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1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수식 또는 지표 문의드립니다.

해외선물 특정시점부터 30분봉 기준 골드, 실버 교차차트에서 골드1개 매수, 실버1개 매도시 30분봉 마다 가격변동시 밑에 지표에서 순손익을 나타나게 수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즐거운인생76
2023-09-21
694
글번호 172664
지표

tops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tops
2023-09-21
0
글번호 172663
지표
답변완료

수식문의

안녕하세요? 수식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에구머니
2023-09-22
669
글번호 172662
시스템

파워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파워
2023-09-21
650
글번호 172661
지표

러블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러블리
2023-09-21
40
글번호 172660
지표
답변완료

sharpe ratio

한 주 홀딩 시의 샤프 레이시오를 불러와서 쓰고 싶습니다. 함수로 만들어주실 수 있으실까요?
프로필 이미지
이만스닥
2023-09-21
828
글번호 172659
사용자 함수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

아래의 조건에 맞는 검색식을 만들고 싶어요 부탁 드립니다. x1=v(1)>=v(2)*5; x2=v<=v(1)*0.25; x3=(o/avg(c,5)*100)>=92; x4=(o/avg(c,5)*100)<=108; x5=(c(1)/o(1)-1)*100>=5; x1 and x2 and x3 and x4 and x5
프로필 이미지
곰돌이왕
2023-09-21
956
글번호 172640
사용자 함수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동시 구현 원합니다. 타임컷 (현재가 +1틱) 090030 종목비중 10% 매도 090130 종목비중 10% 매도 090230 종목비중 10% 매도 090330 종목비중 10% 매도 090430 종목비중 10% 매도 090530 종목비중 10% 매도 090630 종목비중 10% 매도 090730 종목비중 10% 매도 090830 종목비중 10% 매도 090930 종목비중 10% 매도 트레일링 스탑 (전량 시장가) 목표가 2.5% 부터 추적하여 2% 하락시 매도 이익실현 (현재가 +1틱) +3% 종목비중 10% 매도 +4% 종목비중 10% 매도 +5% 종목비중 10% 매도 +6% 종목비중 10% 매도 +7% 종목비중 10% 매도 +8% 종목비중 10% 매도 +9% 종목비중 10% 매도 +10% 종목비중 10% 매도 +11% 종목비중 10% 매도 +12% 종목비중 10% 매도 손실제한 (시장가) -2% 종목비중 20% 매도 -3% 종목비중 20% 매도 -4% 종목비중 20% 매도 -5% 종목비중 20% 매도 -6% 종목비중 20% 매도
프로필 이미지
hoseofkm
2023-09-21
896
글번호 172639
시스템
답변완료

totaltrades 수식 문의

항상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수식을 구성했는데요. if MarketPosition == -1 Then { ExitShort("sp1",AtLimit,하단-(상단-하단)*1,"",1,1); ExitShort("sp2",AtLimit,하단-(상단-하단)*2); } if MarketPosition == 1 Then { ExitLong("Bp1",AtLimit,상단+(상단-하단)*1,"",1,1) ExitLong("Bp2",AtLimit,상단+(상단-하단)*2); } if TotalTrades > TotalTrades[1] and (IsExitName("bp2",1) or IsExitName("sp2",1)) Then xcond = true; MessageLog("xcond %s", xcond); 위의 코드를 실행시켜서 청산이 두번 나눠서 된 후 Bp2가 나오면 xcond 가 true로 바뀌고 messagelog도 true로 나올 거라고 생각했는데요. 그렇게 나오지가 않는데.... 이유가 뭔지, 어떻게 하면 xcond를 true로 바꿀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도움 부탁드립니다. ----------------------------------------------------------- 참고로 if MarketPosition == -1 Then { ExitShort("sp2",AtLimit,하단-(상단-하단)*2); } if MarketPosition == 1 Then { ExitLong("Bp2",AtLimit,상단+(상단-하단)*2); } if TotalTrades > TotalTrades[1] and (IsExitName("bp2",1) or IsExitName("sp2",1)) Then xcond = true; MessageLog("xcond %s", xcond); 위와 같이 청산을 나눠서 하지 않고 한번에 하는 코드로 수정하면 xcond는 true로 나오네요.. 하지만 저는 맨 위의 코드 처럼 분할 청산 완료 후에 xcond가 true로 바뀔 수 있게 코드를 작성하고 싶어서 도움 요청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쟁이
2023-09-21
1257
글번호 172635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