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492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input : StartTime(70000),EndTime(50000);
input : 익절틱수(0),손절틱수(0);
var : Tcond(False),entry(0);
IF Endtime > starttime Then
SetStopEndofday(Endtime);
Else
{
if sDate != sDate[1] Then
SetStopEndofday(Endtime);
}
if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StartTime and stime[1] < StartTime) Then
{
Tcond = true;
IF Endtime <= starttime Then
{
SetStopEndofday(0);
}
}
if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or
(sdate == sdate[1] and stime >= EndTime and stime[1] < EndTime) Then
{
Tcond = False;
}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b",atlimit,dayhigh-PriceScale*250);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long("bx",atlimit,lowest(L,BarsSinceEntry)+PriceScale*500);
if MarketPosition >= 0 Then
sell("s",atlimit,daylow+PriceScale*7000);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sx",atlimit,Highest(H,BarsSinceEntry)-PriceScale*40);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익절틱수,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손절틱수,PointStop);
--------------------------------------------------
StartTime(70000),EndTime(50000); 옆 특정 시간에 진입후 청산 1회를 변경 부탁드립니다
2023-11-03
1250
글번호 173665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아래의 전략에 대해 스크립트 작성 부탁드립니다.
국내선물 5분봉으로 일중거래를 하고자 합니다.
당일 중에 봉 3개의 고점과 저점이 연속으로 하락하면 익봉 시가에 매도 진입
(직전봉 3개의 고점이 연속으로 작아져야 하고 직전봉 3개의 저점이 연속으로 작아져야 합니다.)
당일 중에 봉 3개의 고점과 저점이 연속으로 상승하면 익봉 시가에 매수 진입
(직전봉 3개의 고점이 연속으로 커져야 하고 직전봉 3개의 저점이 연속으로 커져야 합니다.)
15시 20분 강제청산
2023-11-02
997
글번호 173660
답변완료
지표 문의
안녕하세요.
밴드위스 (Band Width)가 상승으로 전환 되면 화살표가 나오게 할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2023-11-02
896
글번호 173659
페리도트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11-02
3
글번호 173658
졸던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11-02
10
글번호 173657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30봉 최고와 최저의 아래 38.2% 매수 100% 청산의 수식어를 부탁드립니다.
2023-11-02
598
글번호 173646
졸던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11-02
6
글번호 173645
답변완료
재문의드립니다.
바쁘신데에도 아래 강조식 만들어 주신것 감사드립니다.
요청드릴때 의도를 부족하게 설명했나봅니다.
봉 각각 색을 다르게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당일 시가와 중심가 그리고 종가를 말씀드린것인데요
다음과 같이 다시 제안을 드립니다.
1. 현재종가가 당일중심가와 당일시가보다 높으면 봉은 계속 RED
2. 현재종가가 당일중심가보다 낮고 당일시가보다 높으면 봉은 계속 Magenta
3. 현재종가가 중심가와 시가보다 낮으면 봉은 계속 Blue
4. 현재종가가 시가보다 낮고 중심가보다 높으면 봉은 계속 Cyan
다시한번 수고로움에 요청을 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f C > O and C > (H+L)/2 Then
PlotPaintBar(H,L,"강조",Red);
if C > O and C < (H+L)/2 Then
PlotPaintBar(H,L,"강조",Magenta);
if C < O and C < (H+L)/2 Then
PlotPaintBar(H,L,"강조",Blue);
if C < O and C > (H+L)/2 Then
PlotPaintBar(H,L,"강조",Cyan);
즐거운 하루되세요
> 포보스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강조식캔들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캔들강조를 표현하고자합니다.
1. 종가가 중심가와 시가보다 높으면 RED
2. 종가가 중심가보다 낮고 시가보다 높으면 Magenta
3. 종가가 중심가와 시가보다 낮으면 Blue
4. 종가가 시가보다 낮고 중심가보다 높으면 Cyan
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2023-11-02
1240
글번호 173644
답변완료
수식작성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종목 검색식으로 부탁드립니다.
1봉전까지 20봉간 최고최저폭 80%이상
and 1봉전까지 2봉중(어느하루) 최고 최저폭 20%이상 나와야 하며 , 해당일 종가가 최고가 대비 -15% 이상 음봉 종가 마감.
or (1봉전까지 3봉간 음봉 연속 발생 이면서 이때 3거래일 음봉의 합은 -15% 마감)
and 1봉전 종가대비 0봉전 현재가가 양봉
and 1봉전 거래량대비 0봉전 거래량이 40%이상
and 1봉전(중) 종가대비 0봉전 시가등락률 20%이하
and 0봉전(중) 시가대비 0봉전 종가등락률 10%이상
and 0봉전 60봉이내에서 전일종가대비당일고가 20% 1회 이상
and 0봉전 50봉이내에서 전봉거래량대비 1000%이상 1회 이상
and 0봉전 (종가 60)이평 < 종가
and 거래대금 0봉전 200억 이상
and 거래량비율:60봉 평균(1봉전)거래량대비 동일주기 0봉전 100%이상
2023-11-02
1243
글번호 173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