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예스랭귀지 Q&A

글쓰기
답변완료

[공지] 예스랭귀지 AI 어시스턴트, '예스나 AI' 출시 및 무료 체험 안내

안녕하세요, 예스스탁 입니다.복잡한 수식 공부 없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말하면 시스템 트레이딩 언어 예스랭귀지로 작성해주는 서비스예스나 AI(YesNa AI)가 출시되었습니다.지금 예스나 AI를 직접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20크레딧(질문권 20회)를 무료로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바로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코드로 변환해보세요.--------------------------------------------------🚀 YesNa AI 핵심 기능- 지표식/전략식/종목검색식 생성: 자연어로 요청하면 예스랭귀지 문법에 맞는 코드를 작성합니다.- 종목검색식 변환 지원: K증권의 종목 검색식을 예스랭귀지로 변환 지원합니다.- 컴파일 검증: 작성된 코드가 실행 가능한지 컴파일러를 통해 문법 검증을 거쳐 결과물을 제공합니다.상세한 서비스 개요 및 활용 방법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소개 페이지: 바로가기서비스 사용 유의사항 및 결제 환불정책은 [이용약관]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바로가기💬 이용 문의사용 중 문의사항은 [프로그램 사용법 Q&A] 게시판에서 [예스나 AI] 카테고리를 설정 후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AI를 활용한 다양한 트레이딩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이미지
예스스탁
2026-02-27
5560
글번호 230811
지표
답변완료

산식검토

아래와 같이 범위를 구분하는 산식을 짜는것이 논리적 흐름에 적당한가요? 각단계별 시스템은 일정한 값을 보이는데 이 4단계를 합쳐서 하나의 시스템으로 만드니 엉뚱한 값을 보입니다 1. Var10<0.3 2. Var10>=0.3 and var11<=16 3. Var10>=0.3 and var11>16 and var11<=26 4. Var10>=0.3 and var11>26
프로필 이미지
티끌
2021-06-02
1419
글번호 149521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문의

키움증권의 수식인데요.. 대충 특정 기간동안의 고점과 저점을 N등분 하는 선을 나타내게 하려는건데.. 첨부파일 차트 처럼 나오게요.. 키움증권에서의 수식은 (수식이름을 CL이라고 하였습니다. period는 임의로 설정할수 있게해놨습니다. 이 기간은 416 수치로 고정해도 됩니다.) 1. highest(high, period) 2. CL=valuewhen(1,(highest(h(1),period)<highest(h,period)),((highest(high,Period)+lowest(low,Period))/2)); highest(H, period)-(((highest(H, period)-CL)/5)*2) (수식은 반복되고.. 끝에 숫자만 늘어납니다) 3. CL=valuewhen(1,(highest(h(1),period)<highest(h,period)),((highest(high,Period)+lowest(low,Period))/2)); highest(H, period)-(((highest(H, period)-CL)/5)*3) 4. CL=valuewhen(1,(highest(h(1),period)<highest(h,period)),((highest(high,Period)+lowest(low,Period))/2)); highest(H, period)-(((highest(H, period)-CL)/5)*4) 5. CL=valuewhen(1,(highest(h(1),period)<highest(h,period)),((highest(high,Period)+lowest(low,Period))/2)); highest(H, period)-(((highest(H, period)-CL)/5)*5) 첨부파일처럼 가능할런가요?
프로필 이미지
인천초고수
2021-06-01
1768
글번호 149520
지표
답변완료

청산식 좀 봐주십시요.

* 많은 도움에 고맙습니다. * 아래 수식이 안되는데 어느부분이 잘못되었나요? ## 5개봉합이 20틱 넘으면 청산 value1 = max(h[1],h[2],h[3],h[4],h[5]); value2 = min(l[1],l[2],l[3],l[4],l[5]); value3 = value1 - value2 ; if MarketPosition == 1 and value3 >= c + PriceScale*20 Then ExitLong("SS1CUT3"); if MarketPosition == -1 and value3 <= c - PriceScale*20 Then ExitShort("DD1CUT3"); * 좋은 하루 되십시요.
프로필 이미지
요타
2021-06-01
1414
글번호 149519
시스템

크라켄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크라켄
2021-06-01
35
글번호 149518
지표

234fsdae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234fsdae
2021-06-01
28
글번호 149517
시스템
답변완료

수식추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래의 수식에서 하루 진입횟수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input : P1(5),P2(20),n(0); input : 익절틱수(50),손절틱수(50); var1 = ma(C,5); Var2 = ma(C,20); if var1 > Var2 and ((O > C[1] and C == O) or (C>O)) Then { value1 = Index; Condition1 = False; } if MarketPosition == 0 and Condition1 == False and Index > value1 and Index < value1+n and C < O Then { Condition1 = true; Sell(); } if var1 < Var2 and ((O < C[1] and C == O) or (C<O)) Then { value2 = Index; Condition2 = False; } if MarketPosition == 0 and Condition2 == False and Index > value2 and Index < value2+n and C > O Then { Condition2 = true; Buy(); } SetStopProfittarget(PriceScale*익절틱수,PointStop); SetStopLoss(PriceScale*손절틱수,PointStop); ---------------------------------------------------------------- ps : 사실 전에 피드백 해주신것중에, 매매횟수 추가가 있어서 아래의 수식을 참고하여 적용해보려했지만, 단순히 붙여넣기만 해보니 매매횟수 적용이 전혀안되더라구요. 제가 잘못 파악한건지요? 늘 도움에 감사합니다 영자님. input : 매매횟수(3); var : entry(0); if Bdate != Bdate[1] Then entry = 0; if (MarketPosition != 0 and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or (MarketPosition == MarketPosition[1] and TotalTrades > TotalTrades[1]) Then entry = entry+1;
프로필 이미지
대구어린울프
2021-06-01
426
글번호 149516
시스템

러블리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러블리
2021-06-01
11
글번호 149515
시스템

중추신경 님에 의해서 삭제되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중추신경
2021-06-01
2
글번호 149514
시스템
답변완료

연결 시그널, 최근월물 주문 가능 여부

안녕하세요... 해외선물 트레이딩 시 시그널은 연결 선물로 발생 시키고, 주문은 최근월물로 낼 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호행사병
2021-06-01
621
글번호 149513
시스템