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09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함수 작성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만수무강하십쇼 해당 지표 잘 적어주셔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해당 지표를 항상 복붙하기가 힘들어서 그런데, 사용자 함수로 만들어서 쓰고 싶습니다. 사용자 함수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__) ex)OHLC(090000, HH) 이런식으로요. 090000은 시작 시간입니다. HH 대신 MM 또는 LL 또는 CC를 넣어서 쓸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input : 기준시간(090000); var : cnt(0); Array : OO[20](0),HH[20](0),LL[20](0),CC[20](0),MM[20](0); if (sdate != sdate[1] and stime >= 기준시간) or (sdate == sdate[1] and stime >= 기준시간 and stime[1] < 기준시간) Then { OO[0] = O; HH[0] = H; LL[0] = L; for cnt = 1 to 19 { OO[cnt] = OO[cnt-1][1]; HH[cnt] = HH[cnt-1][1]; LL[cnt] = LL[cnt-1][1]; CC[cnt] = CC[cnt-1][1]; MM[cnt] = MM[cnt-1][1]; } } CC[0] = C; if H > HH[0] Then HH[0] = H; if L < LL[0] Then LL[0] = L; MM[0] = (HH[0]+LL[0])/2; plot1(OO[0],"당일시가"); plot2(OO[1],"전일시가"); plot3(HH[0],"당일고가"); plot4(HH[1],"전일고가"); plot5(LL[0],"당일저가"); plot6(LL[1],"전일저가"); plot7(MM[0],"당일중심"); plot8(MM[1],"전일중심"); ---------------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만스닥
2023-08-10
1027
글번호 171389
사용자 함수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3-08-10
235
글번호 171388
시스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3-08-10
234
글번호 171387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왜이런오류가뜨죠?
프로필 이미지
처음처럼22
2023-08-10
1114
글번호 171386
사용자 함수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1. 당일 기본차트 콜의 시가가 보조차트 풋의 시가보다 높은 가격에서 장이 시작된 후 콜의 현재가가 풋의 최저가 이하로 하락하면 기본차트에 파란색으로, 풋이 최고가 이상으로 상승하면 빨강색으로 구현해 주세요 2. 당일 기본차트 콜의 시가가 보조차트 풋의 시가보다 낮은 가격에서 장이 시작된 후 콜의 현재가가 풋의 최고가 이상으로 상승하면 기본차트에 빨강색으로, 풋의 최저가 이하로 하락하면 파란색으로 구현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서태공
2023-08-10
948
글번호 171385
강조
답변완료

수식수정요망

안녕하세요 아래의 수식을 기준으로 .... 전일 종가와 당일 시가의 갭이 발생한 경우에만 전일 종가 와 당일시가에 수평선과 가격이 표시되도록 부탁드립니다. var : gap(0),tx1(0),tx2(0); gap = DayOpen-DayClose(1); if gap < 0 Then { Value2 = DayLow; } Else if gap > 0 Then { Value2 = DayHigh; } Else { value1 = 0; Value2 = 0; } if value1 > 0 Then Plot1(value1); Else NoPlot(1); if value2 > 0 Then Plot2(value2); Else NoPlot(2);
프로필 이미지
알리섬
2023-08-10
894
글번호 171384
지표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ㄱ, Input : shortPeriod(5), longPeriod(20); value1 = ma(C, shortPeriod); value2 = ma(C, longPeriod); # 매수/매도청산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 Buy(); } # 매도/매수청산 If CrossUP(value1, value2) Then { Sell(); } 1, #0.5 수익발생하면 청산 SetStopProfittarget(0.5,PointStop); 2, #0.85 수익발생하면 청산 SetStopProfittarget(0.85,PointStop); 1,의 #0.5 수익발생하면 청산과 2,의 #0.85 수익발생하면 청산을 ( 1 or 2) 의 수식으로 부탁드립니다 ㄴ, 양봉 3개면 매수 음봉 3개면 매도 if CountIf(C>O,3) == 3 Then Buy(); if CountIf(C<O,3) == 3 Then Sell(); 위 수식 양봉선 3개면 매수식에서 and 1봉 보다 3봉이 0.2 P가 크면 매수식으로 음봉선 3개면 매수식에서 and 1봉 보다 3봉이 0.2 P가 작으면 매도식으로 수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금보
2023-08-10
1281
글번호 171376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수식을 전략 메인봉은 10분봉으로 Data2를 일봉으로 적용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항상 Data2를 차트에서 적용해서 하다보니 일부 오류가 있기도한데 질문은 혹시 메인 분봉(5~60분)에서 전략 적용시 Data2를 따로 불러오지 않고 수식으로 일봉을 적용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input : pp(1); Arrays : fast[3](true); var: body1d(0),range1d(0),body5d(0),range5d(0); body1d = data2(abs(open[1] -close[1])); fast[1]= ( body5d < 0.1 * (data2(high[5])-data2(low[1]))) ; fast[2] = ( body5d < 0.25 * (data2(high[5])-data2(low[1]))) ; fast[3] = ( body5d < 0.5 * (data2(high[5])-data2(low[1]))) ;
프로필 이미지
소드노
2023-08-10
887
글번호 171373
시스템

고성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고성
2023-08-10
33
글번호 171372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