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19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다음 내용 수식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코스피200선물 5분봉이나 200틱으로 트레이딩을 하는 수식을 만드는데,
마켓타이밍 조건을 아래와 같이 일봉으로 넣을수 있을까요?
- 코스피200지수나 코스피지수의 일봉으로 넣을수 없다면
코스피200선물 5분봉 차트상에서 일봉으로 아래와 같은 조건을 넣을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1) 코스피200지수가(또는 코스피지수) 3일선 또는 5일선 또는 10일선 위에 있을때만 매수
2) 코스피200지수가(또는 코스피지수) 3일선과 5일선과 10일선 모두 밑에 있을때는 매수청산
3) 코스피200지수가(또는 코스피지수) 3일선 또는 5일선 또는 10일선 아래에 있을때만 매도
2) 코스피200지수가(또는 코스피지수) 3일선과 5일선과 10일선 모두 위에 있을때는 매도청산
2023-06-26
1130
글번호 170088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1.시총 1조 이상인 종목에서
제가 만든 지표 var1이 갱신되었을때 종목을 검색
2.시총 1조 이상인 종목에서
var1을 고가가 돌파한 종목을 검색
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2023-06-26
1082
글번호 170087
답변완료
궁금합니다.
지표를 설정하고 차트에 적용하면 일봉과 분봉에 같이 적용되는데요...
일봉과 분봉의 수치가 다를때는 어떻게 다르게 할 수 있나요?
예를들어서 볼밴이나 엔벨로프 수치를 일봉과 분봉의 수치가 다를때 말입니다.
2023-06-26
1242
글번호 170082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input :기간1(120),기준값(20);
var :B1(0),B2(0),B3(0),B4(0),B5(0),B6(0),B7(0),BB(0),A(0),D(0);
B1=iff(ema(C,12)-ema(C,26) > ema(ema(C,12)-ema(C,26),9), 1,-1);
B2=iff(C > ma(C, 20), 1, -1);
B3=iff((C - C(12)) / C(12)*100 > 0, 1, -1);
B4=iff(ema((C-lowest(L, 5)) / (highest(H, 5) - lowest(L, 5)) * 100, 3)>50, 1, -1);
B5=iff(CCI(20) > 0,1,-1);
B6=iff(C > SAR(0.02,0.2),1,-1);
B7=iff((ema(accum(((C -L)-(H- C))/ (H-L)*V), 3)-ema(accum(((C -L)-(H- C))/(H-L)*V), 10))>0,1,-1);
A=B1+B2+B3+B4+B5+B6+B7;
BB=ema(A,9);
D=(BB-lowest(BB,기간1))/(highest(BB,기간1)-lowest(BB,기간1))*100;
iff D<기준값 Then
Find(1)
수식 수정좀 부탁드립니다.
초보라서 몇가지 수정만 했는데 에러 메세지가 뜨네요.
2023-06-26
1429
글번호 170079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주봉기준 lrl 함수식부탁드립니다
함수명은 weeklrl로 부탁드립니다
일봉에서 활용할려 합니다
2023-06-26
1511
글번호 170071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고가-종가를 수치대신 %로 구하고 싶습니다
예를들어 고가가 1000원이고 종가가 800원이면 , 200원을 구하는게 아니라 -20%를 구하는 수식을 부탁드립니다
2023-06-26
1128
글번호 170070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농협선물 이용 합니다
배포버젼 저장후 차트 불러오면
실행이 안되고 hts가 다운 됩니다
파일 다시 받기하면
첨부 jpg 파일과 같이 뜹니다
문제점이 뭔지 알켜 주십시요
2023-06-26
1296
글번호 170069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혹시 이평선 위에 숫자나 글을 표시하는 방법이 있나요?
이평선 20선 위에, 20 숫자나 글을 써서 이평선들을 확인하려고 하는데요,
가능할까요?
2023-06-25
1243
글번호 170068
파워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06-25
1445
글번호 170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