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24
글번호 230811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3-06-12
60
글번호 169707
지표
답변완료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키움수식 종목검색으로 변환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격=ma(가격,기간1,종류)- ma(가격,기간2,종류); 이격률=이격/C*100; CrossUp(이격률,K) <지표변수> 가격 : 종가 기간1 : 5 기간2 : 25 종류 : 단순 K : 1
프로필 이미지
쥬디스
2023-06-12
889
글번호 169688
종목검색
답변완료

검색식 부탁드립니다

주가가 하루 변동폭이 15프로 이상 올랐던 종목이 하락했다가 15일이내 다시 5일선 돌파하는 종목 검색식 부탁드립니다.(종가15프로 이상 종목 아닌) 기존에 문의했던 검색식은, 종가가 15프로이상 오른 종목 기준인지 검색결과가 다르게 나오네요.
프로필 이미지
절대원칙30
2023-06-12
1058
글번호 169687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아래 수식을 사용하려 하는데 1)첨부 그림과 같이 매도에서 매수로 바뀔때 동그라미와 같이 회색 세로선이 나오고 바뀌는데 회색 세로 라인이 나오지 않고 바로 매수 핑크색으로 나오게 바꾸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즉, 회색 세로 라인부터 핑크색이 나올수 있게) 2)시스템 식으로도 변경이 가능한지요? inputs: ChanLength( 20 ),MALength( 50 ) ; var : hh(0),ll(0),cc(0); variables: UpperBand( 0 ),LowerBand( 0 ),MidBand( 0 ),LongOK( false ),ShortOK( false ), LowRef( 0 ),HighRef( 0 ),TriggerLine( 0 ),MAValue( 0 ),box(0) ; hh = c; ll = c; cc = c; UpperBand = Highest(hh, ChanLength ) ; LowerBand = Lowest(ll, ChanLength ) ; MAValue = ma(cc, MALength ) ; if ll == LowerBand then begin LowRef = ll ; LongOK = false ; ShortOK = true ; end ; if hh == UpperBand then begin HighRef = hh ; LongOK = true ; ShortOK = false ; end ; TriggerLine = .5 * ( HighRef + LowRef ) ; Plot1( UpperBand, "UpperBand",iff(LongOK,RED,BLUE)); Plot2( LowerBand, "LowerBand",iff(LongOK,REd,BLUE)); Plot3( TriggerLine, "Trigger"); Plot4( MAValue, "Mov Avg"); if LongOK != LongOK[1] Then { var1 = sDate; Var2 = sTime; box = Box_New(var1,Var2,UpperBand,NextBarSdate,NextBarStime,LowerBand); Box_SetColor(box,iff(LongOK,Magenta,Cyan)); Box_SetFill(box,true); Box_SetExtFill(box,true); } Else { if LongOK == true Then Box_SetBegin(box,NextBarSdate,NextBarStime,UpperBand); Else Box_SetEnd(box,NextBarSdate,NextBarStime,LowerBand); }
프로필 이미지
체리피커
2023-06-12
862
글번호 169686
지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3-06-12
67
글번호 169683
지표
답변완료

가중5일선

문의드립니다 가중5일선과 피봇2차저항이 골든크로스 수식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영잘한다
2023-06-12
652
글번호 169667
종목검색

아침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아침
2023-06-12
13
글번호 169666
시스템

아침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아침
2023-06-12
12
글번호 169665
시스템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트레이딩뷰에서 참조해온, 시간단위의 바 표시를 거래량단위의 바표시로 바꾸는 수식입니다. 예스랭귀지로 변환해서 사용가능할지 문의드리며, 사용가능하다면 예스랭귀지로 변환하고 싶습니다. //*** Functions changed(x) => x != x[1] //*** Inputs price = input(open, "Price Data") bartype = input("Volume Bar", "Bar Type", options=["Volume Bar","Dollar Bar"]) delta = input(34, "Delta", minval=0., step=.01) //*** Main bar = 0.0 bar := (bartype=="Volume Bar" ? nz(bar) + volume : nz(bar) + volume * price) bar := bar > delta ? 0.0 : bar long = nz(bar) + volume > delta and open < close short = nz(bar) + volume > delta and open > close state = 0 state := long ? 1 : short ? -1 : nz(state[1]) longst = changed(state) and state[1]==-1 shortst = changed(state) and state[1]==1 plotshape(longst ? low : na, location=location.belowbar, style=shape.triangleup, color=color.lime, size=size.tiny, text=" ", textcolor=color.white, transp=0) plotshape(shortst ? high : na, location=location.abovebar, style=shape.triangledown, color=color.red, size=size.tiny, text=" ", textcolor=color.white, transp=0)
프로필 이미지
고민중
2023-06-11
1494
글번호 169664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