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25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골든크로스

안녕하세요 일봉 가중5일선과 피봇2차저항 골든크로스 수식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영잘한다
2023-06-09
949
글번호 169645
검색
답변완료

종목검색식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예스트레이더를 쓴지 얼마되지 않아서 검색식 문의 드립니다. LR선은 LR=LRL(Period) B선의 함수는 (A=LineaRegressionValue(C,Period1,0); A1=LineaRegressionValue(A,Period1,0); eq=A-A1; A+eq) 두가지 함수식에서 LR선과 B선이 일봉기준으로 동시 상승중이고 LR선이 B선을 상향 돌파하는 종목을 검색하고 싶습니다. 초보라서 질문이 체계적이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비정성시
2023-06-09
814
글번호 169644
종목검색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1. 일목균형표에서 후행스팬이 ddavas box상단을 돌파하는 종목검색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참고로, ddavs box의 수식지표는 아래와 같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input : 기간(5),P(3); var : LL(0),NH(0),TOP(0),Und(0),ii(0); LL= Lowest(L, 기간); if H> Highest(H, 기간)[1] Then { NH = H; ii = 0; } Else { if NH > 0 Then ii = ii+1; } if ii == P Then { Top = NH; Und = LL; } Plot1(TOP); Plot2(Und); 2. 그리고 이건 강조수식인데, 위와 같이 후행스펜이 다바스박스 상단을 상향돌파할때, 현재봉에 상단에, 크기조절 가능한 붉은색원으로 표기하고 싶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마법77
2023-06-09
978
글번호 169643
검색
답변완료

조건 문의

안녕하세요? 일봉 차트를 띄워놓고 10개봉중 음봉의 거래량 중 가장 높은것을 돌파시 매수하는 전략 혹은 위에께 어렵다면 분봉을 띄워놓고 위 조건을 만족시 매수하는 전략이 가능할까요?
프로필 이미지
롬롬7
2023-06-09
818
글번호 169642
시스템

2wnwn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wnwn
2023-06-11
22
글번호 169641
지표
답변완료

수식 문의드립니다.

트레이드 스테이션용 수식을 예스트레이더수식으로 변환하고 싶습니다. 1) Inputs: period(10), apower(0.75), highthreshold(.50), lowthreshold(1.05); vars: highrange(0), lowrange(0), nhr(0), nlr(0), hrmax(0), lrmax(0); { high and low ranges } highrange = high - low[period]; lowrange = low - high[period]; { lowrange = low - low[period]; } { normalized ranges } nhr = highrange/power(period,apower)/avgtruerange(period); nlr = lowrange/power(period,apower)/avgtruerange(period); hrmax = highest(nhr,period); lrmax = lowest(nlr,period); { trading signals } { buy when inside the threshold values } if hrmax > highthreshold and lrmax < lowthreshold then buy 1 contract this bar on close { sell when outside the threshold values } else if hrmax < highthreshold and lrmax > lowthreshold then sell short 1 contract this bar on close; 2)
프로필 이미지
고민중
2023-06-09
1136
글번호 169640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변환을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니다 아래의 개념을 수식으로 변환 부탁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A, B, C, D - 이렇게 4개의 밀집이 3% 이내 → 수식변환 - A와 B의 밀집이 2% 이내 → 수식변환 - C와 D의 밀집이 2% 이내 → 수시변환 --------------------------------------------------------- - 종가가 A, B, C, D 4개의 밀집이 3% 이내 max 값을 돌파할때 종목검색
프로필 이미지
질풍이
2023-06-09
737
글번호 169639
종목검색
답변완료

수치좀 부탁 드립니다.

안녕 하세요. 아래 식에서 가격이 안 나오는데 가격 좀 보이게 현가격 출력 부탁 드립니다. ## 아래 var : TL3(0); TL_Delete(TL3); TL3 = TL_New(sDate,sTime,c,NextBarSdate,NextBarStime,c); TL_SetExtRight(TL3,true); TL_SetExtLeft(TL3,true); TL_SetColor(TL3,Black); TL_SetSize(TL3,0); 고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요타
2023-06-08
963
글번호 169635
지표
답변완료

부탁드립니다.

1. 종가봉 위, 아래에 거래량을 숫자로 구현해 주세요 만약, 직전 봉보다 거래량이 늘어났으면 종가 봉 위에 빨강색으로 거래량 숫자를 구현하고, 만약, 직전 봉보다 거래량이 줄어들었으면 종가 봉 아래에 파란색으로 거래량 숫자를 구현해 주세요 2. 한편, 매 종가봉 마다 거래량 숫자를 나타내지 말고, 5분마다 마지막 종가봉에 5분 동안의 거래량을 모두 합한 거래량 숫자를 위 1의 단서와 같은 방법으로 구현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서태공
2023-06-08
1104
글번호 169633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