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61
글번호 230811
지표

군감자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군감자
2023-03-10
21
글번호 167043
검색
답변완료

함수요청

안녕하세요? 아래의 전략에 대해 스크립트 작성 요청드립니다. 주가 > 10ma > 60ma 완성 익봉 시가 매수 볼린저밴드 하단 > 60ma 익봉 시가 매수청산 주가 < 10ma < 60ma 완성 익봉 시가 매도 볼린저밴드 상단 < 60ma 익봉 시가 매도청산
프로필 이미지
흰둥이아빠
2023-03-09
1840
글번호 167042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작성 부탁드립니다

매수,매도호가건수의 비율이 1.5 이상이면 코스피선물에 매수, 매도 신호가 발생하는 수식 부탁드립니다 호가건수비율 수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Vars: bidc(0), askc(0); bidc = data2(c); askc = data3(c); If bidc >= askc then { var1 = bidc / askc; var2 = 1.0; } Else If bidc < askc then { var2 = askc / bidc; var1 = 1.0; } Plot1(var1, "bidc/askc", RED); Plot2(var2, "askc/bidc", BLUE); Plot3(1.5, "entry"); Plot4(1/0.85, "exit");
프로필 이미지
ewhaelin
2023-03-09
1832
글번호 167041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 부탁 드립니다

수식 부탁드립니다 Linear Regression Line 수식 Input : Period(14); var : LRLv(0); LRLv = LRL(C,Period); Plot1(LRLv, "LRS"); 1. 바탕 색깔 * LRL 선과 저점_고점 * 채우기 (색 변경 가능) 2.선 색깔_굵기 (변경가능) 3. 변수 수정기능 4. 꼭지점과 꼭지점 사이 직선사선(굵기 조정가능) 5. 꼭지점(위치수치 표시) 6. 꼭지점 에서 다음 꼭지점 발생시까지 수평선 표시 ====================================================== 보내주신 수식은 감사히 잘쓰겠읍니다 숫자 크기 조절은 어떻게 합니까 감사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s1017051
2023-03-13
1820
글번호 167040
지표
답변완료

수식부탁드립니다

수식부탁드립니다. if crossup(c,dayopen()) && dayindex()>0 then buy("1"); if c > dayopen()*1.1 then exitlong("11"); if crossup(c,dayopen()*1.1) && dayindex()>0 then buy("2"); if c > dayopen()*1.2 then exitlong("22"); 위수식과 같이 시뮬레이션하면 매수1이 발생하고 청산11이 발생하고 이후 매수2가 발생하고 청산22가 아닌 청산11이 발생하는데 수정부탁드립니다. 위와 별도로 당일 특정시간이후 최저가 구현식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베스트시스템
2023-03-13
981
글번호 167039
시스템

고박사122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고박사122
2023-03-09
63
글번호 167038
지표

고성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고성
2023-03-09
40
글번호 167037
지표

고박사122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고박사122
2023-03-09
90
글번호 167036
지표
답변완료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종목 : 해외선물 차트 : 5분봉 전략 : 피라미딩 전략 요청시스템식 1 : 매수 피라미딩 또는 매도 피라미딩으로 포지션 1계약씩 10번 진입후(총 10계약) 1계약의 손실이 100틱 이상이면 해당 1계약만 청산하는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즉 10틱 단위로 1계약씩 포지션 진입 후 각 1계약의 손실이 100틱 이상이면 손실이 100틱 이상인 계약만 청산하고 싶습니다. 반대로 1계약의 수익이 100틱 이상이면 이에 해당하는 1계약만 청산하는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요청시스템식 2 : 매수 피라미딩 또는 매도 피라미딩으로 포지션 1계약씩 10번 진입후(총 10계약) 전체 계약(10계약)의 총 손실이 100틱 이상이면 모든 계약을 청산하는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반대로 전체 계약(10계약)의 총 수익이 100틱 이상이면 모든 계약을 청산하는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요청시스템식 3 : 현재기준으로 과거 10개 캔들의 평균 변동폭(고가,저가)이 과거 10봉전 종가대비 10틱 이상 상승하고 이러한 상태가 5봉 이상 지속되는 경우 매수하는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현재기준으로 과거 10개 캔들의 평균 변동폭(고가,저가)이 과거 10봉전 종가대비 -10틱 이상 하락하고 이러한 상태가 5봉 이상 지속되는 경우 매도하는 시스템식 부탁드립니다. 요청지표식 5 : 현재봉의 120일 이동평균선의 값과 현재가격의 차이를 화면 우측 상단에 텍스트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현재봉의 120일 이동평균선의 값과 현재봉의 20일 이동평균선과의 차이를 화면 우측 상단에 텍스트로 표시하고 싶습니다. 단 마지막 현재값만 우측 상단에 한번만 표시하고 싶습니다. 요청지표식 5 : 5분봉 차트에서 전일기준 5일 이전 동안의 최고값과, 5일 이전 동안의 최저값을 차트에 수평라인을 긋고 싶습니다.[차트에 수평라인 하나도 전체 표시] 시간이 지나면서 최고가 또는 최저가가 변하더라도 전일 기준으로 차트 전체에 최고가랑 최저가 딱 2줄만 표시하고 싶습니다. 기타문의 6 : 매수 피라미딩 진입시 포지션 최대 진입갯수는 10계약이고[무조건 1계약씩 진입], 매수진입과 일부 청산, 다시 재매수 진입등이 수시로 이루어질 경우 현재 남아 있는 미청산 포지션의 계약수의 평균 진입가격을 알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그리고 7개 포지션 진입 이후 3개 청산 그리고 2개 다시 매수진입 했다고 가정할 경우 미청산 포지션 중에서 가장 마지막으로 들어간 매수포지션의 매수가격을 알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양치기
2023-03-09
847
글번호 167035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