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00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개발자님 ~
늘 감사드립니다.
시스템수식 문의드립니다.
---
매수진입조건
rsi_input (14)
1. rsi (14)선이 30%를 crossdown 되고,
2. rsi (14)선이 30%를 crossdown 된 봉포함 10봉이내에, MACD 골든크로스가 되면 매수진입 한다.
----
매도진입조건
rsi_input (14)
1.rsi (14)선이 70%를 crossUP 되고,
2.rsi (14)선이 70%를 crossUP된 봉포함 10봉이내에 MACD 데드크로스가 되면 매도진입 한다.
---
감사드립니다.
기분좋은 한가위 연휴되세요. ~
건강하세요 ~
2023-09-26
1034
글번호 172761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input : ndate(20230901);
var : d1(0),hh(0),ll(0),mm(0);
if sDate != sDate[1] and date >= ndate Then
Condition1 = true;
if Condition1 == true Then
{
if Condition1[1] == False Then
{
var1 = o;
hh = data1((C-var1)/var1*100);
ll = data1((C-var1)/var1*100);
}
D1 = data1((C-var1)/var1*100);
if d1 > hh Then
hh = d1;
if d1 < ll Then
ll = d1;
mm = (hh+ll)/2;
Plot1(hh, "고가");
Plot2(ll, "저가");
Plot3(mm, "중간값");
}
------------
고가,저가,중간값에 해당(일치) 하는 주식가격을 알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09-26
793
글번호 172760
bw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09-26
0
글번호 172759
즐거운인생76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09-26
51
글번호 172758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09-26
37
글번호 172755
답변완료
부탁 드립니다.
1. 20일선 돌파는 어떻게 표현을 해야 되는지를 모르겠습니다.
2. 20일선을 이격(95~105) 안에서 양봉이 되는 종목을 찾고 싶습니다.
부탁 드립니다.
즐거운 한가위 명절 되시기를 ~~~
2023-09-25
1138
글번호 172754
파워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09-25
988
글번호 172753
답변완료
지표문의
1.아래는 매물대인데 첨부 파일 처럼 구간을 색상을 넣어 구분하는데
첨부파일 처럼 보이게 수정 좀 해주세요.
2.그리구 각 구간 중간값 선을 넣어주세요 힌색선으로
Input:Period(20);
Input:계산시작일(20230907), // 차트 처음부터 계산하려면 0을 입력
차트반영일(20230907),
연장여부(1),
매물대개수(10),
수치표시(1),
추세선간격(4);
Var:j(0),jj(0),Continue(True),sBar(0),eBar(0),출력매물대개수(0),sIndex(0),Length(0),
TitleBar(0), // 차트
제목을 화면에 출력하기 위한 좌표TitlePrice(0),
TitleName(""); // 차트 제목
Array:VolProfileArr[100,5](0),
TL[100,4](0),Text[101](0);
#==========================================#
IF 매물대개수 > 98 Then {
Alert("매물대개수는 98까지만 허용합니다.");
Continue = False;
}
If Continue Then {
#----------------------------------------------------------------------------------#
# 시작하기
#----------------------------------------------------------------------------------#
Value1 = 0;
If (Date[1] < 계산시작일 and Date >= 계산시작일) or // 계산시작일이 있으면 날짜 통과 시점에
(계산시작일 == 0 and Index == 0) Then { // 계산시작일이 0이면 첫번째 봉부터
sIndex = Index; // 계산시작일로부터의 봉개수를 계산하기 위해 Index를 저장
}
If (Date[1] < 차트반영일 and Date >= 차트반영일) or
(Date >= 차트반영일 and 연장여부 > 0) Then {
Length = Index - sIndex + 1;
Value1 = 총거래량 + V;
}
If Value1 == 1 Then {
For j = 1 To 출력매물대개수[1] { // 싹다 지우고 다시 그린다.
For jj = 1 To 4 {
TL_Delete(TL[j,jj]);
}
If 수치표시 > 0 Then Text_Delete(Text[j]);
}
For j = 1 To 출력매물대개수 {
If 총거래량 + V > 0 Then {
sBar = 총거래량 + V;
eBar = 0;
TL[j,1] = TL_New(sDate[sBar],sTime[sBar],VolProfileArr[j,1] + 추세선간격 * PriceScale,sDate[eBar],sTime[eBar],VolProfileArr[j,1] + 추세선간격 * PriceScale);
TL[j,2] = TL_New(sDate[sBar],sTime[sBar],VolProfileArr[j,2] - 추세선간격 * PriceScale,sDate[eBar],sTime[eBar],VolProfileArr[j,2] - 추세선간격 * PriceScale);
TL[j,3] = TL_New(sDate[sBar],sTime[sBar],VolProfileArr[j,1] + 추세선간격 * PriceScale,sDate[sBar],sTime[sBar],VolProfileArr[j,2] - 추세선간격 * PriceScale);
}
TL[j,4] = TL_New(sDate[0],sTime[0],VolProfileArr[j,1] + 추세선간격 * PriceScale,
sDate[0],sTime[0],VolProfileArr[j,2] - 추세선간격 * PriceScale);
If 수치표시 > 0 Then {
Text[j] = Text_New(sDate[0],stime[0],(VolProfileArr[j,1] + VolProfileArr[j,2]) / 2, NumToStr(VolProfileArr[j,4],0) + " (" + NumToStr(VolProfileArr[j,5],2) + "%)(" + NumToStr(VolProfileArr[j,1],0) + " ~ " + NumToStr(VolProfileArr[j,2],0) + ")");
Text_SetStyle(Text[j], 1, 2);
}
}
Text_Delete(Text[0]);
sBar = TitleBar;
Text[0] = Text_New(sDate[sBar], stime[sBar],TitlePrice,TitleName);
Text_SetStyle(Text[0], 2, 1);
}
}
plot1(Value1);
//Plot2(ma(C,Period), "이동평균1");
2.그럼 수고하세요
2023-09-26
1369
글번호 172744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var: 수익감소(10), 최소수익(20);
if MarketPosition == 1 then
{
SetStopTrailing(수익감소, 최소수익, PointStop);
}
if MarketPosition == -1 Then
{
SetStopTrailing(수익감소, 최소수익, PointStop);
}
에서 IsExitName을 활용해 트레일링스탑으로 청산되면 무조건 3봉이후부터 매수든 매도든 신호가 나오게 하고 싶습니다.
미리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023-09-25
991
글번호 172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