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02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 질문합니다.
안녕하세요.
If
H[n]==Max(H[n-10],H[n-8],H[n-7],H[n-6],H[n-5],H[n-4],H[n-3],H[n-2],H[9],H[n-1],H[n])
Then Var1=H[n];
Else
{
if C[1]<Var1 and CrossUp(C,var1) Then
Find(1);
}
임의 구간에서 열한 개 봉의 최고가가 시작하는 봉의 고가일 때 현재봉의 종가가 최고가를 돌파하는 종목을 검색하고 싶은데요. 위와 같이 해보았는데 n을 정의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3-09-14
932
글번호 172462
답변완료
수식문의 드립니다
2가지 수식문의 드립니다
1. 21전 캔들 종가를 현재 캔들이 돌파하면 매수신호, 붕괴하면 매도신호
2. 현재 캔들기준 21전 캔들에 신호 수식이나 또는 강조신호, 지표 등 표시할 수 있는 것 부탁드립니다.
2023-09-14
1672
글번호 172461
답변완료
수식변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수식 변환 부탁 드립니다
ee=(highest(high,shortPeriod)+lowest(low,shortPeriod))/2;
aa=(highest(high,midPeriod)+lowest(low,midPeriod))/2;
bb=shift((highest(high,shortPeriod)+lowest(low,shortPeriod)+highest(high,midPeriod)+lowest(low,midPeriod))/4,midPeriod-26);
cc=shift((highest(high,longPeriod)+lowest(low,longPeriod))/2,midPeriod-26);
if(crossup(bb,cc),1,0) or bb==cc &&
aa(1) < aa && ee>aa
2023-09-14
1096
글번호 172455
답변완료
수식수정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수식 타주기분봉수식인데(1분차트에30분볼린저표시) 선물 장시작시간이 바뀌었는데
(8시45부터 30분간격으로 바뀌어야 하는데)
수식은 그대로 9시부터 30분간격으로 바뀌어서 맞지가 않네요 수정부탁합니다
input : Ntime(30),P(20),Dv(2);
var : cnt(0),count(0),sum(0),MiBBup(0),MiBBdn(0),Avgv(0),SumSqrt(0),Counter(0),Stdv(0);
Array : CC[120](0);
var1 = TimeToMinutes(stime)%Ntime;
if dayindex() == 0 or (var1 < var1[1] and stime > stime[1]) Then{
for cnt = 1 to P-1{
CC[cnt] = CC[cnt-1][1];
}
}
CC[0] = C;
If CC[P-1] > 0 Then{
sum = 0;
for count = 0 to P-1{
sum = sum+CC[count];
}
Avgv = sum/P;
SumSqrt = 0;
For Counter = 0 To P - 1 {
SumSqrt = SumSqrt + (CC[Counter] - Avgv) * (CC[Counter] - Avgv);
}
if Bdate != Bdate[1] or (var1 < var1[1] and stime > stime[1]) or date != date[1] Then{
Stdv = SquareRoot(SumSqrt / P);
MiBBup = Avgv + (Dv * Stdv);
MiBBdn = Avgv - (Dv * Stdv);}
plot1(MiBBup);
plot2(Avgv);
plot3(MiBBdn);
}
2023-09-14
1079
글번호 172454
답변완료
종목 찾기 부탁드립니다.
몇일을 씨름하다...도저히 답이 안나와서...ㅠ
부탁드립니다.
A = sum(avg(c, 40, 1) * 1.3 <= C
and avg(거래대금/C, 40, 1) * 6 <= avg(거래대금/C, 2)
and avg(((h-l)/((h+l)/2)), 40, 1) * 1.5 <= avg(((h-l)/((h+l)/2)), 2)
and C(1) < C);
B = valuewhen(1, A(1) != A, C);
if(A(1) - A(11) >= 1, B(1) < C and A(1) != A, 0)
2023-09-14
947
글번호 172448
러블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09-14
15
글번호 172447
배움이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09-14
17
글번호 172444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수식1
eavg(c,기간);
수식2
eavg(c,기간,1)+((c-(eavg(c,기간,1)))/(c/(eavg(c,기간,1))*백분율));
키움수식인데
예스수식으로 바꿔주세요.
그리고 두 선이 교차할때 신호가 나오도록 시스템식도 만들어주세요.
2023-09-14
728
글번호 172443
답변완료
수식 부탁드립니다
ap = (HIGH+LOW+CLOSE)/3;
esa = eavg(ap, 기간1);
d = eavg(abs(ap - esa), 기간1);
ci = (ap - esa) / (0.015 * d);
wt1 = eavg(ci,기간2);
a=eavg(c,기간3);
b=eavg(c,기간4);
x=(a-b);
조건=a<b && x>x(1);
AA=Valuewhen(1, 조건 && WT1(1)<=-53 && WT1>WT1(1), (H+L)/2);
b11=CROSSUP(C,AA);
키움에서 사용중인데
예스랭귀지 수식으로 부탁드립니다
2023-09-13
840
글번호 172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