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15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종목검색 문의

신규 상장 주식 종목검색 문의 1. 신규 상장주식 중에서 일봉 봉 갯수가 200개 이상, 1000개 이하 주식 검색 2. 1번 조건에 만족하고 20일 이평이 60일 이평 골든크로스 종목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3. 아래 식을 사용했는데 결과가 제대로 안나오네요, 수정부탁드립니다. var : tx(0),value(0); tx = text_new(sDate,sTime,h,NumToStr(Index+1,0)); Text_SetStyle(tx,2,1); var1 = index+1; Var2 = ma(c, 20); Var3 = ma(c, 60); If var1 > 200 and var1 < 1000 and CrossUp(var2, Var3) Then value = 1; Else value = 0; Find(value);
프로필 이미지
지킴이
2023-07-16
1489
글번호 170647
종목검색
답변완료

볼린져밴드에 대한 궁금점.

안녕하세요? 종목검색에 볼린져밴드 상향돌파와 위치검색 수식이 있는데요. bollbandup상향돌파와 bollbandup에 주가위치 검색식이 있는데요. 이 검색식에 Input : Period(20), D(2); 기본세팅되어있는데 이 값을 30이상 늘리면 검색이 안되는데 무슨 문제가 있으며 어떻게 해야 다양한 값으로 검색할수 있나요? 기간값이 40이상은 검색이 안되어요. 120이나 임의의 값으로 검색하고 싶은데요.
프로필 이미지
khkwon
2023-07-16
1719
글번호 170646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식문의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고생이 많으세요 아래 수식이 답변으로 받은 수식입니다 이수식에서 결과가 이전값(전봉)보다 높은값을찾는 지표수식과 검색수식을 만들수 있을까요?^^ 잘부탁드리겠습니다^^ input : 단기(5),중기(20),장기(60); var : p(0),k(0),q(0),x(0),y(0),z(0); p = (highest(high,단기)+lowest(low,단기))/2; k = (highest(high,중기)+lowest(low,중기))/2; q = (p+k)/2; x = (highest(high,장기)+lowest(low,장기))/2; y = (highest(high,장기)+lowest(low,장기))/2; z = (x+y)/2; var1 = (q-z)/q*100; if CrossDown(var1,0) Then Plot1(L,"검색",Cyan);
프로필 이미지
고래상어의꿈
2023-07-16
1587
글번호 170645
검색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수식 문의 드립니다. 분봉이며 매수 : 5, 20, 60 지수이평 정배열 이후 눌림목 돌파 시 매수진입 정배열 조건은 캔들 20개 이상 (or 2개월 이상) + 10% 이상 상승 눌림목 조건은 5 지수이평 or 20 지수이평 위에서 횡보 ※ 20 지수이평 이하로 내려오면 안됨 상기 횡보 후 삼각수렴 돌파 시 캔들 종가 진입 손절 : 1) 상기 횡보 돌파 캔들이 장대 양봉일 경우 캔들 저가 손절 장대 양봉은 20 평균 양봉 크기의 2배 초과로 정의 2) 상기 횡보 돌파 캔들이 일반 양봉일 경우 전저점 손절 일반 양봉은 20 평균 양봉 크기의 2배 이하로 정의 청산 : 1) 3일 이후 1/3 청산 2) 최초 음봉 방생 시 1/3 청산 3) 최초 정배열 시 지지되었던 지수이평 데드크로스 시 나머지 청산 ※ 2/3 청산되면 손절을 매수캔들 종가로 이동(본절) 만일 잘못된 부분있으면 임의조건으로 수정하시어 작성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꺼치리
2023-07-16
1426
글번호 170644
시스템

대박나장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대박나장
2023-07-16
35
글번호 170643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1. 보조차트1, 보조차트2, 보조차트3의 선물순매수금액을 모두 합한 금액을 봉이든 선이든 기타의 방법으로 기본차트에 구현해 주세요 2. 보조차트1의 종가가 5일선, 20일선, 그리고 전환선, 기준선 위에 있으면 매수하라, 아래에 있으면 매도하라를 시스템식으로 기본차트에 구현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서태공
2023-07-16
1356
글번호 170642
지표

코너스톤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코너스톤
2023-07-16
0
글번호 170641
지표
답변완료

순매수/순매도 체결량 지표 문의

순매수/순매도 체결량 관련 지표수식 입니다.국내 선물과 주식 차트에서는 구현이 되는것 같은데 해외선물(나스닥 등)에서는 구현이 안됩니다. 방법이 있을까요? //upvol"상승형 체결거래량"; //DownVol"하락형 체결거래량" input: 막대굵기(1); var: sumPL(0); if sdate!=sdate[1]Then { sumPL = 0; } else { sumPL = sumPL + (upvol-downVol); If sumPL>0 Then Plot1(sumPL,"순매수체결량",RGB(255,0,0),def,막대굵기); Else Plot1(sumPL,"순매수체결량",RGB(0,0,255),def,막대굵기); } plotBaseLine1(0,"기준선0");
프로필 이미지
코너스톤
2023-07-16
1516
글번호 170640
지표
답변완료

문장 좀 추가 부탁 드립니다.

* 편안하고 무탈한 한주 되십시요. * 아래 수식에서 문장좀 요청 드립니다. * 너무 잦은 매매신호가 발생합니다. ## <아래문장> Input : Period1(4), Period2(10); Input : hh(10), gg(10); var : Sma1(0),Sma2(0); Sma1 = ma(C,Period1); Sma2 = ma(C,Period2); Plot1(Sma1, "이동평균1"); Plot2(Sma2, "이동평균2"); if CrossUp(Sma1,Sma2) <조건추가> 10봉안에 CrossDown 이든 CrossUp 이든 신호가 있으면 직전 가격 보다 10틱 이상 차이가 안나면 신호 무시 Then VAR = C ; 즉 10봉(변수: hh(10)) 안에 CrossDown 또는 CrossUp 신호가 있으면 직전 신호 가격(C) 보다 10틱(변수: gg(10)) 보다 작으면 신호 무시 아니면 신호 발생 * 늘 고맙 습니다. 수고하십시요.
프로필 이미지
요타
2023-07-17
1190
글번호 170639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