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52
글번호 230811
답변완료
수식 부탁합니다.
안녕하세요!
많은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매수: 전일 종가보다 크고 5분봉 20선 골드크로스
청산: 20선 데드크로스
매도: 전일 종가보다 작고 5분봉 20선 데드크로스
청산: 20선 골드크로스
2023-04-05
765
글번호 167943
2wnwn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04-05
13
글번호 167942
답변완료
재문의 드립니다.
각 개장시간의 시가표시하는 수식을 받고 사용중인데
수식 중 어떤 부분을 고치면 가로선을 굵게할수 있습니까?
또는 선 대신 기호표시가 가능합니까?
input : 유럽시작(160000),유럽끝(003000);
input : 미국시작(223000),미국끝(050000);
var : Tcond1(false),TL1(0),Tcond2(False),TL2(0);
if (sdate != sdate[1] and stime >= 유럽시작) or
(sdate == sdate[1] and stime >= 유럽시작 and stime[1] < 유럽시작) Then
{
Tcond1 = true;
var1 = O;
TL1 = TL_New(sdate,stime,var1,NextBarSdate,NextBarStime,var1);
TL_SetColor(TL1,Green);
}
if (sdate != sdate[1] and stime >= 유럽끝) or
(sdate == sdate[1] and stime >= 유럽끝 and stime[1] < 유럽끝) Then
Tcond1 = False;
if Tcond1 == true Then
TL_SetEnd(TL1,NextBarSdate,NextBarStime,var1);
if (sdate != sdate[1] and stime >= 미국시작) or
(sdate == sdate[1] and stime >= 미국시작 and stime[1] < 미국시작) Then
{
Tcond2 = true;
var2 = O;
TL2 = TL_New(sdate,stime,var2,NextBarSdate,NextBarStime,var2);
TL_SetColor(TL2,Black);
}
if (sdate != sdate[1] and stime >= 미국끝) or
(sdate == sdate[1] and stime >= 미국끝 and stime[1] < 미국끝) Then
Tcond2 = False;
if Tcond2 == true Then
TL_SetEnd(TL2,NextBarSdate,NextBarStime,var2);
2023-04-05
1254
글번호 167941
답변완료
부탁드려요
예스트레이더 보조도구중 지지저항선 300일선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지지저항선 300일선에 아주 근접한 종목을 찾고싶어요
수식 부탁드려요 ㅜ
늘 감사합니다(__)
2023-04-05
1662
글번호 167940
답변완료
지표수식 부탁드립니다
문의드립니다.
1. 당일 분봉에서 시초가 대비 처음으로 20% 돌파시 종가
2. 시초가부터 1번 상황이 발생할때까지는 0
이후부터는 처음 돌파시 종가 기준으로 상승율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수식부탁드립니다
2023-04-05
891
글번호 167937
돈뭉치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04-05
21
글번호 167936
tirano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3-04-05
0
글번호 167935
답변완료
작은주기에 큰주기 봉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2
안녕하세요.
항상 이곳에서 도움을 많이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번 요청글입니다.
https://www.yesstock.com/Board/View.asp?db=board100036&Ext=0&startpage=1&pageno=1&num=165863&ref=165863&Sort=&KeyField=NickName&KeyWord=%BF%A1%C0%CC%C5%D8
지난번에 작성해주신 지표를 잘 사용하던중 일봉 까지였던 큰주기를
일봉/주봉/월봉 까지로 확대해서 선택할수 있게 다시 도움을 청합니다.
선택적으로 불가하면 각각 개별로 있어도 될듯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04-05
1450
글번호 167934
답변완료
수식 문의 드립니다
전략 작성 양식 : ( 아래의 요건에 맞게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
1) 매수진입 조건
1.파라볼릭 0.02,0.4 상승 돌파시 매수
2.240 이평 상승 추세
3.480 이평 상승 추세
4.현재가 이평 240보다 큼
5.현재가 이평 480보다 큼
2) 매수청산 조건 - 없어도 되나요?
3) 매도진입 조건
1.파라볼릭 0.02,0.4 하락 돌파시 매수
2.240 이평 하락 추세
3.480 이평 하락 추세
4.현재가 이평 240보다 작음
5.현재가 이평 480보다 작음
4) 매도청산 조건 -없어도 되나요?
5) 익절 조건
1.399틱
6) 손절 조건
1.399틱
2023-04-05
1326
글번호 167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