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492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도움에 감사 드립니다. 개장 당일 예를 들어 1분봉 차트에서 처음 5분까지의 계산되는 것을 제외하고 sumv를 계산하고 싶습니다. 미리 감사 드립니다. var : sumv(0); var1=iff(c>o,v,0); var2=iff(c<o,v,0); sumv = (var1-var2);
프로필 이미지
yes
2023-11-13
1024
글번호 173976
지표
답변완료

수식요청드려요

HV=highestsince(1,date(1)!=date,v); A=ValueWhen(1,HV==V && C>O,H); B=ValueWhen(1,HV==V && C>O,L); AA=(A-B)*3/4+B; a1=eavg(c,20); b1=eavg(c,60); x=(a1-b1); 조건=a1>b1 && x>x(1) && AA=L && H(1) > H && L(1) > L ; 조건 &&! 조건(1) K증권인데 변경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34fsdae
2023-11-13
934
글번호 173975
종목검색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3-11-13
407
글번호 173974
시스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3-11-13
42
글번호 173973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키움글로벌에서는 RSI와 Signal 선을 표시할 수가 있는데, 예스글로벌에서는 RSI선 한가지만 나오는거 같아서요.. 예스글로벌에서도 키움글로벌과 같이 RSI 와 Signal 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1) RSI 와 Signal 을 보조지표란에 표시 2) RSI 와 Signal 값을 지표속성에서 조절할 수 있게 3) RSI 값의 과열(70이상), 침체(30이하) 표시 및 과열/침체의 수치와 색상도 조절 가능하게 4) 기준선도 70/50/30을 기본셋팅으로 표시하고 차후 수치와 색상도 조절 가능하게 5) RSI 와 Signal 의 골든크로스(RSI가 Signal선을 상향 돌파시), 데드크로스도 보조지표란에 표시 하고 싶은데요.. 가능할까요?
프로필 이미지
tops
2023-11-13
931
글번호 173972
지표
답변완료

시스템식 요청드립니다.

나스닥 선물 매매 하는데 시스템식 요청 드립니다. 1. 진입포지션 (1) 매수포지션 4가지 조건이 모두 만족할 때 매수 포지션 진입. ㄱ. ema 50 선 위에 종가가 위치 ㄴ. rsi(7), rsi(14), rsi(21) 이 정배열이면서, 각 rsi와 차이가 7 이상 차이가 날 경우 (각 rsi 별 차이는 변수로 입력) ㄷ. adx 수치가 21수치 이상 일 경우 ㄹ. 전(前) 포지션이 매수포지션 진입 후 청산이 처음이거나, 2번째 인 경우 (ex 만약에 매수포지션 진입후 청산을 2번하면, 다음은 진입포지션은 무조건 매도 포지션) (2) 매도포지션 4가지 조건이 모두 만족할 때 매도 포지션 진입. ㄱ. ema 50 선 아래에 종가가 위치 ㄴ. rsi(7), rsi(14), rsi(21) 이 역배열이면서, 각 rsi와 차이가 7 이상 차이가 날 경우 (각 rsi 별 차이는 변수로 입력) ㄷ. adx 수치가 21수치 이상 일 경우 ㄹ. 전(前) 포지션이 매도포지션 진입 후 청산이 처음이거나, 2번째 인 경우 (ex 만약에 매도포지션 진입 후 청산을 2번하면, 다음은 진입포지션은 무조건 매수 포지션) 2. 청산 포지션 (1) 진입평단가 기준으로 50포인트 수익나는 경우 익절 청산.(해당 포인트는 변수로 입력) (2) 손절은 진입평단가 보다 50포인트 하락시 손절 청산.(해당 포인트는 변수로 입력) (예들 들어 12100에 매수포지션 진입시 12050되면 손절 매도포지션 진입시 12150되면 손절 ) -------------------------------------------------------------------------------------------------------------------- 추가적으로 해당 식이 가능하면, 차트에 매수포지션 조건일 경우 빨간색 위방향 화살표(캔틀봉 아래에 위치)) 매도포지션 조건일 경우 파란색 아래방향 화살표 (캔들봉 위에 위치)가 가능한지 확인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맴맴잉
2023-11-13
896
글번호 173971
시스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3-11-12
0
글번호 173970
지표
답변완료

문의합니다.

항상 빠른대응 감사합니다. 첨부한 그림파일 처럼 팝어창을 띄우게 하는 방법좀 예스트레이더로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배움이
2023-11-12
986
글번호 173969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input : 1특정일(20230101), 1특정봉(0), 2특정일(20230102), 2특정봉(50), 3특정일(20230102), 3특정봉(50), 4특정일(20230104), 4특정봉(150); 1.var1 = 1특정일(sdate) 1특정봉(dayindex) 부터 2특정일(sdate) 2특정봉(dayindex)까지 최저가 2.var2 = 3특정일(sdate) 3특정봉(dayindex) 부터 4특정일(sdate) 4특정봉(dayindex)까지 최고가 구하시는 식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아싸가오리
2023-11-12
884
글번호 173968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