원합니다. 반대로 매도/숏 포지션도 위 매수/롱 포지션 조건 반대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YESTrader에서 이미 스토캐스틱 기준선과 이동평균선에 대한 기능이 있는 줄 알지만 지수이동평균선을 기준으로 매매하고 싶은데 섞어서(?) 쓰는 방법을 스스로 구현할 수 없어 부득이하게 요청 드립니다. 늘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zer0hero
2024-01-10
890
글번호 175623
시스템
답변완료

나스닥 선물 당일청산 수식 부탁 드립니다.

나스닥 선물은 날짜가 바뀌는게 있어서 잘 모르겠네요 5분봉에서 새벽 6:00시에 당일 청산 되는 수식 부탁 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푸앵카레
2024-01-10
823
글번호 175616
시스템

아빠주식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아빠주식
2024-01-10
22
글번호 175614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5이평 20이평 정배열 일 때 DMI(14) DIPlus선이 DIMinus선을 아래서 위로 돌파 시 매수 반대로 이탈 시 매도 청산 완료 5이평 20이평 역배열 일 때 DMI(14) DIPlus선이 DIMinus선을 위에서 아래로 돌파 시 매도 반대로 돌파 시 매수 청산 완료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선물대장
2024-01-10
816
글번호 175606
시스템
답변완료

강조식으로부탁드립니다.

input: ATRLength20(100), ATRMult20(3.6); vars: ATR20(0), avg20(0), dn20(0), up20(0), trend20(1), flag20(0), flagh20(0), qqq20(0); ATR20 = ATR(ATRLength20) * ATRMult20; avg20 = (High + Low)/2; up20 = avg20 + ATR20; dn20 = avg20 - ATR20; if close > up20[1] then trend20 = 1; else if close < dn20[1] then trend20 = -1; if trend20 < 0 and trend20[1] > 0 then flag20 = 1; else flag20 = 0; if trend20 > 0 and trend20[1] < 0 then flagh20 = 1; else flagh20 = 0; if trend20 > 0 and dn20 < dn20[1] then dn20 = dn20[1]; if trend20 < 0 and up20 > up20[1] then up20 = up20[1]; if flag20 == 1 then up20 = avg20 + ATR20; if flagh20 == 1 then dn20 = avg20 - ATR20; if trend20 == 1 then qqq20 = dn20; else qqq20 = up20; Plot20(qqq20,"qqq20",iff(trend20 == 1,Tomato, Black));
프로필 이미지
외국인
2024-01-10
1407
글번호 175605
강조
답변완료

지표 질문입니다

20 캔들 천정에서 7번째 음봉 저가를 표시한다 20 캔들 바닥에서 7번째 양봉 고가를 표시한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para
2024-01-10
1256
글번호 175603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일봉상 1번,2번라인 돌파 및 유지 종목 검색식 부탁드립니다(지표조건 변경가능하게부탁) 1번---------------------------------------- AA=abs((H-L)/H*100); Condition= AA > multiple and C<O and O>C(1)*(1+gap/100) and V>eavg(V(1), 기간)*몇배; valuewhen(1, Condition, H) 지표조건 multiple : 10 gap : 0.1 기간 : 20 몇배 : 3 2번----------------------------------- 조건 = Highest(H, L기간+R기간+1)==H(R기간); Valuewhen(1, 조건, H(R기간),1) 지표조건 L기간 : 15 R기간 : 12
프로필 이미지
wkri
2024-01-10
1038
글번호 175602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고하십니다.

분봉에서는 검색이 되는데 일봉에서는 안되네요.. 종목검색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max(BBandsUp(20,2))<min(BBandsdown(20,2))*1.01 or max(BBandsUp(20,2))<min(BBandsdown(20,2))*1.02 && c>BBandsc(20,2) && crossup(c,BBandsup(20,2)) && v>v(1)*2 && c>predayclose() && dayopen()<c && C*1.04 >= dayhigh() && h(1)<BBandsup(20,2) and time >= 090300 and time <= 152000
프로필 이미지
나석
2024-01-10
1054
글번호 175601
종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