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1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문의

30분봉의 60,120,200 이평을 5분봉에 표현하도록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레전드
2023-09-21
858
글번호 172633
지표

zigzig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zigzig
2023-09-21
9
글번호 172632
지표
답변완료

시스템식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위클리옵션 5분차트에 data2는 선물5분차트를 적용하고 data2선물5분차트상 200이평우상향시 data2선물5분차트의 macd호전시 매수 역전시 청산식을 부탁드립니다. 그런데 하나 더 질문드릴것이 있는데요 위클리 5분차트의 데이타가 오늘 생성되서 데이타가 부족할때, data2의 데이타로 신호가 구현되나요? 아니면 위클리옵션의 5분차트상 200개이상이 나온후 신호가 나오나요?
프로필 이미지
e편한신호
2023-09-21
749
글번호 172631
시스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input : 일정배수(5),단기(10),장기(60),RSIP(14); var : atrv(0),mm(0),hh(0),ll(0),RSIV(0); atrv=((avg(max(max(H-L,abs(C[1]-H)),abs(C[1]-L)),단기,1)/C[1]*100+ avg(max(max(H-L,abs(C[1]-H)),abs(C[1]-L)),장기,1)/C[1]*100)/2)*일정배수; mm=(DayClose(20)+DayClose(19)+DayClose(18)+DayClose(17)+DayClose(16)+DayClose(15)+ DayClose(14)+DayClose(13)+DayClose(12)+DayClose(11)+DayClose(10)+DayClose(9)+ DayClose(8)+DayClose(7)+DayClose(6)+DayClose(5)+DayClose(4)+DayClose(3)+ DayClose(2)+DayClose(1))/20; hh = mm+mm*atrv/100; ll = mm-mm*atrv/100; RSIV = rsi(RSIP); if MarketPosition == 0 and c <ll and RSIV < 30 Then Buy("b"); if MarketPosition == 1 Then { if RSIV < 30 Then Buy("bb"); if RSIV > 50 Then ExitLong("bx1"); ExitLong("bx",AtLimit,mm); } 여기서 첫매수조건이 종가에 ll선이 밑에 있고 rsi가 30밑일때 매수하는 조건으로 말씀드렸던건데 이게 장중에 그냥 ll선밑으로 내려가고 rsi가 30밑이면 잡히는건가요? 저가는 ll선 밑에있는데 종가기준으로는 ll선 위에있는데 매수가 들어간종목들이 시뮬레이션 돌려보니 있는것 같아서요.
프로필 이미지
왕밥빵
2023-09-21
967
글번호 172629
시스템
답변완료

시스템식 부탁드려요....

나스닥 선물 매매합니다. <조건> 1.200선/ 30선 이평크로스 신호발생 2.매수진입가 : 업크로스후 30이평선 +5틱에 진입 매도진입가 : 다운크로스후 30이평선 -5틱에 진입 단가 올때 까지 신호유지, 진입가유지 하다가 반대신호 나오면 신호 없앤다... 3.익절은 40틱 , 물타기 는 40틱에 2개,손절은 60틱 , 4.매매시간이후 80틱 익절이면 진입금지 하고 시스템 종료한다. 신호유지,진입가 유지가 중요한데 잘 작동 되지 않아서 문의 드립니다. 진입가는 신호 발생 햇을때의 30이평선이며 이후 반대신호 나올때까지 변하면 안됩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왈라스
2023-09-21
831
글번호 172628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문의드립니다.

항상 많은 도움 감사드립니다. 시스템안에 조건식으로 넣으려고 하는데요.. 현재봉을 기준으로 "뒤쪽 10봉안에 DP(DMI PLUS) 수치가 60이상인 봉이 있고 현재 수치는 60보다 낮다"" 를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60을 과열로 보고 과열을 찍고 하락중일때는 진입을 금지 시키려는 조건문에 사용하려고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비정성시
2023-09-21
1135
글번호 172627
시스템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매수조건 일목기준선을전환선이골드크로스 매도조건 일목기준선을전환선이데드크로스 당일목표수익 총100틱후 매매 정지 (신규진입금지) 당일손실목표 총200틱후 매매 정지 (신규진입금지) 수식 부탁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수원
2023-09-21
867
글번호 172626
시스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3-09-21
26
글번호 172625
시스템
답변완료

추가매수

추가매수 관련 문의 드립니다. 매수 진입후 진입가대비 10% 오르면 추가로 10주 더 매수하려고 합니다. 기존의 10주를 매도하고 새로 20주를 매수하는 방법밖에 없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ft
2023-09-21
842
글번호 172624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