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2026-02-27
5561
글번호 230811
234fsdae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6-07
25
글번호 149728
답변완료
지표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아래 내용은 참조데이터 내용입니다.
여기에 고저라인을 추가해주시고요
또 전일 동시간대 데이터 표기도 추가해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Plot1(Data2(c),"참조",IFf(Data2(c) >0,RED,black));
PlotBaseLine1(0);
2021-06-07
1149
글번호 149714
답변완료
선긋기 부탁드립니다.
또 도움을 요청합니다.
아래 내용에 고저라인을 추가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꾸뻑
========================================================
var : sum(0),sum1(0),idx(0),idx1(0),cnt(0);
if Bdate != Bdate[1] Then
{
sum = 0;
idx = 0;
idx1 = idx[1];
}
idx = idx+1;
if C > O Then
sum = sum+v;
if C < O Then
sum = sum-v;
sum1 = 0;
Condition1 = False;
For cnt = idx to (idx+idx1+1)
{
if Condition1 == False and sTime[cnt] <= stime Then
{
sum1 = sum[cnt];
Condition1 = true;
}
}
Plot1(sum,"누적",IFf(sum > 0,RGB(255,0,0),RGB(0,0,255)));
Plot2(sum1,"전일",IFf(sum1 > 0,RGB(255,0,0),RGB(1,0,255)));
PlotBaseLine1(0);
2021-06-07
1197
글번호 149713
답변완료
지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늘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래 내용은 호가잔량 그래프입니다.
여기에 전일 동일시간대 잔량도 같이 단순하게 표기하고자 합니다.
또 감사드립니다.
========================================
var : diff(0),dh(0),dl(0);
var : tx1(0),tx2(0),tx3(0),tx4(0);
diff = Bids-Asks;
if Bdate != Bdate[1] Then
{
dh = diff;
dl = diff;
#봉차트위 출력
tx1 = Text_New(sDate,sTime,H,"최고");
tx2 = Text_New(sDate,sTime,L,"최저");
Text_SetStyle(tx1,2,1);
Text_SetStyle(tx2,2,0);
#지표위 출력
tx3 = Text_New_Self(sDate,sTime,H,"최고");
tx4 = Text_New_Self(sDate,sTime,L,"최저");
Text_SetStyle(tx3,2,1);
Text_SetStyle(tx4,2,0);
}
if diff > dh Then
{
dh = diff;
Text_SetLocation(tx1,sDate,sTime,H);
Text_SetLocation(tx3,sDate,sTime,diff);
}
if diff < dl Then
{
dl = diff;
Text_SetLocation(tx2,sDate,sTime,L);
Text_SetLocation(tx4,sDate,sTime,diff);
}
Plot1(diff, "호가잔량",IFf(Diff > 0,RGB(255,051,051),RGB(102,153,255)));
Plot2(dh, "당일최고");
Plot3(dl, "당일최저");
PlotBaseLine1(0);
PlotBaseLine2(2000, " 2000");
PlotBaseLine3(3000, " 3000");
PlotBaseLine4(4000, " 4000");
PlotBaseLine5(-2000, " -2000");
PlotBaseLine6(-3000, " -3000");
PlotBaseLine7(-4000, " -4000");
2021-06-07
1398
글번호 149711
답변완료
종목검색식 문의드립니다
오늘 문의했던 질문에 아래 답변을 받았는데요
안녕하세요
예스스탁입니다.
종목검색 속성에서 검색에 필요한 최소기간에
종목검색에 제공되는 최고봉수인 500봉으로 지정하고 종목검색하시면 됩니다.
input : 기간1(5),기간2(20);
var : m1(0),m2(0),A(0);
M1 = ma(C,기간1);
M2 = ma(C,기간2);
if CrossUp(M1,M2) Then
A = H;
if A > 0 and crossup(M1, A) Then
Find(1);
즐거운 하루되세요
그런데 여기서 이평골든크로스의 상단라인을 20일선 돌파하는 종목을 검색하려면 수식이 달라지나요... 5일선꺼는 검색이 되는데 20일선꺼는 검색이 안되서 다시 문의드려요~
기간2의 이평선이 골든크로스 상단라인을 돌파하는 종목만 검색되는 검색식을 알고싶어요
2021-06-07
1309
글번호 149708
답변완료
문의드립니다
피라미딩에 관해 질문드리고자 합니다.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1;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2;
if MarketPosition == 0 then buy3; 설정창에는 "다른 진입신호 허용"
1.이렇게 3번에 걸쳐서 피라미딩 진입
2. buy1 이 청산됨. buy2,3포지션 유지
3. buy1 이 다시 진입 신호가 뜸.
이렇게 되면 buy1이 재진입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어떤식으로 해결해야 할까요
유사한 전략을 합쳐서 전략실행창이 떠 있는 갯수를 줄일려고 의도하고 있어서
buy1, buy2, buy3 이 서로 전혀 영향받지 않고 각각 진입 청산을 하는 의도입니다.
감사합니다.
2021-06-07
1372
글번호 149706
답변완료
변경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글번호72715 에서 28번 변경부탁드립니다
9시 장시작하여 첫봉의종가라인으로 변경부탁드립니다.
1분봉 5분봉 30분봉 ..모든봉의 첫봉의 종가에서 그려지게요.
pont 28 첫봉종가
수고하세요....꾸벅
2021-06-07
1406
글번호 149691
vhvh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2021-06-07
9
글번호 149690
답변완료
if문 작성 오류사항 검토요청
if문 작성 오류사항 검토요청
if문을 중첩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조건1을 만족하면 사고, 만약 검토사항에 걸리면 조건1 매도를 실시해라
그리고 조건2를 만족하면 사고, 팔고, 조건3을 만족하면 사고, 팔고 해라
그런 의도인데 실제는 조건1을 만족할때 사고 stoploss에 팔립니다.
문법상 어떤 오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수정을 해야한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답변을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If 조건 1 then
buy("조건1 매수");
setstopprofittarget();
if 검토 then
exitlong("조건1 매도");
else
if 조건2 then
buy("조건2 매수");
setstopprofittarget();
setstoploss();
if 조건3 then
buy("조건3 매수");
setstopprofittarget();
setstoploss();
2021-06-07
1021
글번호 149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