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2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문의

2개의 지표를 외부 변수로 하여 타주기로 부탁드립니다 1) Input: Period(10); Var :MONEYFLOW(0); MoneyFlow = MFI(Period); Plot1(MoneyFlow, "돈흐름"); Plot2(20, "하단기준선"); Plot3(80, "상단기준선"); Plot4(50,"중심선"); plot7(MoneyFlow,"볼밴",iff(MoneyFlow>MoneyFlow[1],red,BLACK)); Input :P20(20), D(2); var :BBdown(0), BBup(0),BandB(0); BBdown = BollBandDown(P20,D); BBUp =BollBandUp(P20,D); BandB = ((c-BBDOWN)/(BBUp-BBDown))*100; If BandB<=10 Then Plot5(50,"침체"); If BandB>=90 Then Plot6(50,"과열"); 2) Input : Period(20), Dv(2),상단기준(90),하단기준(10); var : BBdown(0),BBUp(0),BandB(0); BBDown = BollBandDown(Period,Dv); BBUp = BollBandUp(Period,Dv); BandB = ((C-BBDown)/(BBUp-BBDown))*100; Plot1(BandB); Plot2(90,"90"); Plot3(10,"10");
프로필 이미지
레전드
2023-09-18
1178
글번호 172526
지표
답변완료

수식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해외선물 거래하는데요, 진입과 청산이 23:00부터 23:59 사이에만 이루어지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트레이더365
2023-09-18
1013
글번호 172525
시스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3-09-17
823
글번호 172524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아래식으로 cme 종목을 거래할 때 한국시간 오전 9시에서 11시 오후 3시에서 6시 오후 10시에서 오전 2시 사이에서만 진입을 허용하고 잔고가 있다면 오전 4시에 일괄 청산하는 식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input : N(100); input : 익절틱수(100),손절틱수(100); if C > O Then Sell("s",AtLimit,c+PriceScale*n); if C < O Then Buy("b",AtLimit,c-PriceScale*n);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익절틱수,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손절틱수,PointStop);
프로필 이미지
예스요
2023-09-17
865
글번호 172523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var1 = 계산식; if CrossUp(C,var1) Then Buy(); if CrossDown(c,var1) Then Sell(); 위의 수식처럼 캔들의 종가가 var1을 크로스업하면 매수진입, 크로스다운하면 매수청산, 매도진입 이 되어있는데 이게 당일청산이다 보니 다음날 시간할때 이미 var1위에서 시작을 하면 진입신호가 뜨질 않습니다 그래서 다음날 첫캔들이 이미 var1위에 있거나 var1 아래 있을땐 그 방향으로 진입하는 수식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돈을잃자
2023-09-17
905
글번호 172522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9시30분 종가를 1분봉 차트나 틱차트에 가로선으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러블리
2023-09-17
929
글번호 172521
지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당일 장 시작 3분봉 첫봉부터 비교 (가). 장시작 3분봉중 첫 양봉최고거래량 (아래 양봉최고거래량 수식 적용) VP=if(c>o, v, 0); HVP=HighestSince(1, Date(1)!= Date, VP); if(v>=HVP and c>o, v, 0) (나). 첫 양봉최고거래량 돌파하는 두번째 양봉최고거래량이 발생한 해당 3분봉 양봉의 종가기준으로 (다). (나) 종가기준 이후 3분봉 < 음봉발생(-0.5%이상) or (피보나치 음봉 눌림 (0.382%)이 발생후에 (라). (나) 종가를 돌파하는 종목검색 수식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꿀떡
2023-09-16
1214
글번호 172520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식작성요청

1.항상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다음 키움수식을 에스랭귀지로 부탁드립니다 A=Highest(V,60); B=Valuewhen(1,V>A(1),H); Crossup(C,B(1))
프로필 이미지
트라이
2023-09-16
908
글번호 172519
종목검색

배움이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배움이
2023-09-16
9
글번호 172518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