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51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수익차트(기간별 누적수익)

다음의 No1 식 No2 식의 각기 별도의 수익차트(기간별 누적수익) 지표식을 작성 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No1 Input : L2(0); Var2 = LRL(c,L2); Condition1 = var2[0] > Var2[1]; Condition2 = Var2[0] < Var2[1]; If Condition1 == Var2 Then Buy(); If Condition2 == Var2 Then Sell(); No2 input : L1(0),L2(0); var1 = LRL(c,L1); Var2 = LRL(c,L2); Condition1 = Var2[0] > Var2[1]; Condition2 = Var2[0] < Var2[1]; If var1 > Var2 Then If Condition1 == Var2 Then Buy(); If var1 < Var2 Then If Condition2 == Var2 Then Sell();
프로필 이미지
너무조아
2023-04-07
1454
글번호 167999
지표
답변완료

수식 작성 문의

청산이후 최고가 대비 3%이상 하락후, 그 최저가 대비 1%이상 상승 돌파시 매수하도록 아래와 같이 수식을 작성하여 시뮬레이션했는데, 수식에 문제가 있는지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오랫동안 정지상태로 있다가 프로그램 종료됩니다. Var3의 값을 찾는데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수식을 수정하는데 도움을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Var1= Highest(H,BarsSinceExit(1)); Var2= NthHighestBar(1,H,BarsSinceExit(1)); Var3= Lowest(L,Var2); If MarketPosition==0 and Var3<Var1*(1-0.03) and CrossUp(L,Var3*(1+0.01)) Then Buy("매수",OnClose);
프로필 이미지
여의도
2023-04-07
1296
글번호 167995
시스템
답변완료

질문드립니다

차트에 1500선이 나오기 전에 100>=200>=300일선 이면 매수, 시간이 지나 1500선이 나오기 시작하면 100>=200>=300>=1500선 일때 매수되도록 수식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조하트
2023-04-07
1113
글번호 167984
시스템
답변완료

해선

안녕하세요 아래식 진입시점이 좀늦는데요 좀더 빠른진입 식으로 바꾸고 싶은데요 어떻게표현하나요 Var : count(0), value1(0), value2(0); if date != date[1] Then{ var1 = 0; var11 = 0; var2 = 0; var22 = 0; value1 = 0; value2 = 0; value3 = 0; value4 = 0;} if c > o Then{ var1 = var1+(c-o)/(dayindex+1); var11 = var11+1; } if c < o Then{ var2 = var2+(O-C)/(dayindex+1); var22 = var22+1; } value1 = var1/var11; value2 = var2/var22; value3 = value3+value1;#value1 당일누적 value4 = value4+value2;#value2 당일누적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3-04-07
974
글번호 167983
시스템
답변완료

MAcd

안녕하세요 macd 10,20,5 를 이용하여 변수요청 10분차트 상승교차 매수 하여 5분차트 하락교차 청산한다 10분차트 하락교차 매도 하여 5분차트 상승교차 청산한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3-04-07
790
글번호 167982
시스템

회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회원
2023-04-07
0
글번호 167981
시스템

신대륙발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신대륙발견
2023-04-07
18
글번호 167980
시스템
답변완료

특정기간 상승이후 하락 재돌파

안녕하세요. 일정기간(ex 120일 또는 150일)동안 50%이상 상승후 20일선(EMA) 이탈후 20일선 재돌파. 6% 이상의 상승(전일 거래량 대비 150%이상).검색식을 만들고 싶습니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귀족온달
2023-04-07
1144
글번호 167979
검색
답변완료

도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표식 부탁드립니다. 수식1:Lowest(c,기간) 수식2:Highest(H,기간) 기간값20 변경 가능하도록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렉스턴
2023-04-06
1496
글번호 167978
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