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10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프로그램 실행하면 먹통이 됩니다(영상첨부)
어제까지 잘 되다가 차트 열고 클릭하면 계속 영상과 같이 됩니다
동영상 파일이 커서 링크 첨부 합니다.
https://bigfile.mail.naver.com/download?fid=jPblbrJr1BKmKqUjK3YlFoMwFCYZKAUqKAbZaAu9FAuwKIYwFovqKxt/KqvlHqIoFAJopx2wK6ioFxvqFqi4FAvwFqt/pzu9Kxp0Kxtq
2023-07-28
1663
글번호 171019
답변완료
문의
국내선물 3분봉
데이트레이딩 조건입니다.
1) 요청수식
data2 첫봉이 양봉일 때 매수
2) 참고 사항
- 첫봉이 양봉이 아니면 진입금지
- data2는 변동성지수인데 시세가 09시15분에 들어옵니다
첫봉의 완성은 09시18분입니다.
제가 작성한 바로는 9시3분 data1 첫봉에 진입하는데
09시18분 data2 첫봉을 판단하여 data1도 09시 18분에 진입하고 싶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2023-07-28
1110
글번호 171018
답변완료
shift 변환
M1=MA(C,5);
Shift(C>=O && C>=M1 && M1>M(1) && M1(1)<=M1(2), 0);
예스랭귀지로 변화하면 어떻게되나요? Shift 함수 변환방법을 모르겠네요.
2023-07-28
1442
글번호 171017
답변완료
k값 최소변화 청산
k=data2(c)+data3(c);
k값이 최소가격변화를 보일 때 청산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아래 수식내용을 참조하여 작성하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input : pt(5),N(10);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N and
highest(H,BarsSinceEntry) < EntryPrice+pt Then
exitlong();
if marketposition() == -1 and
BarsSinceEntry == N and
Lowest(L,BarsSinceEntry) > EntryPrice-pt Then
ExitShort();
2023-08-18
1147
글번호 171013
답변완료
후행스팬 지표 변환
문의드립니다.
후행스팬이 20일 이동평균선을 돌파하고, 이평 이격도 10/60 이격도과 100돌파 을 표현 하고 싶습니다.
2023-07-28
1530
글번호 171012
답변완료
수식 추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수고많으십니다.
지난 83056 질문에 대한 수식 감사합니다.
작동은 잘 되어 만족합니다.
한가지 더 추가할 수식은 당일 누적손실이나 수익이 만족되어 종료되지만
추가 신호 발생시 + - 틱띠기 스톱형으로 진행되는데 추가신호 발생 정지나
추가 주문 안나가도록 하는 수식을 추가 될수는 없는지요?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Input : 당일수익틱수(40),당일손실틱수(30);
Var : N1(0),dayPl(0),당일수익(0),당일손실(0),Xcond(false);
var : Tcond(false);
당일수익 = PriceScale*당일수익틱수;
당일손실 = PriceScale*당일손실틱수;
if Bdate != Bdate[1] Then
{
Xcond = false;
N1 = NetProfit;
}
daypl = NetProfit-N1;
if TotalTrades > TotalTrades[1] then
{
if daypl >= 당일수익 or daypl <= -당일손실 Then
Xcond = true;
if (IsExitName("dbp",1) == true or IsExitName("dbl",1) == true or
IsExitName("dsp",1) == true or IsExitName("dsl",1) == true) then
Xcond = true;
}
if Xcond == false then
{
//진입청산수식
}
if MarketPosition == 1 then
{
ExitLong("dbp",atlimit,EntryPrice+((당일수익-daypl)/CurrentContracts));
ExitLong("dbl",AtStop,EntryPrice-((당일손실+daypl)/CurrentContracts));
}
if MarketPosition == -1 then{
ExitShort("dsp",atlimit,EntryPrice-((당일수익-daypl)/CurrentContracts));
ExitShort("dsl",AtStop,EntryPrice+((당일손실+daypl)/CurrentContracts));
}
즐거운 하루되세요
> 대박월천 님이 쓴 글입니다.
> 제목 : 수식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항상 수고많으십니다.
기존 시스템 신호 수식에 합성할 당일 선물 40틱(2.0p) 누적수익 및 30틱(1.5P) 누적손실시
즉시 보유 포지션 청산후 종료하는 수식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익, 손실 변경 가능하도록 부탁드립니다)
2023-07-28
1490
글번호 171011
답변완료
지표
안녕하세요.. 항상감사합니다.
분봉 차트에서 직전3일중에서,
최고점(일봉상 최고점)을 현재시작까지 수평선을 그리고
두번째로 높은 최고점(일봉상 최고점)을 수평선으로 그리고 싶습니다.
2023-07-28
1025
글번호 171005
답변완료
요청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 수식을 예스트레이더에 적용해서 종목 검색을 하고 싶은데 수식 정의를 하지 못하겠습니다.
키움 수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S=SUM(1);
A=VALUEWHEN(1,624-S==20,(C+O)/2);
CROSSUP(C,A)
입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것 저것 참고해서 작성을 해보았으나 수식 검증을 하니 첨부파일과 같은 에러 메시지가 나옵니다.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무더위에 건강유의 하세요^^
2023-07-28
1287
글번호 171003
답변완료
문의합니다..
지표식에서
If Var2 > 100 Then
Plot1(L-0.07,"Signal",red);
If Close < Open Then
Plot4(H+0.25,"mble Sell");
Plot1 과 Plot4 를 동시에 충족시키면 매수
If Var2 < -100 Then
Plot2(H+0.12,"Signal",Cyan);
If Close > Open Then
Plot3(L-0.15,"mble Buy");
Plot2 와 Plot3 을 동시에 충족시키면 매도
시스템 수식 문의합니다...
2023-07-28
945
글번호 170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